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0일 토요일

96년생 고개를 넘어서 앞으로 나서니 그보다 더 높은 고개가 눈에 보인다.

84년생 강한 소속감이 필요하지만 개성보다는 조화를 이루는 것이 이롭다.

72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파생되는 덤과 마찬가지다.

60년생 창의적인 사업모토를 가지고 진행해오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는다.

48년생 주변사람들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한 후에 정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85년생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시점이다.

73년생 자그만 것부터 챙기는 습관을 들이면 구하는 것을 얻을 수도 있다.

61년생 들어오는 길목이 좁으면 곤란하니 서둘러 입구를 크게 만들어두자.

49년생 산 넘고 강을 건너 점차 좋은 방향으로 약진하니 자신감이 생긴다.

37년생 산세가 좋은 곳에서 망중한을 즐기니 몸도 마음도 마냥 편안한 날.

호랑이

86년생 남의 눈치 받아서 좋을 것은 없으니 단기간에 빠른 결판을 내리자.

74년생 무거운 짐을 벗어 던지고 마음대로 거리를 활보할 수 있는 기회다.

62년생 무리한 계획은 한계가 빨리 찾아오니 순탄한 진행은 힘들 것 같다.

50년생 달이 환하게 밝아오니 해묵은 일이 일시에 해결될 수 있는 운세다.

38년생 유익하지 않은 사람은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으로 물갈이하자.

토끼

87년생 자기 몫만 챙기지 말고 나누는 일에 관심을 기울이면 행운이 온다.

75년생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는 말을 생활 속에서 실천함이 중요.

63년생 속내를 보이지 말고 시야를 넓게 하면서 대세를 제대로 판단할 때.

51년생 미진한 결과 때문에 의욕을 상실할 수 있으니 마음을 크게 먹어라.

39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으나 지출이 늘어날 가능성이 다분하니 주의하라.

88년생 기대에 미흡한 결과 때문에 마음 상하기 쉽지만 침울할 필요 없다.

76년생 한곳에 집중하면 승산 있으나 매너리즘에 빠지면 혼란에 빠져든다.

64년생 자영업자는 터전을 옮기거나 변화를 도모해야 하는 기로에 서있다.

52년생 시선을 한곳에 고정하면 막힌 물꼬가 터지면서 시원하게 뻗어간다.

40년생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는 이것저것 가리지 않는 것이 좋을 듯.

89년생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고 있으면 주변의 시선이 더 따갑다.

77년생 겉모습이 어떠하건 지금 그것을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은 어리석다.

65년생 당면한 어려움이 있지만 조금 참고 견디면 언젠가 웃을 때가 온다.

53년생 자신의 행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런 것을 깊이 생각할 건 없다.

41년생 안정된 상태로 오래 머무는 건 무방하나 싫증날 수 있으니 그렇다.

90년생 강함과 부드러움을 접목할 수 있다면 수많은 것을 아우를 수 있다.

78년생 빈번한 움직임이 예상되는 때니 수입과 지출의 밸런스를 유지하라.

66년생 탁월한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면 현실적인 어려움에 봉착하기 쉽다.

54년생 재운이 왕성한 시점이고 크게 얻고 작게 나가니 이보다 더 좋으랴.

42년생 경직된 분위기에서 탈피하고 싶지만 시기적으로 조금은 늦은 느낌.

91년생 이성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조언을 구한 후에 행동하면 안전하다.

79년생 갈피를 잡지 못하고 흔들리기 쉬우나 결론을 내리면 힘이 솟는 날.

67년생 자신의 진가를 사방에 떨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

55년생 풍부한 경험도 협력자가 없으면 빛을 발할 수 없으니 인맥을 찾자.

43년생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니 겸허한 태도로 아랫사람을 다스리자.

원숭이

92년생 바른 모습으로 다가서면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완벽하게 결합한다.

80년생 남는 것이 무엇이던지 그것을 나누는 지혜로움이 필요한 시점이다.

68년생 한번보고 결정하는 사람보다 세 번보고 결정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56년생 인맥이란 다양한 것이 좋으며 한쪽으로 치우치는 것은 불합리하다.

44년생 어두운 곳에 불을 밝히는 사람이 자신이라면 사방에서 우러러본다.

93년생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편안한 분위기로 변신하는 것이 상책.

81년생 악바리처럼 덤벼들지 말고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조금만 양보하자.

69년생 심리적 불안이 가중되면 해로우니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생활하라.

57년생 대가성이 내재된 일에 나서면 괜한 구설에 휩쓸릴 수 있는 운세다.

45년생 심적으로 불안하면 건강을 해치니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무탈하다.

94년생 단적인 면을 보지 말고 다양한 면을 접하고 차분하게 판단할 시점.

82년생 소원하는 바는 크지만 성취하기 힘드니 지난 일에 마음 두지 마라.

70년생 안과 밖으로 간섭이 드세니 마음을 넓게 갖고 귀를 막고 생활하자.

58년생 직감보다는 정확한 정보를 기본으로 일을 추진해야 실리를 거둔다.

46년생 결과 없는 일에 미련 두지 말고 편안하게 생활하는 것이 상책이다.

돼지

95년생 먼저 할 일과 나중에 할 일을 정해놓고 움직이면 실기하지 않는다.

83년생 사적인 감정이 있거나 없거나 지금은 그런 것에 연연할 때 아니다.

71년생 쥐구멍에 볕들 날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지금 이대로 곧장 나가자.

59년생 눈을 감고 있으면 천당이지만 뜨고 있으면 지옥이 따로 없는 하루.

47년생 무조건 맞서기보다 뒤로 물러날 때가 오히려 많은 것을 얻게 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