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4일 토요일

96년생 적재적소에 적당한 말로 상대방의 마음을 유쾌하게 만드는 하루다.

84년생 단편적인 면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여러 가지 면을 보고 판단하라.

72년생 터무니없는 현실을 받아드리기 힘들 때는 박차고 나가면 그만이다.

60년생 숨기고 있으면 괜히 부자연스럽게 비치니 드러내는 것이 이익이다.

48년생 소심한 마음에 포기하면 지금보다 더 곤란한 지경에 이를 수 있다.

85년생 직선적인 성격의 소유자는 손실이 있으나 얻는 것 또한 적지 않다.

73년생 불편하면 자리를 옮기면 되는데 왜 계속 그 자리만 고집하는 건가.

61년생 힘의 안배를 제대로 하면 이팔청춘이 부럽지 않고 힘이 불끈 난다.

49년생 약간 비뚤어진 것은 바로 세우면 되지만 깨진 것은 맞추기 힘들다.

37년생 적당히 먹고 적당히 운동하고 적당히 긴장하면 아픈 곳이 없는 법.

호랑이

86년생 그럴듯한 모습으로 나를 포장하기 어려우면 있는 그대로 보여주자.

74년생 그림자가 길게 드리운 곳에서 고개를 떨어뜨리고 있으니 안타깝다.

62년생 감당하기 힘든 일이라도 마음먹기에 따라서 크게 달라지는 법이다.

50년생 상념에 사로잡히지 말고 훌훌 털어 버리고 밖으로 나가는 게 좋다.

38년생 자신의 태도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기분이 좌우될 수 있는 운세.

토끼

87년생 만남과 헤어짐이 반복되어도 빠른 길을 찾아가고 있으니 다행이다.

75년생 주변에서 말하는 것은 마음에 두지 말고 소신을 갖고 밀어붙일 때.

63년생 잘못된 생각은 빨리 바꾸지 않으면 적당한 기회를 잡기 어려운 법.

51년생 비슷한 면이 하나라도 있으면 그것에 매달리는 편이 좋을 것 같다.

39년생 심기가 불편하면 무엇을 하던지 웃음보다 한숨소리가 들리는 운세.

88년생 외적인 요인 때문에 두 사람의 마음이 흐트러지는 것은 옳지 않다.

76년생 자기 말에 책임을 다하면 신용도 얻고 금전적인 소득이 따르는 날.

64년생 일에만 열중하지 말고 기분 전환할 겸 근교로 나가보는 것도 좋다.

52년생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기 마련이니 마음만 앞서는 것은 절대 금물.

40년생 주변사람들의 심중을 깊이 헤아리고 행동하면 인망을 얻기에 쉽다.

89년생 풍요속의 빈곤을 느끼는 사람에게는 특별한 대책이 없으니 어쩌나.

77년생 가뭄에 단비가 내리니 막힌 곳이 시원하게 뚫리고 힘이 솟는 운세.

65년생 이런저런 조건을 내세우지 말고 하나만 충족시키는 것이 현명하다.

53년생 태산이 높지만 구름타고 건너면 발아래 있는 것이 인지상정이로세.

41년생 구석진 곳에 가지 말고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자리를 옮기면 좋다.

90년생 밤낮으로 노력한 보람이 차츰 나타나지만 소문나지 않게 조심하라.

78년생 기분에 좌우되지 말고 순리를 따르고 이성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

66년생 모든 상황설정이 끝난 상태라면 어떠한 사태에도 당황하지 않는다.

54년생 초지일관 밀어붙이면 작지만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좋은 날.

42년생 불편한 관계는 이쯤에서 정리하는 것이 상호간에 큰 도움이 될 듯.

91년생 복잡한 인간관계로 인해 입장이 난처해지면 수습하기 매우 힘들다.

79년생 가능성이 많은 것에 시간을 투자하고 다른 일에는 관심 두지 마라.

67년생 자신만의 일을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잠시 쉬는 것이 좋다.

55년생 과묵한 사람은 뜻밖의 좋은 소식을 접하니 오랜만에 흥에 겨운 날.

43년생 금명간 좋은 소식이 들리니 애태우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질 때.

원숭이

92년생 상대방의 눈을 보고 있으면 마음먹고 하려는 말을 내뱉을 수 없다.

80년생 전해오는 말이 귀에 들어오면 가능성이 그만큼 커지니 기다려진다.

68년생 작은 움직임으로 큰 변화를 꾀할 수 있다면 세상 무엇이 부러우리.

56년생 자연스럽게 진행방향이 변할 수 있으나 주체가 자신이면 대길하다.

44년생 많은 관심을 갖고 시작한 일이 벽에 부딪히면 어깨가 축 늘어진다.

93년생 가까운 친구와 감정상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내가 먼저 양보하자.

81년생 순리에 맞게 행해야지 억지로 넘어가는 것은 남의 눈에 나는 행동.

6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타개하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면 이롭다.

57년생 시작은 좋으나 끝이 좋지 않으니 마지막순간까지 마음을 다잡아라.

45년생 건강관리에 남다른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흉하다.

94년생 구렁이 담 넘어가는 식은 도움이 못되니 정면 돌파하는 것이 상책.

82년생 신경 쓸 부분이 많을 시에는 하나씩 해결해나가는 것이 가장 좋다.

70년생 사업자는 경쟁보다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실리를 챙기는 것이 중요.

58년생 모든 것은 때와 장소에 따라 변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한다.

46년생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자신이 결정한 대로 밀어붙여야 편하다.

돼지

95년생 내게 주어진 시간이 한 시간이면 그에 맞는 계획을 세우고 떠나라.

83년생 크게 소리치면 모두가 알아들을 것 같지만 그건 약간의 착각일 뿐.

71년생 자신의 위치가 어디쯤인지 알고 있으면 다음단계로 넘어가기 쉽다.

59년생 일정한 공간에서 여럿이 부딪히면 상처 나는 이가 많아질 수 있다.

47년생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하면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즐겁고 행복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