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5일 목요일

96년생 작은 것을 주고 큰 것을 얻지만 외형만으로 판단할 문제가 아니다.

84년생 갖가지 추측이 난무하는 곳에서 차분하게 자기역할에 몰입할 시점.

72년생 적정한 선에서 거래하면 모든 면에서 좋은 방향으로 흐를 수 있다.

60년생 전반적인 상황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전개되니 조금은 욕심이 난다.

48년생 결정권이 자신에게 있거나 없거나 그런 것과는 상관없이 초조하다.

85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 말고 한곳에 못을 박아버리는 것이 길하다.

73년생 작지만 알찬 결실을 거둘 수 있으나 방심하면 눈에서 사라지는 법.

61년생 약간의 손실을 감수하고 계속 매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49년생 잔잔한 정에 계속 얽매이면 중요한 순간에 많은 것을 잃는 법이다.

37년생 상하관계가 복잡해지면 집안이 문란해지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호랑이

86년생 가는 말이 고우면 오는 말도 곱다는 말이 하나도 틀리지 않는구나.

74년생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다가서면 모든 사람들이 반갑게 맞는 운세.

62년생 시야를 가리는 것이 있다면 잠시 돌아가서 자리를 잡는 것이 좋다.

50년생 숨기고 싶은 무언가를 가슴속에 부여잡고 있으니 한숨이 절로난다.

38년생 무리한 행동인줄 알면서도 중단하지 않으면 점점 돌이키기 힘들다.

토끼

87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차분하게 임하면 안 되는 일도 쉽게 풀린다.

75년생 괜히 가슴을 졸이고 이리저리 방황하지 말고 진득하게 기다려보자.

63년생 과신하지 말고 냉정하게 분석하고 사태파악에 주력하는 것이 옳다.

51년생 내가 선택한 것에 대한 확신이 서지 않으면 어디를 가도 불안하다.

39년생 가진 것과 못 가진 것의 차이는 분명하지만 심각하게 생각지 마라.

88년생 마음이 들뜨면 하고자하는 일에 막힘이 있으니 평정심을 유지하라.

76년생 힘이 넘치는 것은 좋지만 그것을 가눌 길이 없으면 심신이 상한다.

64년생 상황판단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는 잠시 엎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

52년생 마음의 여유가 없으면 되는 일보다 안 되는 일이 더 많이 있는 법.

40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서 느긋하게 행동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

89년생 외적인 것에 치중하지 말고 자기배양에 모든 것을 쏟아부어야한다.

77년생 눈을 감고 기다리면 물 흐르듯 흘러가니 걱정하지 말고 그냥 가자.

65년생 단번에 이루고 싶은 마음보다 시나브로 이룬다는 마음으로 임하자.

53년생 와병중인 사람은 병세가 차츰 병세가 호전되니 가족들이 기뻐한다.

41년생 어딘가가 불편하면 그냥 두지 말고 바로잡아야 하루가 편안해진다.

90년생 흐트러진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일에 전력을 기울이면서 올라서자.

78년생 다른 사람들과 한 가지 사안으로 심신을 함께하는 일은 쉽지 않다.

66년생 궁색한 변명보다는 당당한 모습으로 진실을 밝히는 일이 우선이다.

54년생 남의 간섭이 잦아지는 시기지만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자.

42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반대방향으로 몸을 기대니 그다지 힘들지는 않다.

91년생 동기부여가 확실하면 에너지가 바닥나지 않으니 더 높이 올라선다.

79년생 생각 없이 내뱉는 말 때문에 주변사람들과의 인간관계가 악화된다.

67년생 여기저기 어수선하게 흩어진 것들을 깨끗이 정리하니 개운한 기분.

55년생 일보다도 인간관계를 중요시하는 모습을 주변사람들에게 보여주자.

43년생 크게 나서지 말고 뒤에서 조용히 기다리면 좋은 일이 생기는 운세.

원숭이

92년생 종횡무진 활약하지만 아직은 알토란같은 열매를 맺기에 이른 시간.

80년생 늦기 전에 준비한다는 심정으로 부지런하게 뛰어다니니 땀이 난다.

68년생 뜻하지 않은 일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다.

56년생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계속해서 정신적인 고충이 있는 날.

44년생 돌아서고 나면 모두 허무한 것을 왜 그렇게 모두들 소리를 높이나.

93년생 도전정신이 투철한 사람은 어지간한 난관은 가볍게 밀치고 나간다.

81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 없다는 정신으로 크게 한발 내미니 기운이 난다.

69년생 한 번의 행동으로 인한 부수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점이다.

57년생 조용한 가운데 자신의 목소리가 하늘을 찌르는 기상이니 호기롭다.

45년생 집안문제를 남이 떠들고 다니기 쉬우니 조용하게 처리함이 이롭다.

94년생 좋은 의미로 다가서는 사람이 옆에 있어도 지금은 때가 좋지 않다.

82년생 이상하게 일이 꼬일 때가 있는데 오늘이 바로 그런 날이 아니던가.

70년생 원칙대로 처리하는 것은 좋으나 약간의 융통성은 발휘함이 길하다.

58년생 무엇에 의미를 부여할지 결정하지 못한 상태라면 잠시만 기다리자.

46년생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기보다 시간의 흐름을 받아드리는 것이 옳다.

돼지

95년생 덜컹 소리가 나지만 담 너머에서 들리니 마음 졸이지 않아도 된다.

83년생 무언가를 완성하기 위한 마무리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니 기분 좋다.

71년생 적당히 듣고 적당히 말하면 일에 막힘이 없으니 균형을 잃지 마라.

59년생 듣기 좋은 말도 자주 들으면 지겨우니 일정한 간격을 두고 행하자.

47년생 타고난 재능이 없어도 열심히 노력하고 살았으니 무엇이 부족한가.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