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일 금요일

96년생 처음 보는 사람도 참된 마음으로 대하면 좋은 관계를 맺기도 한다.

84년생 자신의 직감을 과신하면 땅을 치고 후회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하라.

72년생 해무가 잔뜩 끼어있는 바닷가를 혼자서 걸어가니 조금은 쓸쓸하다.

60년생 어눌한 말투라도 자신의 주관이 강하면 남에게 무시당하지 않는다.

48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을 때 용기를 내서 한발 내딛는 것이 바람직하다.

85년생 지나간 것에 대한 미련이 가슴속에 오래도록 남아있으니 답답하다.

73년생 전력을 다하지 않고서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61년생 문밖에 있는 것을 탐하지 말고 자기 걸 내줄 수 있는 여유를 갖자.

49년생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한사람이 필요한 때.

37년생 관망하는 자세로 임하면 막힌 일도 서서히 풀리니 마음 편히 먹자.

호랑이

86년생 생각과 행동이 같은 맥락에서 흐르지 않으면 좋은 결과가 없는 법.

74년생 맡은 일은 무난하게 처리하지만 결과는 생각보다 늦게야 나타난다.

62년생 남의 눈을 의식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보이고 행하는 것이 이롭다.

50년생 역할분담이 제대로 이뤄지면 일의 능률도 오르고 수입도 늘어난다.

38년생 그림자가 길게 드리우면 빠져나가기 힘드니 곧장 밖으로 이동하라.

토끼

87년생 아무리 잊으려 해도 지난 일이 자꾸 생각나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

75년생 업무에 차질이 우려되니 한 번 더 확인하고 넘어가는 것이 편하다.

63년생 능력 밖의 일이라도 마냥 손을 놓고 있을 수가 없으니 답답하구나.

51년생 방금 손에 넣은 것을 금세 잃어버릴 수 있으니 분실사고 주의하라.

39년생 문제가 될 만한 것은 애당초 뿌리를 뽑아버리는 것이 현명한 행동.

88년생 용기와 만용의 차이를 혼돈하지 않는 사람이 자리를 지킬 수 있다.

76년생 생각은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려하면 생각보다는 쉽지가 않다.

64년생 다양한 인맥을 오랜 기간 유지하면 어려운 때에 많은 도움이 된다.

52년생 어둠이 사라지고 밝은 태양이 솟아나니 암울한 시기에서 벗어난다.

40년생 내가 먼저 행하면 주변사람들이 함께 하니 한 알의 밀알이 되어라.

89년생 모르는 사람에게는 도움을 받지 말고 아쉬워도 정중하게 거절하라.

77년생 자신이 우위에 있다는 사실을 드러내면 구설이 분분하니 조심하라.

65년생 금전이 오가는 문제를 대충 처리하면 곤란하니 꼼꼼하게 계산하자.

53년생 묵은 것이 더 가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면 온종일 피곤하다.

41년생 한발로 서있으면 고달픈 일이니 편하게 처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90년생 감정에 사로잡히면 낭패 볼 수 있으니 이성을 잃지 말고 행동하라.

78년생 바쁘게 다니지만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없으니 자신감이 떨어진다.

66년생 여유자금이 조금 있지만 잠시 후면 급하게 쓰일 곳이 나타나는 날.

54년생 작은 이익에 급급하다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라.

42년생 강물의 흐름이 빠르면 우회하고 느리면 곧장 건너가는 게 좋은 법.

91년생 사소한 것에 신경 쓰면 좋은 일에 인상만 쓰니 대범하게 행동하자.

79년생 방심한 틈을 타서 내가 가진 것을 남이 가로챌 가능성이 농후하다.

67년생 움직임이 민첩한 것은 좋지만 오늘은 자기자리를 지켜야 편안하다.

55년생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찾았다고 생각하면 머물지 말고 빨리 떠나라.

43년생 경우에 어긋나는 일을 목격하고도 그냥 지나치는 일은 없어야한다.

원숭이

92년생 정상적인 방법으로 대응하면 결과가 없으니 다른 방법을 강구하자.

80년생 방대한 정보만으로는 부족하니 알짜배기를 찾는 일이 시급한 과제.

68년생 힘들게 생각하면 한없이 힘드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시도하라.

56년생 한동안은 수심에 잠기지만 금세 벗어나니 자신감을 갖고 대응하라.

44년생 안개가 자욱할 때는 전진하지 말고 그 자리에 머무는 것이 답이다.

93년생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그것부터 확실하게 정해두자.

81년생 바쁘지만 하루에 모든 사안을 처리한다는 생각은 아무래도 무리다.

69년생 사방에서 날 부르나 갈 곳은 오직 한곳이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57년생 획기적인 발상은 좋지만 현실성이 가장 중요하니 차분히 생각하라.

45년생 괜한 우려로 인해 정신적으로 피곤해질 수 있으니 마음 편히 먹자.

94년생 숨어서 지켜보는 사람이 가까이에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조심하라.

82년생 묻힌 것은 일부러 파헤치지 말고 계속 묻어두는 것이 현명한 선택.

70년생 한가운데 있지 말고 가장자리로 돌아가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하다.

58년생 마음을 크게 먹고 행동을 빠르게 하면 생각지 않은 소득이 생긴다.

46년생 외진 곳에 발길을 옮기는 위험천만한 행동을 자제해야 편안해진다.

돼지

95년생 외형만 부풀리지 말고 내실을 다지는 일에 남은 힘을 쏟아 부어라.

83년생 마음이 편하면 일도 잘 되고 재운도 따르지만 방심하면 큰일 난다.

71년생 생각과 행동이 엇갈리는 부분이 있을 때는 템포를 늦추는 게 좋다.

59년생 일정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여러 가지 문제가 돌출될 수 있다.

47년생 남성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하고 여성은 멀리 움직이는 운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