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3일 화요일

96년생 만남은 쉬워도 헤어지는 것은 쉽지 않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할 것.

84년생 흔들리지 않고 처음이나 마지막이 똑같은 모습이 되도록 노력하자.

72년생 능력을 인정받고 모처럼 혈기왕성하게 움직이니 기운이 절로 난다.

60년생 금전문제란 인위적인 힘으로 해결될 수 있는 그런 사안이 아닌 것.

48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상심이 크고 금전손실이 따를 듯.

85년생 동트는 때를 기다려 양기를 온 몸으로 느끼고 있으니 힘이 솟는다.

73년생 거친 것을 다듬어서 매끄러운 비단처럼 만들어내니 공명하는 운세.

61년생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이르다는 말이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보라.

49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약간의 지출도 예상되니 눈 크게 뜨자.

37년생 아래 사람들의 여망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면 일이 수월해진다.

호랑이

86년생 남의 시선이 따갑게 느껴지면 한걸음 뒤로 물러서는 것이 좋을 듯.

74년생 기운이 상승하는 시점이지만 가만히 기다리면 저절로 오르는 운세.

62년생 남의 비아냥거림을 받아내기에 여러 가지로 모자란 부분들이 있다.

50년생 가진 것이 무언인지 양이 많은지 적은지 그것부터 빨리 파악할 때.

38년생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던 지금은 때가 좋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 것.

토끼

87년생 하얀 봉우리가 맺혀 있다면 빨간 꽃망울이 터지지 않는 것이 당연.

75년생 약속이란 어떠한 경우든 지키는 방향으로 노력하는 것이 당연지사.

63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돈도 사람도 모두 다 잃어버리니 안타까운 노릇.

51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려우면 미련두지 말고 깨끗하게 잊어버리자.

39년생 남에게 업신여김 당하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은 것은 모두의 바람.

88년생 세련된 무언가를 소유하고 싶다면 부드럽고 유연한 모습을 갖추자.

76년생 밖으로 드러나면 부실한 부분부터 보이니 마음을 단단하게 먹어라.

64년생 단체로 움직이는 것은 좋으나 중요한 무언가가 하나쯤은 소실된다.

52년생 다양한 자세로 오랜 시간 버티면 하나만 얻고 여러 가지를 잃는다.

40년생 오랜 침묵이 흐르고 나면 여기저기서 우왕좌왕하는 사람이 보인다.

89년생 반듯한 곳에 돌을 쌓고 기둥을 세우니 수많은 사람들이 눈을 뜬다.

77년생 나와 닮은 무언가를 찾아내지만 모두의 마음이 엇갈리는 순간이다.

65년생 당차게 추진하는 건 좋으나 전후좌우를 제대로 살피면서 처리하자.

53년생 모양새를 갖추고 나서야지 무턱대고 나서면 많은 것을 잃어버린다.

41년생 더불어 산다는 것이 무엇을 뜻하는지 그것부터 가슴깊이 새겨두자.

90년생 허허실실작전도 좋으나 지금은 있는 그대로 보이는 것이 좋을 때.

78년생 붉은 기운이 돌면 따스하지만 푸른빛이 돌면 온 몸이 얼어붙는다.

66년생 항간에 떠도는 소문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을 갖고 묵묵히 나가자.

54년생 단잠에 빠진 사람이 화들짝 놀라서 일어나니 하늘과 땅이 붙었다.

42년생 보람된 일을 계속하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그런 일이 아니다.

91년생 가슴이 뜨거우면 물로 식히면 만사형통할 것만 같지만 마음뿐이다.

79년생 자물쇠가 헐거우면 집안이 금세 거덜 나고 온 세상이 적막한 기운.

67년생 공격적인 자세를 버리고 온화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길하다.

55년생 몸에 좋다고 과용하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43년생 들어갈 때 마음과 나올 때의 마음이 다른 것은 어찌할 수 없는 일.

원숭이

92년생 참다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모르면 진정한 행복을 맛보는 운세다.

80년생 시범을 보이는 사람에게 무언의 시위를 벌이는 모습은 볼썽사납다.

68년생 아득히 먼 곳을 주시하지만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눈이 따가운 법.

56년생 힘이 있다고 존경받는 시대가 지났음을 인식하는 일이 바람직하다.

44년생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은 좋으나 때를 놓치면 많은 것을 잃는 날.

93년생 믿는 구석이 있으면 나태해지고 마무리에 신중을 기하지 않는 법.

81년생 자신의 의견이 무시되는 일이 발생해도 지금은 속으로 삭힐 시점.

69년생 남의 일이라고 쉽게 말하지 말고 가볍게 행동하는 것을 자제하라.

57년생 기다란 막대로 하늘을 찌르고 있으나 손에 잡히는 것은 전무하다.

45년생 무엇이 먼저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행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4년생 깊은 시름에 젖으면 눈에 보이는 것이 없으니 가슴 한편이 아프다.

82년생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임하지만 몸도 마음도 몹시 고단한 하루.

70년생 적당히 잊고 행하면 좋은 자리를 잡지만 머리고 복잡하면 힘든 날.

58년생 대인관계에 금이 가기 시작하면 전체적인 흐름에 불상사가 생긴다.

46년생 주변여건을 충분히 고려하고 행동하면 운신의 폭이 좁아지는 운세.

돼지

95년생 상대방의 손짓만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다가서는 것이 좋을 것 같다.

83년생 망중한을 즐기기에는 여러 가지 상황이 부자연스럽게 변하는 하루.

71년생 안주하려는 마음만 버리고 임하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59년생 생각만 하고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좋은 결과가 나오기 힘든 날.

47년생 여러모로 마음이 불편하지만 가만있으면 더 힘들게 변하는 운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