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3일 금요일

96년생 눈앞에 펼쳐진 모습은 거대하지만 어떤 것을 잡아야할지 망설인다.

84년생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결과가 나타날 가능성을 점칠 수 있다.

72년생 한 번의 선택이 어느 정도의 시간을 책임질 수 있을지를 고민한다.

60년생 새로운 것을 부담감 없이 받아드릴 수 있다면 많은 것을 성취한다.

48년생 시작과 끝이 짧은 시간 내에 나타날 수 있는 그런 일이 생기는 날.

85년생 허허실실작전이 제대로 먹히는 날이지만 자주 사용하는 것은 금물.

73년생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가는데 무엇 때문에 여기저기로 나부대는가.

61년생 상화좌우를 제대로 살피면서 자신의 자리를 찾는 작업에 열중하라.

49년생 이제는 조정국면에 들어가야 할 시점이니 과한 몸동작은 자제하라.

37년생 작은 그릇에 물을 가득 부으니 만족감이 크고 심적으로 편안한 날.

호랑이

86년생 익숙하지 않은 것은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나도 불편한 것은 같다.

74년생 어색함을 감추고 있어도 잠시 후면 그런 모습이 금세 드러나는 날.

62년생 눈에 익거나 손에 익은 것은 전혀 어색하게 느껴지지 않는 법이다.

50년생 태산을 들어 올릴 수 있는 장대한 힘이 필요하지만 방법이 없구나.

38년생 강물이 흘러서 바다로 이어지고 그 바다에 깊이 드니 가슴 벅차다.

토끼

87년생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75년생 선택의 자유는 누구에게나 있지만 그에 대한 책임 또한 내게 있다.

63년생 흐름이 자유롭지만 편승하고 말고는 오로지 자신의 판단에 달렸다.

51년생 힘으로 하지 말고 지혜로움을 이용하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39년생 심신이 제자리를 잡고 있으나 주변상황이 아무래도 변화가 많구나.

88년생 같은 자리에서 같은 사람과 같은 이야기를 주고받으니 당황스럽다.

76년생 이유 같지 않은 이유를 대면서 자신에게 언성을 높이는 이가 있다.

64년생 뿌리가 없으면 줄기도 잎도 열매도 존재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라.

52년생 제대로 된 모습이 아니라면 칩거상태로 머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40년생 바닥에 모래가 가득하니 이대로 방치하는 것은 여러모로 문제로다.

89년생 상대방의 눈빛을 보고 그 사람의 마음을 읽지 못하면 크게 기운다.

77년생 서로 일치되는 부분이 없어도 시간이 경과하면 자연스레 융화된다.

65년생 기발한 아이디어도 중요하나 그것보다 변함없는 그런 모습이 중요.

53년생 자각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무언가 자꾸만 빠져나가니 황당한 기분.

41년생 주변의 도움을 청하지 않고 혼자 버티고 있으니 기력이 더 달린다.

90년생 마음을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서 평생이 좌우되니 머리가 무겁다.

78년생 합당한 결과가 나와도 겉으로는 불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어야할 때.

66년생 동그란 거울에 자신을 비추지만 눈에 보이는 것이 없어 힘든 하루.

54년생 아래를 먼저 보고 위를 봐야지 위를 먼저 보면 여러모로 복잡하다.

42년생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것을 보았지만 손으로 잡을 수 없어 괴롭다.

91년생 차가운 개울에 발을 담그지만 전해오는 느낌이 생각보다 미약하다.

79년생 성숙하지 못한 행위로 인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낮게 임하자.

67년생 빠르게 움직이지 않으면 심리적으로 위축될 가능성이 많은 운세다.

55년생 이해관계를 분명하게 정리하지 않으면 잦은 변화에 노출되기 쉽다.

43년생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려는 노력이 성사되는 하루.

원숭이

92년생 부덕한 면은 빨리 잊어버리고 나를 알아주는 사람에게로 다가서자.

80년생 뒤에서 부르는 소리가 들려도 절대 돌아보지 말고 앞만 보고 가자.

68년생 작정하고 달려들면 막을 기회조차 잡기 힘드니 차분하게 대응하자.

56년생 남의 말에 귀가 솔깃하지 말고 중앙으로 자리를 뜨는 것이 이롭다.

44년생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집안에 웃음꽃이 피어나니 즐거운 시간이다.

93년생 같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다면 행복한 일이다.

81년생 자신의 자리가 누군가에게 침범당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자.

69년생 앞서가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보다 선점하는 능력이 탁월한 법이다.

57년생 대화술이 뛰어난 사람은 적을 만들지는 않고 아군을 만들 수 있다.

45년생 신나게 놀아보고 싶다면 참지 말고 그대로 행하는 것도 좋은 생각.

94년생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절대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가슴에 새기자.

82년생 대화가 통하지 않으면 끝이니 문을 활짝 열어두고 사는 것이 최고.

70년생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주어진 역할에 충실하면 큰 산을 넘는다.

58년생 지나가는 나그네가 쉬어가자고 청하니 오른손으로 그 손을 잡아라.

46년생 보고 싶은 사람도 있고 가고 싶은 곳도 있으나 표현하기가 어렵다.

돼지

95년생 그늘에서 쉬는 그림이지만 아직은 그럴만한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

83년생 심리적인 상태가 안정되지 않으면 추구하는 것에 문제가 발생한다.

71년생 중간에서 이간질하는 사람이 있으면 모든 일이 용두사미로 끝난다.

59년생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많은 사람들과 큰 뜻을 새기자.

47년생 격에 맞지 않는 옷을 걸치고 있으니 아무리 좋은 옷이라도 버리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