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3일 화요일

96년생 눈을 감고 움직이면 보이는 것은 없지만 느끼는 것은 더 많아진다.

84년생 구태의연한 방법으로 대응하지 말고 획기적인 방법을 빨리 찾아라.

72년생 사물을 판단하는 시각의 방향을 달리하면 상당한 변화가 예상된다.

60년생 비가 내리고 나면 땅이 더욱 굳어진다는 격언의 의미를 기억할 때.

48년생 사람이 들어올 때와 나갈 때의 차이점이 확연하게 드러날 수 있다.

85년생 사랑은 기쁨도 많지만 아픔도 그것에 상응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73년생 여럿이 거들면 수월한 일을 혼자 감당하려니 아무래도 역부족이다.

61년생 자투리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면 생각지 않은 소득이 오르는 법.

49년생 투자하기에 유익한 시기는 아니지만 모든 일에는 예외가 있음이다.

37년생 물이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건 만고의 이치니 수긍하는 게 좋다.

호랑이

86년생 묘한 여운을 남기는 사안을 두고 미련을 두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74년생 가시권에 들어온 일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62년생 가능성만 보고 달려들지 말고 여럿이 힘을 모으는 일이 시급한 일.

50년생 대세를 따라 몸과 마음을 하나로 만들면 재운이 자연히 따르는 날.

38년생 어디서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했는지 그것부터 살피는 일이 급선무.

토끼

87년생 약속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길을 나서면 불가능한 일도 가능해진다.

75년생 무거운 것은 함께 들면 가벼우니 마음을 열고 먼저 손을 내밀어라.

63년생 기초가 튼튼하면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언제나 기억하라.

51년생 일구이언을 지양하고 한번 내뱉은 말에는 마지막까지 책임을 지자.

39년생 마음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왠지 섭섭해지는 것은 왜일까.

88년생 대응능력을 기르면서 자신을 하나씩 완성시키는 것이 시급한 과제.

76년생 일의 진행이 답답할 때는 객관적인 시각을 갖고 살피는 것이 상책.

64년생 풍차처럼 자연의 섭리를 이해하는 지혜를 발휘하면 크게 성공한다.

52년생 극을 달리면 더 위험하고 손해 보기 쉬우니 극단적 대립을 피하자.

40년생 잃어버린 것을 되찾으려는 노력은 좋지만 체념하는 것도 현명하다.

89년생 아니라고 생각하는 마음을 버리고 맞는다는 생각을 가슴에 새기자.

77년생 친한 사람끼리 하나로 뭉치는 일은 쉬우나 지금 움직이는 건 곤란.

65년생 뜬구름 잡으려고 설치지 말고 맡은 일에 충실해야 손실이 없는 날.

53년생 선이 굵은 사람은 약간의 손해는 있지만 시간이 가면 흥하는 운세.

41년생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해야지 무조건 취하는 것은 해롭다.

90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으면 다툼이 야기되니 웃는 얼굴로 대하라.

78년생 무슨 일이던 생각하기에 따라서 결과가 극명하게 달라지는 운세다.

66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움직이면 이윤을 극대화할 수 있으니 기다려보자.

54년생 외유내강형인 사람은 많은 발전이 기대되니 최대한 멀리 부상하라.

42년생 배려하는 마음도 중요하지만 지금은 자신의 건강부터 챙겨야할 때.

91년생 먼저 제시하지 말고 상대방이 제시할 시점까지 인내심을 발휘하라.

79년생 자그만 것부터 챙기는 습관을 기른다면 구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67년생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을 붙들고 애간장 태우면 뭐하나.

55년생 산 넘고 강을 건너 점차 좋은 방향으로 약진하니 미래가 밝아온다.

43년생 재물이 저절로 굴러올 수도 있으나 경거망동하면 장구하기 어렵다.

원숭이

92년생 어두우면 불을 밝히고 길이 막히면 둘러 가는 지혜를 발휘할 시점.

80년생 평상심을 잃지 않는 사람은 양은 적지만 양질의 소득이 따르는 날.

68년생 정적인 세계를 향한 마음은 좋으나 깊이 들어가면 감당할 수 없다.

56년생 원거리이동이나 변화는 자제하고 자그만 것이 큰 것으로 변화한다.

44년생 둥근 공을 손에 잡고 있을 때는 모르지만 발로 차면 알 수가 없다.

93년생 강한 모습은 뒤로하고 약간 어눌하게 보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81년생 자기위치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말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급선무.

69년생 불편한 관계인 사람과의 만남이 예상되니 마음을 편안하게 먹어라.

57년생 남의 일에 일체 간섭하지 말고 자신이 권장하는 업무에 충실할 것.

45년생 예상 밖의 일이 발생하지만 좋은 일이니 특별히 걱정할 것은 없다.

94년생 양손에 떡을 쥐고 있으니 순서대로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 날.

82년생 개운치 못한 구석이 있다면 방치하지 말고 개선하는 것이 좋을 듯.

70년생 앞서지 말고 뒤에서 지켜보면 최소한 같은 실수는 하지 않는 운세.

58년생 사통팔달로 이어지는 기운이 강하지만 목표는 단 하나로 정립하자.

46년생 모이지 않고 흩어지니 갈무리하고 다독거려야 만사가 편안한 하루.

돼지

95년생 믿음이란 스스로 행할 때 얻지만 단기간에 성취하기엔 역부족이다.

83년생 분명한 가치관을 갖고 있다면 주변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안정된다.

71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은 계속해야지 상상만으로 그친다면 무슨 소용.

59년생 부질없는 경쟁은 모두를 피곤하게 만드니 화합하는 자세를 갖추자.

47년생 약간의 자극은 건강에 이로우니 발이 물에 닿는다고 놀랄 것 없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