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8일 금요일

96년생 엉뚱한 일 때문에 중요한 일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농후한 날.

84년생 이로운 것은 하나지만 해로운 것이 여럿이라 함부로 행할 수 없다.

72년생 시비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0년생 정에 얽매이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결과물에 대해 왈가불가하지마라.

48년생 적정한 수준을 유지하는 일이 눈으로 보는 것보다 매우 힘든 작업.

85년생 신속정확하게 움직이는 것도 중요하나 정도를 벗어나는 것은 불가.

73년생 멀리 이동하는 건 무방하나 그에 따르는 부작용을 무시할 수 없다.

61년생 열 가지를 알아도 하나만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필요하다.

49년생 조금 아쉬움이 남을 때가 좋으니 함부로 단정하지 않는 것이 상책.

37년생 예상하지 못한 결과로 인해 주변상황이 여러모로 불리하게 변한다.

호랑이

86년생 약간의 흥분은 좋은 자극이 될 수 있으나 지나치면 일을 그르친다.

74년생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은 좋으나 가식적인 모습을 보이면 곤란하다.

62년생 빠르게 행하는 것은 유리하지만 빠진 것이 있으면 불리할 것 같다.

50년생 예상과 다른 결과가 나타나도 담담하게 받아드리는 것이 현명하다.

38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과는 정반대로 행동하지만 나쁘지 않은 모습.

토끼

87년생 혹시라도 일어날 변수를 예상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버거운 행동.

75년생 갈등이 봉합되고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는 날.

63년생 다양한 인간관계에서 파생되는 갖가지 일 때문에 어지러운 하루다.

51년생 높은 곳보다 넓은 곳을 선호하는 것이 미래를 위한 현명한 투자다.

39년생 한데 섞일 수 없는 것이 있으면 그냥 분리해두는 편이 효과적이다.

88년생 마법처럼 상상할 수 없는 것이 현실로 나타날 거라는 기대는 금물.

76년생 자신의 능력을 믿는 것은 무방하나 교만하게 보이는 건 좋지 않다.

64년생 무언가에 충실한 모습은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마술.

52년생 한곳에 모든 재원을 투자하지만 그것만으로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40년생 판단력이 흐려질 때는 조력자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9년생 적당한 구실을 찾아두면 요긴하게 쓰이는 시점이 있으니 걱정마라.

77년생 다가서면 멀어지고 멀어지면 아쉬워하는 것이 사람 사는 세상이다.

65년생 밀리면 불리하니 한발자국도 뒤로 밀리지 말고 단단하게 불어있자.

53년생 부단한 노력으로 이룩한 것은 외부압력이 거세도 부러지지 않는다.

41년생 물이 흘러가는 모습처럼 순리대로 흘러가는 모습이 자신에게 이득.

90년생 보충하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새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

78년생 공들인 것들이 하나씩 결실을 맺고 노력한 결과가 나타날 수 있다.

66년생 처음부터 끝까지 챙긴다는 생각으로 임하는 것이 유익한 모습이다.

54년생 부당한 대우를 받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

42년생 부족한 것은 많지만 크게 아쉬움이 없으니 별문제는 없을 것 같다.

91년생 선약의 중요성과 물질적인 이익을 두고 심적으로 상당히 부담된다.

79년생 실적위주로 선후를 측정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편하게 받아드리자.

67년생 상호간에 자그만 오해도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55년생 심리적으로 공허한 가운데 움직이는 것은 상당히 위험한 행동이다.

43년생 기억에 없는 것은 그냥 덮어버리고 기억에 있는 것만 갖고 나가자.

원숭이

92년생 작지만 야무진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오늘은 꽤나 만족스러운 하루.

80년생 말과 행동이 조금은 엇박자를 낼 수 있으나 민감하게 생각지 마라.

68년생 무언가 허전한 기분이 들 때가 있지만 어디를 가든지 다르지 않다.

56년생 움직이는 폭이 넓으면 좋으나 마음처럼 되지를 않아서 난감하구나.

44년생 찾아보면 더 안 보이니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는 편이 훨씬 편하다.

93년생 화술이 좋은 사람은 당장은 좋은 일이 있으나 잠깐의 유희와 같다.

81년생 아무렇게나 던져도 그에 걸맞은 자리를 잡아가니 행운이 함께한다.

69년생 한판으로 끝내고 싶지만 모든 것에는 그에 맞는 순서가 있기 마련.

57년생 상승기운에 접어든 시기니 말과 행동을 조심스럽게 하면서 거하자.

45년생 시간적인 여유는 많지만 물질적인 여유가 없으니 컨디션이 나쁘다.

94년생 이리저리 바쁘게 다니지만 많은 사람들과 부딪히니 괜히 피곤하다.

82년생 마음에 맞는 사람들은 눈에 보이지 않고 모르는 사람만 가득한 날.

70년생 의견조율을 거친 후에 문을 열고나서니 탄탄대로가 눈앞에 보인다.

58년생 누군가와 동화된다는 것은 좋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는 법이다.

46년생 집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일일이 관여하다가는 몸만 상하기 쉽다.

돼지

95년생 별다른 의미도 없는 시간을 보내는 것은 귀한 것을 허비하는 행위.

83년생 금전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생각보다 행동이 우선이란 것을 알라.

71년생 감각이 무딘 것은 색다른 자극으로 회복시킬 수 있으니 마음 놓자.

59년생 해결할 수 있는 일은 머뭇거리지 말고 과감하게 행하는 것이 옳다.

47년생 몸도 마음도 조금 무거운 시점인데 단번에 해결될 수는 없는 현상.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