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7일 월요일

84년생 어설프게 행동하거나 새로운 일을 모색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자.

72년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인 끝에 얻는 것이 있으나 눈에 보이지 않는다.

60년생 듣고 보는 것에 많은 비중을 두지 말고 감각적인 부분에 의존하자.

48년생 심적인 부담이 어느 정도인가를 생각한 후에 문을 여는 것이 순서.

36년생 마음이 따뜻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행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85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하나라도 얻지만 가만있으면 하나도 못 얻는다.

73년생 돌아가는 사람에게 다시 오라는 것은 병 주고 약주는 것과도 같다.

61년생 분수에 맞게 행동하는 건 좋으나 안주하는 모습은 보기 좋지 않다.

49년생 현재위치에서 크게 벗어나지 말고 내실을 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7년생 금전거래 할 때는 개인적인 감정은 개입시키지 않는 게 가장 기본.

호랑이

86년생 불편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될 수 없다.

74년생 군계일학이 되기보다 흔하기 짝이 없는 존재가 되는 것이 더 좋다.

62년생 기본에 충실하면서 물밑에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현명한 사람.

50년생 외적인 것에 치중하는 것도 좋지만 내실을 기하는 것이 더 급하다.

38년생 부지런히 달려오지만 정작 찾는 것은 모래뿐이니 어찌할지 모른다.

토끼

87년생 깊이 내려가면 올라오기 어려우니 적당한 선에서 돌아와야 길하다.

75년생 아무도 없는 곳에서 크게 소리치면 시원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63년생 누군가에게 고견수렴을 하는 것은 좋으나 선택이 잘못되면 낭패다.

51년생 말과 행동이 한결 같지 못하면 성취도가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다.

39년생 마음에 있으면 행동으로 옮기기 쉬우나 그렇지 않으면 힘들어진다.

88년생 믿음에 금이 가면 돌이킬 수 없으니 섣부른 판단은 절대 금물이다.

76년생 풍성한 잔치에 초대되지만 갈 길이 너무 멀어서 어찌할 바 모른다.

64년생 구설이 발생하면 자신과는 무관한 일에 연루되니 심기가 불편하다.

52년생 올라서면 내려가고 얻으면 잃어버리는 일이 연이어 발생하는 운세.

40년생 실패하거나 놓쳐 버린 일에 미련 갖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자.

89년생 관심을 갖고 있으면 겉으로 표현해야 상대방이 마음을 알 수 있다.

77년생 개인적인 일에 몰입하는 일이 잦아지면 많은 것을 한 번에 잃는다.

65년생 내부적인 문제로 갈등하지 말고 밖으로 들고나가서 해답을 찾아라.

53년생 임기웅변에 능숙한 사람은 많은 사람들과 유익한 시간을 만끽한다.

41년생 자신의 본분을 망각하고 마구 날뛰다가 망신살만 뻗치니 조심하라.

90년생 사람과 사람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대화와 감정적인 교류다.

78년생 기초공사가 튼튼하면 이후로의 행위자체가 굉장히 쉬워질 수 있다.

66년생 있는 것 자체가 자신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으니 편하게 생각하자.

54년생 인맥부터 다져나간다고 생각하고 시작은 작게 하는 것이 유리하다.

42년생 멀리서 바라보지 말고 가까이 다가서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보자.

91년생 외적인 성장보다 내실 있는 성장이 기대되니 많은 것을 얻는 운세.

79년생 악성루머에 시달릴 때는 진원지를 먼저 파악하는 작업이 급선무다.

67년생 군더더기 없이 매끈하게 업무가 이루어지니 올라가는 것만 남았다.

55년생 좋은 것보다 안 좋은 것을 먼저 찾아서 처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43년생 여성은 건강문제로 마음에 그림자가 비치고 우울해지기 쉬운 하루.

원숭이

92년생 기교에 능한 사람은 실리를 거두긴 하지만 그리 많은 것은 아니다.

80년생 선택의 폭이 다양한 자는 어디를 가도 자신의 색채를 잃지 않는다.

68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행동으로 실천하면 얻는 것이 많은 날.

56년생 남의 이목을 전혀 생각지 않고 행동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모습.

44년생 기본적인 자세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바쁘게 움직이니 곤고하다.

93년생 몸과 마음이 분주하니 역동적으로 움직이면서 내실을 기함이 옳다.

81년생 내가 가진 기운을 어디서 펼치는 것이 좋을지 자세히 보고 정하자.

69년생 재운이 따를 때는 크게 욕심 내지 않아도 스스로 따라오는 법이다.

57년생 가능성이 희박한 일은 하루빨리 접는 것이 좋으며 다른 길로 가자.

45년생 결과만을 놓고 판단하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니 과정에 충실해라.

94년생 정해진 순서를 제대로 지키면서 변화를 꾀하면 높이 오를 수 있다.

82년생 움직임이 작으면서 많은 것을 거둘 수 있다면 바랄 것이 무엇인가.

70년생 수평관계가 무엇을 뜻하는지 그것을 헤아리고 있다면 홍복이 온다.

58년생 서로를 감싸면서 단점을 보완하고 있으니 들어올 빈자리가 없구나.

46년생 가까운 사람이 간사함을 숨기고 다가오니 속마음을 드러내지 마라.

돼지

95년생 다가오는 사람은 멀리하고 멀어지는 사람은 붙잡는 것이 현명하다.

83년생 이것저것 가리지 말고 수용한 후에 옥석을 천천히 가리면 되는 일.

71년생 속으로 생각하고 겉으로는 무덤덤하게 보이는 것이 자신에게 이득.

59년생 지체하지 말고 속전속결로 처리하면 많은 부분을 얻을 수 있는 날.

47년생 자신에게 주어진 것이 힘든 일이라도 초연하게 받아드려야 편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