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5일 목요일

96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크게 기쁘다.

84년생 입안에 가득한 것이 단물이면 삼키고 쓴물이면 삼키지 말아야한다.

72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태연자약하면 귀한 걸 손에 넣고 크게 웃는다.

60년생 제자리에서 바람을 등지니 앞으로 나가기가 한결 수월해지는 하루.

48년생 일이 성사될 거라 믿는 것은 좋으나 방심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85년생 계획에 차질이 예상되니 협력자를 먼저 구해두는 편이 바람직하다.

73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불리하지만 차분하게 움직이면 쉽게 풀리는 운세.

61년생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을 택하니 더 높은 곳으로 올라설 수 있다.

49년생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가장 좋은 모습.

37년생 오래된 것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으면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다.

호랑이

86년생 주변의 도움 없이는 앞서나가기 힘드니 포용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74년생 인간관계가 복잡해지면 하는 일에 두서도 없고 부산하게 움직인다.

62년생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직접 나서기보다 대리인을 내세우는 게 좋다.

50년생 갈등의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면 망설이지 말고 재검토해야 길하다.

38년생 애정과 관심이 희석되면 가족 간에 불편할 수 있으니 인내가 필요.

토끼

87년생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천천히 시작하자.

75년생 감정대립을 부드럽게 물리치고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면 득이 있다.

63년생 산에 오르는 것보다 내려올 때가 위험한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안다.

51년생 정확한 판단이나 계산보다는 유연하게 대처하는 능력이 필요한 때.

39년생 모든 거래에 생각지 않은 조건이 붙는 때니 자세히 살피고 챙기자.

88년생 노력만큼의 결과를 얻기 힘든 상황이니 오늘보다 내일을 기약하자.

76년생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편안한 분위기로 변신하는 것이 상책.

64년생 득실을 따지지 못하면 손재수가 있으니 손익계산을 분명하게 하자.

52년생 금전적인 소득도 따르고 주변사람들의 도움이 있으니 마냥 즐겁다.

40년생 만사 다 잊고 오직 건강만 생각해야지 무리하면 건강 해치기 쉽다.

89년생 강한 모습은 뒤로하고 약간 어눌하게 보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77년생 자기위치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말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급선무.

65년생 불편한 관계인 사람과의 만남이 예상되니 마음을 편안하게 먹어라.

53년생 남의 일에 일체 간섭하지 말고 자신이 권장하는 업무에 충실할 것.

41년생 예상 밖의 일이 발생하지만 좋은 일이니 특별히 걱정할 것은 없다.

90년생 예상보다 진행이 늦지만 주변도움으로 힘든 고비를 편하게 넘긴다.

78년생 덜렁대다가 큰 코 다치니 두세 번 확인하고 덤비는 편이 안전하다.

66년생 불편한 관계는 빨리 복원하고 새로운 관계를 형성해야 효과적이다.

54년생 뜻하지 않았던 부수입이 생기니 기분 좋고 집안에 경사가 있는 날.

42년생 건강에 무력감을 느낄 수 있으나 세월의 흐름을 벗어날 수는 없다.

91년생 행동은 느린데 별다른 계획 없이 나서니 원하는 것을 얻기 힘들다.

79년생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할 때니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67년생 가족 간의 의견이 엇갈리면 얼굴을 붉힐 수 있으니 조율에 힘써라.

55년생 아랫사람 때문에 말썽이 생기면 수습하기 힘드니 사전에 차단하라.

43년생 이런저런 질환에 시달리기 쉬우니 건강관리 잘하고 무리하지 마라.

원숭이

92년생 생각과 행동이 따로 움직이면 머지않아 심신이 극도로 지쳐버린다.

80년생 급격한 심적 변화에 쏠리지 말고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상책.

68년생 지나간 시간이나 경험이 큰 밑거름이 될 수 있으니 옛것을 지키자.

56년생 오감에 의존하지 말고 정확한 정보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더 좋다.

44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내가 처한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이 우선.

93년생 남성은 금전문제로 고심하는 시기며 여성은 감성에 지배를 받는다.

81년생 목적달성을 위한 노력은 가상하나 정도를 벗어나는 것은 자제하라.

69년생 재물이 서서히 들어오고 집안에 사람들이 하나둘씩 몰려드는 국면.

57년생 빠르게 이동하지 말고 천천히 움직이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인 날.

45년생 내 진심을 남들이 오해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전부 밝혀진다.

94년생 진실이 왜곡되어 전해질 수도 있지만 기다리면 제자리로 돌아온다.

82년생 신문지 하나 덮고 있어도 춥지 않은 건 마음이 따뜻하기 때문이다.

70년생 일이 막힐 때는 순서가 잘못되지 않았는지 살피는 것이 시급한 일.

58년생 앞에서 큰소리치지 못하고 뒤에서 큰소리치니 아무런 효과가 없다.

46년생 수고한 만큼 보람이 없는 때니 너무 무리하거나 기대는 하지 마라.

돼지

95년생 멋이란 자신의 개성에 어울리는 표현이 이루어져야 보기에도 좋다.

83년생 목적지를 미리 정한 후에 나서면 몸도 지치지 않고 시간도 아낀다.

71년생 두드리면 열린다는 말이 있으니 욕심내지 말고 조금씩만 취하도록.

59년생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한 상황이라면 잠시 멈추는 것이 이롭다.

47년생 자신의 뜻에 맞는 아랫사람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