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4일 목요일

96년생 상대방의 감정변화에 제대로 적응하면 소기의 목적을 이루는 운세.

84년생 어둠이 내리면 불을 밝혀야지 무턱대고 나가는 모습은 부적절하다.

72년생 생각만으로는 천하를 얻을 듯 하지만 생각보다 쉬운 일은 없는 법.

60년생 창문너머로 보이는 사물은 시간이 지나가면 눈에서 점점 멀어진다.

48년생 모자란 것은 보충하면 되고 넘치는 것은 나누면 모든 게 해결된다.

85년생 인정할 것이 있다면 인정하고 넘어가야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73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베풀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61년생 마음과 몸이 하나로 움직이는 일이 쉬울 것 같지만 상당히 힘들다.

49년생 남다른 재주를 가진 사람을 옆에 두고 멀리서 찾아 헤매는 운세다.

37년생 해당사항이 아닌 일이라도 강 건너 불 보듯 하는 일은 없어야한다.

호랑이

86년생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면 조바심만 더해가고 잃는 것이 많아진다.

74년생 아쉬운 부탁을 하는 사람이 있어도 단번에 거절하는 건 좋지 않다.

62년생 많이 아는 것과 인정받는 것은 별개의 문제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50년생 미진한 부분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처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

38년생 개인적인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보다 넓게 바라보면서 움직이자.

토끼

87년생 순식간에 일어난 일 때문에 당황할 수 있으나 크게 놀라지는 마라.

75년생 겉과 속이 다르지 않고 한결 같은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하루.

63년생 즉흥적인 행동으로 인한 피해가 우려되니 심사숙고한 뒤에 나서자.

51년생 자신의 능력만 믿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고개 숙이는 것이 좋다.

39년생 작은 언쟁이 크게 변질되는 일이 없게 초반에 정리하는 것이 상책.

88년생 감정표현을 적절히 하면서 다가서면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전한다.

76년생 한곳에 집중하지 말고 한 가지 정도의 대안은 갖고 있어야 길하다.

64년생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 낙심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자.

52년생 여기저기 둘러봐도 별다른 묘책이 없다면 현 위치를 고수해야한다.

40년생 무슨 일이던 약간의 위험성은 내포하고 있으니 담담하게 시작하라.

89년생 자신을 믿고 확신을 갖고 움직이는 건 좋지만 아직 부족함이 많다.

77년생 높이 올라가고 싶다면 충분한 준비를 다하고 출발선에서 기다리자.

65년생 겉치레에 치중하지 말고 책임질 수 있는 선에서 행하는 것이 옳다.

53년생 허둥대지 말고 차분하게 자신의 역할에 충실하면 반석에 올라선다.

41년생 경미한 문제는 빠른 시간에 타협점을 찾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90년생 가벼운 눈인사가 하루를 좌우할 수 있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78년생 자기주장이 강하면 자칫 구설에 오르내리는 명분이 되니 주의하라.

66년생 순식간에 여건이 변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이로운 행위.

54년생 유리한 국면을 이끌어내지만 아직은 모자란 부분이 조금은 남았다.

42년생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으니 서둘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려야한다.

91년생 루머에 마음 쓰지 말고 밝은 얼굴과 마음으로 생활하는 것이 상책.

79년생 조금은 짜증나고 힘들어도 절대 화를 내거나 급하게 구는 건 금물.

67년생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공격한다는 옛말도 있으니 조심하라.

55년생 다른 사람들이 한가할 때 더욱 바빠지는 사람들은 마음을 비울 때.

43년생 문제가 발생하는 일이 오늘만은 아니니 적당한 시점에서 무마하자.

원숭이

92년생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여건은 마련되나 혼자서는 역부족.

80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돈 잃고 사람마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68년생 뜻밖의 문제로 고민할 수 있으니 눈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피하자.

56년생 겉으로 보기에는 별 일 아니지만 속이 곪아있으면 갈수록 힘든 법.

44년생 가지가 많으면 소리가 많고 이런저런 애환도 자주 발생할 수 있다.

93년생 망둥이가 뛰면 꼴뚜기도 날뛰니 마음을 다스리는 행위가 우선이다.

81년생 정확한 것도 좋지만 어느 때는 대충 넘어가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69년생 마음을 한곳에 정하면 좋은데 여기저기 넘나드는 분기점이 많구나.

57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각오로 임해야만 난세를 극복한다.

45년생 남에게 굽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니 자존심만 내세우지 마라.

94년생 정신적인 부분에 약점이 있으면 상당기간 딜레마에 빠지기도 한다.

82년생 높은 곳에서 내려오는 건 가만히 손만 벌리고 있어도 쉽게 잡힌다.

70년생 누군가의 뜻을 알고 있으나 그것에 부응하려는 의지력이 부족하다.

58년생 적군과 아군을 제대로 구분하고 대응하면 무엇을 구하던지 얻는다.

46년생 자연스러운 변화는 자신에게 득이지만 인위적인 것은 좋지 못하다.

돼지

95년생 좋은 감정을 가진 것은 좋으나 겉으로 드러내면 책임이 따르는 법.

83년생 준비에 소홀하지 말고 지나치게 앞서가지 않으면 구심점에 이른다.

71년생 얽매이는 기분으로 행하면 몸은 고되고 거시적인 성과는 전무하다.

59년생 작은 것들이 모여서 큰 것이 된다는 당연한 진리를 망각하지 마라.

47년생 약간의 피로감이 나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기억하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