2017년 6월 28일 수요일

96년생 자신의 이상과 상대방의 이상이 맞지 않는 건 어쩌면 당연한 결과.

84년생 어디를 가든지 간에 자신만의 개성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함.

72년생 인격은 훌륭하나 경제적으로 궁핍하니 자신의 모습이 전혀 아니다.

60년생 마음의 병이 깊으면 실체를 보지 못하고 허상만 보고 손짓을 한다.

48년생 현실적으로 기분전환이 필요한 때지만 여의치 않으니 잠시만 쉬자.

85년생 움직이지 않으면 무너질 수 있으니 이왕이면 자기스스로 움직이자.

73년생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자리를 옮기니 많은 것을 얻기 힘들다.

61년생 어지러운 세상에 정직하게 살아가기가 쉽진 않지만 그래도 힘내자.

49년생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일을 두고 억지로 해결하려는 건 좋지 않다.

37년생 집안에 자그만 일로 즐거운 기운이 감도니 온 가족이 함께 즐겁다.

호랑이

86년생 지적인 이미지를 발산하면 지금보다 한층 더 높은 곳에 오르는 날.

74년생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주변사람들과 틈새가 생기고 심신이 괴롭다.

62년생 업무처리에 소홀하다 상사로부터 문책 당할 가능성이 다분한 하루.

50년생 자긍심을 갖고 임하면 주어진 일에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도 있다.

38년생 집안 일로 걱정이 많지만 누구나 이 정도의 근심거리는 갖고 있다.

토끼

87년생 사람들이 많은 곳을 피하고 한적한 곳으로 임해야 빛을 발하는 날.

75년생 노력한 것에 비하면 성과가 적지만 이제 시작이니 힘이 절로 난다.

63년생 빈자리를 혼자서 메우기란 역부족이니 주변에 도움을 청함이 좋다.

51년생 사업자는 난관에 부딪혀 노심초사하지만 의외로 쉽게 해결되는 날.

39년생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지만 기쁨이 한층 더하니 만족스러운 날이다.

88년생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 것이 보기에도 좋다.

76년생 현실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를 받는다.

64년생 유치한 생각과 행동이라 치부하지 말고 점진적인 자세로 대응하라.

52년생 분수에 맞게 생활한다면 어지간한 일에는 쉽사리 흔들리지 않는다.

40년생 거래의 기본이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길 때.

89년생 표현방법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니 심사숙고한 후에 결정을 내리자.

77년생 내실을 다지는 일이 무엇보다 우선이라는 사실을 가슴속에 새기자.

65년생 부부간에 서로 존중하는 마음이 있으면 어렵사리 난관에 극복한다.

53년생 깊고 넓은 생각만으로 해결될 일이 아니니 오직 한곳에 집중할 때.

41년생 탄탄한 기반을 다진 상태라도 무너질 때는 많은 시간이 필요 없다.

90년생 어떠한 일이던지 불철주야 노력하면 머지않아 좋은 결실을 거둔다.

78년생 금전거래는 자제하고 다른 길로 돌아나가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66년생 명예와 실리사이에서 갈등이 있지만 지금은 오직 하나만 선택하라.

54년생 힘들게 산을 넘었으나 얻는 것은 미미하고 잃는 것은 상당한 수준.

42년생 자기주장만 옳다고 우기지 말고 주변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자.

91년생 점진적인 향상이 있으면 좋지만 퇴보되면 마음의 짐이 무거워진다.

79년생 밖으로만 나다니지 말고 집안일에 관심을 가지고 어른을 공경하라.

67년생 거듭되는 일에 심신이 피로해질 수 있지만 이 정도는 별일 아니다.

55년생 예전과 다른 현상이 주변에서 발생하더라도 상관하지 말고 나서라.

43년생 지연되던 일이 모처럼 해결의 실마리가 풀리니 마음이 가벼워진다.

원숭이

92년생 모습을 드러내지 말고 조용한 자세로 임하면 좋은 인연을 만날 듯.

80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으니 말에 대한 책임을 다하라.

68년생 한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56년생 가부간의 결정을 내리고 서둘러 현재의 위치를 벗어나야 편안하다.

44년생 바쁘면 돌아가고 그게 아니면 그 자리에 멈추는 것이 현명한 모습.

93년생 덤비는 사람이 있으면 잠시 피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로운 운세.

81년생 멀리 움직이는 일은 불리하니 가까운 곳으로 임하는 것이 좋을 듯.

69년생 다양한 인맥이란 재물보다 소중하다는 사실을 항상 마음에 새기자.

57년생 추진하는 일은 무난하게 진행되고 개인적인 문제도 서서히 풀린다.

45년생 관망하는 태도를 유지하고 남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94년생 괄목할만한 성장이 기대되지만 혼자는 힘드니 귀인의 도움을 받자.

82년생 자신의 의중이 제대로 전달되는지를 제대로 살피는 일에 집중하라.

70년생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는 격언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유익하다.

58년생 판단 잘못으로 실기할 수 있으니 투자는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다.

46년생 작은 것이라고 소홀하게 다루지 말고 소중하게 다루어야 편안하다.

돼지

95년생 마음은 굴뚝같지만 현실적인 부분에서 모자람이 있음을 잊지 마라.

83년생 성실한 자세로 매사에 임하면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는 좋은 운세.

71년생 바쁘게 다니다가 우연찮게 반가운 사람을 만나니 그지없이 반갑다.

59년생 여러 사람의 의견을 수렴해서 결론을 내리면 큰 실수는 없는 운세.

47년생 평범한 일상에서 작은 희망을 엿볼 수 있는 시기니 잠시 기다리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