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4일 토요일

96년생 모방에 치우치지 말고 나만의 생각과 창의력이 돋보이게 다듬어라.

84년생 좀처럼 갈피를 못 잡고 흔들리는 상황이 지속되면 고단할 수 있다.

72년생 정보량이 너무 방대하면 받아드리는 한도를 초과할 가능성이 많다.

60년생 멈추지 말고 계속해서 움직여야 자신의 생각을 모두 전할 수 있다.

48년생 생각의 틀을 조금만 바꾸면 주변사람들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진다.

85년생 적당히 섞여서 묻어가면 몸은 편하지만 아무래도 마음은 불편하다.

73년생 순간적인 격정을 잘 다스리면 자신의 이미지가 이전보다 좋아진다.

61년생 마르지 않은 땅에 비가 내리지만 흡수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다.

49년생 모나지 않은 성품을 지닌 사람은 사람 때문에 많은 것을 소비한다.

37년생 정겨운 모습으로 다가서지만 가시가 돋아 있으니 발걸음을 멈추자.

호랑이

86년생 자리를 바꾸지 않으면 여러 가지로 불편하고 마음이 편치 않은 날.

74년생 마음의 짐을 빨리 벗어던지지 않으면 길을 가도 만날 같은 자리다.

62년생 자긍심을 강하게 갖고 임하면 난국을 헤치고 태평성세를 이룩한다.

50년생 수세에 몰릴 때는 돌아서고 공세로 전환할 때는 빈틈을 주지 마라.

38년생 바른말하기는 어렵지만 행하고 나면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편하다.

토끼

87년생 평범한 모습에서 은근한 매력이 느껴진다면 상당히 긍정적인 현상.

75년생 지나치게 높은 곳에 오르지 말고 적당한 곳에 다리를 펴고 쉬어라.

63년생 심적으로 안정된 상태가 아니면 변화를 도모하지 않음이 유익하다.

51년생 크게 생각하면서 작게 움직이면 실패할 확률이 확연하게 줄어든다.

39년생 괜한 일에 마음 졸이지 말고 마음을 태평양처럼 넓게 생각할 시점.

88년생 절반의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맞이하는 좋은 운세다.

76년생 작은 부분을 세심하게 살피면서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면 길하다.

64년생 크게 앞서나가도 왠지 모르게 뒤를 돌아보게 되는 건 일종의 습관.

52년생 기세등등한 사람이 전방에 있으면 왠지 모르게 어깨가 움츠려든다.

40년생 구름이 걷히고 밝은 햇살이 비치는 날이지만 왠지 발이 시린 하루.

89년생 작은 것을 취하려다 큰 것을 잃어버릴 수 있으나 되돌리기 힘들다.

77년생 내용이 알찬 것은 과정이 복잡해도 추진할 가치가 있는 일 아닌가.

65년생 같은 자리에서 출발해도 잠시 후면 모두가 다른 위치에 머무는 법.

53년생 자신의 역할이 어디까지인지 명확하게 알고 있어야 쉽게 해결된다.

41년생 마음의 문을 열어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나서서 열어야한다.

90년생 내가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오늘 하루만큼은 마냥 행복하다.

78년생 좋은 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따르니 자칫하면 구설이 생길 수 있다.

66년생 여럿이 한 가지 사안을 두고 왈가불가하면 말이 많아질 수도 있다.

54년생 내 생각과 다른 사람의 생각이 다른 것은 당연한 결과가 아니던가.

42년생 들어오는 길이 하나라면 나가는 길도 하나이상은 절대 될 수 없다.

91년생 가파른 곳에서 시선을 한곳에 집중하지 않으면 낙상하기 마련이다.

79년생 믿음이 약하면 내 마음이 허하고 믿음이 강하면 내 마음이 살찐다.

67년생 앞으로 나서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조금 뒤에 머무는 것이 이롭다.

55년생 타인의 시선이 어디로 향하는지 보지 말고 내 시선을 먼저 쫓아라.

43년생 하나가 있으면 두 개가 갖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이니 자중하라.

원숭이

92년생 유경험자의 체험담을 귀담아 듣고 조심스럽게 걸음을 내딛는 하루.

80년생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 시급한 일.

68년생 내부문제로 불거진 문제를 혼자서 마무리하는 것은 버거운 일이다.

56년생 무조건 빠르게 하는 것보다 천천히 시나브로 하는 것이 더 중요함.

44년생 같은 마음으로 같은 장소로 향하지만 목적이 서로 다른 것은 당연.

93년생 자신의 삶에서 무엇이 가장 절실하고 소중한가를 제대로 구분하자.

81년생 내가 기울인 노력보다 못한 대가가 오더라도 편안하게 받아드리자.

69년생 사촌이 땅을 사도 배 아파하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심성을 다듬자.

57년생 좋은 생각만 하고 마음을 비우면 보는 사람마다 손을 내미는 하루.

45년생 생각보다 행동이 앞서는 때가 있으나 잦아지면 심신이 피곤해진다.

94년생 미덥지 못한 사람을 쳐다보면 부정적인 생각으로 머리가 가득하다.

82년생 느낌이 안 좋을 때가 오늘이니 금전거래나 깊은 대화는 하지 마라.

70년생 특별한 날이 아니라면 변화를 주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길하다.

58년생 고정된 자세로 오래 있으면 여기저기 안 좋은 신호가 전해오는 날.

46년생 길흉화복이 하나가 되어서 움직이면 아니 오는 것만 못할 수 있다.

돼지

95년생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모두가 지치고 그 자리에서 움직일 수 없다.

83년생 원활한 이동을 보장받을 수 있는 호기를 맞이하니 많은 걸 얻는다.

71년생 불편한 관계를 빨리 청산하고 부지런하게 움직이니 수입이 따른다.

59년생 좋은 사람들과 같은 주제로 유익한 대화를 나누는 기분 좋은 하루.

47년생 기운이 쇠잔해지는 느낌이 들 때는 멀리 나서지 않는 것이 길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