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일 수요일

84년생 일부분에 국한된 것을 취하지 말고 보다 다양한 것을 취함이 좋다.

72년생 흐름을 잘 타야 자신의 입지가 탄탄해진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마라.

60년생 구석진 곳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은 오로지 자신이다.

48년생 능동적인 사람은 탄탄한 인맥을 갖추고 그것으로 인해서 성공한다.

36년생 원론적인 것은 지양하고 보다 명쾌한 해법을 찾는 일이 시급한 일.

85년생 저조한 시점에서 벗어나 도약의 계기가 마련되니 바쁘게 움직이자.

73년생 모처럼 주어진 기회를 살리고 못 살리고는 오직 내 노력에 달렸다.

61년생 한가하게 노닐다가 갑자기 바빠지니 몸도 마음도 따라가기 힘들다.

49년생 과대평가하거나 자만하지 말고 평소와 다름없는 자세를 잃지 마라.

37년생 유치한 생각과 행동이라 치부하지 말고 점진적인 자세로 대응하라.

호랑이

86년생 마음이 가는대로 몸도 가지만 그에 대한 책임 또한 자신에게 있다.

74년생 단숨에 역전시키기에 무리가 있으나 준비만 잘하면 가능한 일이다.

62년생 현실적인 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벗어나는 날.

50년생 허우대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내면을 볼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하다.

38년생 작위적인 해석으로 마무리하지 말고 조언을 구한 후에 마무리하자.

토끼

87년생 독선이 지나치면 반감을 살 수 있다는 이치를 절대 망각하지 마라.

75년생 깊이 생각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하나를 얻고 둘을 잃는 운세.

63년생 모르는 사람과의 조우는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묘한 경험이다.

51년생 누군가를 생각하다가 잠시 맡은 일에 허점이 발생할 수 있는 운세.

39년생 후광을 입고 앞서나가는 사람이 있더라도 부러워할 필요까진 없다.

88년생 저조한 국면을 벗어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일이 시급한 과제.

76년생 하나를 얻고 둘을 잃어버리는 어리석은 행동은 해서는 안 될 행동.

64년생 안팎이 같은 모습이라면 성인군자가 따로 없는 것과 다를 바 없다.

52년생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도록 약간의 변화를 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

40년생 전시효과에 치우치지 말고 내실을 기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다.

89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주변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은 좋으나 문제가 많다.

77년생 단정한 모습으로 나서지만 속에 든 것이 없으면 장구하기 힘든 법.

65년생 조언을 구한 후에 움직이면 열에 아홉은 어렵지 않게 구하는 운세.

53년생 명분을 찾을 수 있다면 어려운 상황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되는 날.

41년생 주고받는 것은 좋으나 지금은 잠시 멈추고 사태추이를 살펴야한다.

90년생 순서를 지키면서 속도를 올리는 작업이 필요하니 생각보다 어렵다.

78년생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면 곤란하다.

66년생 흐름이 좋을 때는 문제가 없으나 나쁠 때는 여러 가지로 피곤하다.

54년생 기운이 강하고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있으니 많은 것을 구하는 날.

42년생 어지러운 세상에 정직하게 살아가기가 쉽진 않지만 그래도 힘내자.

91년생 듣기 좋은 말도 과하게 들으면 느낌도 없고 잔소리로 들리기 마련.

79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원인해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중요하다.

67년생 편한 사람과 편한 자리에서 편하게 대화하지만 문제점이 노출된다.

55년생 절친한 사람과의 믿음은 무엇보다 소중하다는 것을 가슴에 새기자.

43년생 친한 사람의 부탁은 가능하면 들어주는 것이 자신에게도 이득이다.

원숭이

92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이 있으니 좋은 방향으로 시선을 두자.

80년생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하나로 통일하는 작업이 자신에게 주어진다.

68년생 과하면 모자람만 못하다는 말이 있으니 적당히 망각하고 넘어가자.

56년생 부지런하게 다니지만 생각처럼 많은 것을 손에 쥘 수 없는 운세다.

44년생 전망이 좋은 장소에서 경치를 감상하고 있으니 심신이 편안하구나.

93년생 엇갈리는 만남 속에 한사람을 만나지만 호연인지 악연인지 모른다.

81년생 멀리보고 판단하고 싶지만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견되니 답답하다.

69년생 믿음이 강한 사람은 주변사람들에게 신뢰를 주고 기쁨을 전달한다.

57년생 누군가의 말 때문에 마음을 상하거나 반대로 흐뭇해지는 시점이다.

45년생 허전한 마음을 채우려한다면 능동적인 움직임이 절실히 필요한 날.

94년생 갈등의 골이 깊은 것은 자존심 때문이니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라.

82년생 전하고자 하는 마음을 제대로 못 전하면 하루 종일 마음이 무겁다.

70년생 근처에서 보기 힘든 것을 접하지만 내 주변에 아무도 없어 외롭다.

58년생 시작보다 과정이 더 힘들지만 이제 종착역이 보이기 시작하는구나.

46년생 분별력이 떨어진다고 생각되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길하다.

돼지

95년생 조약돌처럼 둥글게 생활하는 습관을 들이면 여러모로 유익한 하루.

83년생 주어진 시간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한 후에 속도조절하면 성공한다.

71년생 금전거래나 매매하기에 불리한 때니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리자.

59년생 높이 오르는 것보다 낮은 곳에서 편안하게 기거하는 편이 더 좋다.

47년생 가진 것이 없어도 행복하고 주변에 아무도 없지만 걱정할 것 없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