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9일 화요일

96년생 내가 나서면 곤란하지만 대리인을 내세우면 상황은 그것으로 종료.

84년생 어느 시점에 발을 옮길 것인가를 판단하는 일이 가장 중요한 행동.

72년생 무리하면 여러모로 좋지 못한 결과가 나타나니 경거망동은 삼가라.

60년생 집안에 기쁜 일이 있으니 주변사람들이 모두 함께 기뻐하는 운세.

48년생 꿈자리가 좋지 않을 때는 가능하면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

85년생 필요에 의해서 구한 것도 효율성이 떨어진다면 과감하게 정리하라.

73년생 주의력이 떨어지면 그간의 노력도 순간 허물어지니 혼신을 다하라.

61년생 별다른 생각 없이 행동하지만 의외의 좋은 성과를 가져올 수 있다.

49년생 돈이 사람을 따라야지 사람이 돈을 따라가서는 되는 일이 없는 법.

37년생 여러 가지 변화의 형태를 미리 예상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이 좋다.

호랑이

86년생 마음을 정리한다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니 이점 잊지 마라.

74년생 문제의 본질을 왜곡하지 말고 동등한 시각에서 해결책을 찾아내라.

62년생 긴밀한 협조관계를 해치는 것에는 단호하게 대처하는 것이 필요함.

50년생 반복되는 상황에 빠른 적응을 하지 않으면 여기서 벗어날 수 없다.

38년생 자신에게 유리한 것이라도 남에게 피해가 된다면 다시금 생각하자.

토끼

87년생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라는 말도 있으니 주변상황을 파악하라.

75년생 어디서 출발하는 것이 현명한 것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편하다.

63년생 모처럼 다가온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맡은 소임에 소홀하지 마라.

51년생 집안이 편안해야 하는 일도 수월하게 진행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39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라도 필요하다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다.

88년생 이성간에 너무 잦은 만남은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으니 자제하라.

76년생 도와주는 손길을 거절하지 말고 쓸데없는 자존심은 멀리 내던지자.

64년생 자신의 역할을 도외시하는 어리석은 행동은 나를 힘들게 할뿐이다.

52년생 한번 약속한 일은 꼭 지키고 무리한 약속은 아예 하지 말아야한다.

40년생 문서상의 개운치 못한 부분은 대충 넘기지 말고 보다 확실히 하라.

89년생 힘차게 나서지만 부딪히는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라서 멈칫거린다.

77년생 생각이 깊을수록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심해지니 적당히 잊고 살자.

65년생 분위기에 익숙해지는 것이 시급한 과제라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53년생 사적인 이익에 몰두하지 말고 모두에게 좋은 것이 내게도 길한 법.

41년생 강박관념에서 벗어나려면 오직 자신의 의지가 강해야만 가능한 일.

90년생 힘차게 발걸음을 옮기면서 양손에 보자기를 쥐고 있으니 의기양양.

78년생 상식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움직이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66년생 자신의 기반을 무너트리지 않으면서 보폭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

54년생 강온전략을 시기적절하게 사용하면 많은 이득을 볼 가능성이 많다.

42년생 한번 지나간 것은 되돌릴 수 없으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91년생 사소한 일을 참지 못하면 큰일 그르치니 신중한 모습을 잃지 마라.

79년생 세찬 바람은 우선 피하고 보는 것이 상책이니 되도록 맞서지 마라.

67년생 어떠한 분야이건 경쟁자는 있기 마련이니 지나치게 의식하지 마라.

55년생 가능성 없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으니 혼신의 노력을 다해야한다.

43년생 잦은 건망증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빠르게 잊는 것이 가장 이롭다.

원숭이

92년생 희로애락이 적당히 섞인 날이니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편이 이롭다.

80년생 활용도가 떨어지는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보자.

68년생 기승전결이 완벽하게 이루어지면 불가능한 일도 가능해질 수 있다.

56년생 이미 가진 것을 덤으로 얻는 운세지만 희소가치는 떨어질 수 있다.

44년생 애타게 기다리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93년생 언덕에 올라서서 먼 곳을 응시하니 그곳에 서 있는 사람이 보인다.

81년생 슬쩍 다가서지 말고 자기 자신을 당당하게 밝히는 것이 훨씬 이득.

69년생 주변의 시선들이 따갑다고 자신의 의지를 굽히는 모습은 비겁하다.

57년생 이간질하는 사람 때문에 계약이 성사되지 않으면 여러모로 힘들다.

45년생 눈치만 살피고 망설이지 말고 시원하게 토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4년생 적당한 시점이 되면 앞에 서지 말고 뒤로 물러나는 것이 현명하다.

82년생 중심을 잃어버리면 힘들어질 수 있으니 주변상황에 현혹되지 마라.

70년생 극명하게 대치되는 상황은 피하는 것이 급선무니 옆으로 피해가자.

58년생 마음이 스산해지고 기운이 떨어지는 시점이니 건강에 관심을 갖자.

46년생 아쉬운 부탁이란 상대방을 곤란하게 만드는 아주 나쁜 지름길이다.

돼지

95년생 새로운 만남은 기대되지만 방해자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83년생 시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니 외형에 많은 신경을 쓰도록.

71년생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지만 약간의 혼돈이 예상되니 방심하지 마라.

59년생 멀리 있는 것을 잡으려고 애쓰지 말고 가까이 있는 것을 취하도록.

47년생 가진 것을 지키는 것이 새로운 것을 취하는 것보다 손쉬운 일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