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0일 목요일

84년생 주위 사람들의 시선이나 관심이 자신에게 커다란 힘이 될 수 있다.

72년생 여럿이 어울리면 무슨 일이든 생각보다 잘되니 적극적으로 나서자.

60년생 문서상의 일로 오전부터 바빠지거나 원행할 일이 발생하는 운세다.

48년생 중요사안에 대한 결정은 서두르지 말고 심사숙고한 후에 판단하자.

36년생 분위기에 현혹되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85년생 머릿속이 복잡할 때는 단기간에 해결하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하자.

73년생 사람들을 모으면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많으니 더 넓게 바라보자.

61년생 내가 챙겨야할 것과 남들이 챙겨야할 목록이 같을 수는 없는 노릇.

49년생 직접 나설 일이 아니면 뒤로 물러서는 것이 여러 사람들에게 좋다.

37년생 미흡한 부분이 있으면 보완하면 그만이니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라.

호랑이

86년생 무엇을 하던지 마음이 편안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법이다.

74년생 안정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피부로 느낀다.

62년생 주변사람들의 호소를 귀담아듣고 그대로 행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

50년생 관망하는 자세를 버리고 적극적으로 나서야만 좋은 결과를 얻는다.

38년생 필수조건이라고 생각한 것이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시기다.

토끼

87년생 마음은 움직이는데 몸이 그대로 있으니 언행일치를 이루지 못한다.

75년생 고인 물은 시간이 지나면 부패하고 악취가 사방을 물들일 수 있다.

63년생 자신의 뜻을 거역하는 자가 있으나 어느 정도 예견한 일이 아닌가.

51년생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면 한 단계 올라설 수 있는 시점이다.

39년생 커다란 바위를 손끝하나로 밀어버릴 수 있는 것은 힘이 아닌 지혜.

88년생 몸이 움직이는 건 쉽지만 마음을 움직이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다.

76년생 힘주어 말하지 않아도 모든 사람들이 내가 뜻하는 바를 알고 있다.

64년생 자신의 능력이나 현실에 맞게 생각하고 움직이면 결과가 좋아진다.

52년생 남을 위해 보람된 일을 꾸준히 하면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온다.

40년생 새로운 것에 투자하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아직은 이른 감이 있다.

89년생 누군가를 미워하거나 좋아하는 감정이 교차하는 시점이 바로 오늘.

77년생 누구나 사연은 있기 마련이니 아는 척하지 말고 잠시 자리를 뜨자.

65년생 가슴속의 심지가 굳건한 사람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지 않는다.

53년생 가끔 일이 풀리지 않을 때도 있으니 짜증내지 말고 때를 기다리자.

41년생 재물이 서서히 들어오고 먹구름이 차츰 사라지니 기운이 왕성하다.

90년생 점차 좋은 방향으로 약진하니 긍정적인 변화가 기대되는 시점이다.

78년생 작은 것부터 하나씩 챙기다보면 커다란 것을 손에 쥐게 되는 운세.

66년생 잘못된 부분을 질타할 때는 매몰차게 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54년생 이것저것 하지 말고 눈에 익고 손에 익은 것을 선택함이 현명하다.

42년생 마음의 눈으로 바라보는 일이 쉽지는 않지만 노력하면 가능해진다.

91년생 어디를 가든지 오늘은 마음이 그다지 편안할 것 같지 않은 운세다.

79년생 마음이 편치 않고 피곤할 때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도 좋다.

67년생 배려하는 마음이 넉넉하니 주변에서 칭송하는 소리가 종종 들린다.

55년생 같은 말도 하는 사람에 따라서 그 의미가 크게 달라지니 주의하라.

43년생 물질적인 것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

원숭이

92년생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중요하나 깊이가 없으면 무용지물.

80년생 인정받고 못 받고는 오로지 자신의 역량이 크고 작은 것의 차이다.

68년생 황폐한 땅이 옥토로 변할 수 있는 요소를 만드는 작업이 중요하다.

56년생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자연스러운 현상을 바라보고 시작하라.

44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만나니 크게 기쁘다.

93년생 인간관계의 정립이 필요한 시긴데 두 손 놓고 있으니 답답한 노릇.

81년생 말없이 실천하는 자세를 갖추면 주변에서 스스로 다가와 도와준다.

69년생 경험이 많고 적음에 따라 예상되는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그런 날.

57년생 금전적인 소득이 따르고 하는 일마다 흡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45년생 치밀한 준비만 이루어지면 그 다음부터의 문제는 손쉽게 해결된다.

94년생 고요한 가운데 깜짝 놀랄 일이 발생하면 평소보다 두 배로 놀란다.

82년생 수박겉핥기처럼 옆으로 돌지 말고 정곡을 찌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70년생 과감하게 움직이면 하나를 얻고 지나치게 신중하면 하나를 잃는다.

58년생 돈보다 인맥을 중시하는 것은 좋으나 한쪽으로 치우치면 불리하다.

46년생 어둡고 침침한 곳에서 오래 머물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진다.

돼지

95년생 개별적인 만남보다는 여럿이 만나는 것이 모두에게 유익한 행위다.

83년생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나를 위하는 최선의 방법임을 명심하라.

71년생 스스로 고개를 숙이고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큰 인망을 얻는 운세.

59년생 환절기에 건강조심하고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은 가급적 피하라.

47년생 사소한 일에 마음상할 수 있으니 대범하게 생각하고 움직여야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