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7일 목요일

84년생 세찬 바람을 견디고 나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마라.

72년생 크게 얻을 수는 없지만 작은 이익을 취할 수 있으니 기분 좋은 날.

60년생 처음에는 번거로우나 나중에는 도움이 되니 시간을 두고 지켜보자.

48년생 새것만 찾으면 과거의 좋은 걸 잃기 쉬우니 옛것을 소중히 여기자.

36년생 지나치게 사람을 경계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조심스럽게 열어보자.

85년생 특별한 사안이 아니라도 오늘은 정해진 순서대로 진행해야 편하다.

73년생 맨손으로 생선을 잡는 일은 어렵지만 목장갑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61년생 바라는 것을 얻기에 적당한 시기니 한곳에 너무 오래 머물지 마라.

49년생 사적인 감정과 공적인 일 때문에 난처한 입장에 처할 수 있음이다.

37년생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는 옛 속담이 생각나는 아주 특이한 운세.

호랑이

86년생 작은 방해가 있을 수 있으나 처음생각대로 행하는 것이 보기 좋다.

74년생 무슨 일이든지 순서대로 진행하면 극심한 굴곡을 경험하지 않는다.

62년생 매사에 그림자가 드리우면 잠시 뒤로 물러서고 쉬어 가는 게 좋다.

50년생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지만 너무 앞서가는 것은 불안하게 느껴진다.

38년생 상하관계가 원만하고 집안에 평온함이 감도니 심신이 편안한 하루.

토끼

87년생 여성은 자신의 직감을 너무 과신하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것만 믿자.

75년생 많은 것을 생각하면 그에 비례해서 많은 번민이 머리를 맴도는 법.

63년생 소리 없이 들어오는 재물은 모두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51년생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일에 막힘이 없고 운수대통일세.

39년생 투자하기 나쁜 때지만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하는 것이 좋다.

88년생 인간관계를 긴밀하게 유지하는 것은 좋으나 과하면 역효과가 난다.

76년생 선택할 수 있는 위치가 아니라도 자기생각을 표출함이 바람직하다.

64년생 무리하면 안 좋은 결과가 나타나니 물 흐르는 대로 그냥 흘러가자.

52년생 일반적인 생각만 갖고 나서면 뜻밖의 상황이 펼쳐질 수 있는 운세.

40년생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기다리면 차츰차츰 풀어지니 애태우지 마라.

89년생 자신의 숨은 장기를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다.

77년생 처세술이 부족하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여러모로 득이다.

65년생 그 무엇으로도 하늘을 가릴 수 없지만 눈만 감으면 금세 사라진다.

53년생 남의 눈 의식하지 말고 자부심을 갖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자.

41년생 뒤에서 간섭하는 자는 무시하고 앞에서 끌어주는 사람만 응시하라.

90년생 주어진 현실에 충실하면서 약간의 변화를 꾀하면 금상첨화 아닌가.

78년생 큰 것 먼저 생각하고 잠시 후 작은 것을 생각하는 것이 바른 순서.

66년생 작은 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 날.

54년생 위기가 닥치면 더 강해지고 유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나의 진면.

42년생 원하던 원하지 않던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니 적극적으로 대응하라.

91년생 사적인 감정 때문에 공적인 일에 지장을 초래하는 일은 하지 마라.

79년생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강한 정신자세로 임하면 확실히 일어선다.

67년생 재정적인 압박감에 시달리는 사람은 생각지 않은 조력자를 만난다.

55년생 받아드릴 부분은 담담하게 받아드리고 내칠 것은 과감하게 내치자.

43년생 애타게 기다리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92년생 마음이 들뜨지 않도록 주의하고 차분한 모습으로 임하면 올라선다.

80년생 제자리에서 바람을 안고 나서면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하니 힘들다.

68년생 어떤 모습으로 변화를 도모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일이 부담스럽다.

56년생 일일이 관여하는 모습을 보이지 말고 모든 것을 맡기는 건 어떨까.

44년생 과하면 모자람만 못하다는 생각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93년생 점차 좋은 방향으로 행하니 주변사람들 시선이 부드럽게 느껴진다.

81년생 손에서 떠난 것은 아무리 아쉬워도 다시 잡지 않는 것이 정답이다.

69년생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면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는 작업이 우선이다.

57년생 시위를 떠난 화살이 어디로 향하는지 궁금해 하는 마음이 큰 하루.

45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수 있으니 행복하다.

94년생 돌아서서 후회할 일은 애당초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적극적인 행동.

82년생 기억에 뚜렷이 남는 일이 있으나 득인지 실인지는 알 수가 없구나.

70년생 후미진 곳에 가지 말고 밝고 환한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58년생 부산하게 움직이지만 생각처럼 많은 것을 주머니에 담기는 힘들다.

46년생 깐깐한 모습을 버리고 소탈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편안하다.

돼지

95년생 편안한 것만 찾지 말고 약간의 고통이 따르는 것을 택함이 길하다.

83년생 감정적으로 격앙되어도 막말은 하지 않는 것이 자신에게 유익하다.

71년생 노골적인 언사는 자제하고 부드러운 미소로 대응하는 것이 길하다.

59년생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에서 벗어나면 새로운 욕구가 솟아날 수 있다.

47년생 하나는 약하지만 여럿이 모이면 강해지니 힘을 집결시켜야할 시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2017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