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31일 월요일

84년생 해가 뜨고 달이 뜨는 날에는 희망이 생기지만 아닌 날도 존재한다.

72년생 바른 것을 따르고 그른 것을 멀리하니 화가 굴러 복으로 돌변한다.

60년생 여러 사람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고 행동에 옮기는 것이 좋은 날.

48년생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면 자신감이 생긴다.

36년생 하찮게 여기던 것이 어느 순간 요긴하게 쓰일 수 있으니 유념하라.

85년생 정이란 나눌수록 더욱 깊어지는 묘한 것이니 그리 아까울 건 없다.

73년생 작은 것을 마다하고 큰 것을 추구하니 아쉬운 마음이 사라지는 날.

61년생 물밑에서 움직이지 말고 수면위로 상승해서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49년생 욕됨을 참아 노여움을 이기면 뜻한 바를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다.

37년생 바닥에서 서성이지 말고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내다보는 게 좋다.

호랑이

86년생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리 만무하니 반갑게 맞는 것이 좋다.

74년생 인내심이 강한 사람은 힘든 시기가 가고 마침내 큰 성과를 거둔다.

62년생 결실을 거두는 때지만 방심하면 다 된 밥에 재를 뿌릴지도 모른다.

50년생 다양한 인간관계에 있어서 기본이 되는 것은 다름 아닌 바로 믿음.

38년생 자기 자신을 이기는 사람은 남을 이기는 것보다 훨씬 뛰어난 사람.

토끼

87년생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자는 남의 소를 세는 것과 진배없는 행동.

75년생 자신을 억제하고 항상 절제하는 사람은 많은 것을 얻기 쉬운 운세.

63년생 마음먹고 일을 진행하지만 자꾸 방해자가 나타나니 항상 주의하라.

51년생 관망하는 자세를 버리고 힘차게 앞으로 나서면 생각보다 수월하다.

39년생 틀에 박힌 규율은 타파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 입안하는 것이 좋다.

88년생 한 가지 방법으로 여러 가지를 행할 수 있으니 희망이 용솟음친다.

76년생 기초지식을 충분히 쌓은 후에 길을 떠나야 자신 있게 나서는 운세.

64년생 문서상의 착오가 생길 가능성이 다분하니 재차 확인하고 시행하라.

52년생 정직한 자는 사소한 말에 흔들리지 않고 생각을 굳게 다지는 운세.

40년생 어차피 짚고 넘어갈 사안이라면 회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자.

89년생 아무리 지리멸렬한 것이라도 쓰임새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기 마련.

77년생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는 간단한 진리를 새롭게 정립할 때.

65년생 일이란 찾아서 해야지 지시사항만 처리하는 것은 모자란 행동이다.

53년생 성난 얼굴에는 두려움이 있지만 온화한 얼굴에는 사람들이 모인다.

41년생 심적인 부담감이 오래가면 육체적인 질환으로 나타나기 쉬운 운세.

90년생 호박이 넝쿨째 굴러오고 있으니 방향설정을 제대로 하면 횡재한다.

78년생 외부적인 변화를 받아드리고 자신의 것으로 변환시키는 것이 중요.

66년생 어느 부위라고 정하지 말고 닥치는 대로 먼저 행하는 것이 이롭다.

54년생 무소불위에 도전하지 말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사람이 바람직하다.

42년생 오랜 기다림이 지속되는 상태라면 지금쯤 거기에서 벗어나야 한다.

91년생 과녁을 벗어난 화살은 어느 곳에 이르던 자신의 뜻과는 무관한 것.

79년생 한번 옳다고 여기는 것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절대 포기하지 마라.

67년생 야누스의 얼굴을 가진 사람은 생각보다 흔하니 자세하게 살펴보자.

55년생 눈앞의 것이 무엇인지 판가름하기 힘들면 조언을 구함이 당연하다.

43년생 강인한 것만 소유하지 말고 부드러운 것도 공유하는 것이 좋을 듯.

원숭이

92년생 겉보기엔 먹음직스러운 빛깔을 띠고 있지만 맛은 판이하게 다르다.

80년생 모르는 게 약이라는 말도 있으니 맡은 일에 열중하는 게 상책이다.

68년생 나중 사람을 겪어보면 먼저 사람이 더 좋다는 사실을 깨닫기 마련.

56년생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이 있으니 앞만 보고 달리자.

44년생 그릇된 부분을 개선하고 진취적인 기상으로 나서면 재운이 따른다.

93년생 생각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곧장 행동에 옮기는 것이 바른 모습.

81년생 고운사람 미운 데 없고 미운 사람 고운 데 없는 것이 당연한 결과.

69년생 물은 건너보아야 알고 사람은 지내보아야 알 수 있음을 잊지 마라.

57년생 남의 발에 버선 신긴다는 말이 있으니 자신의 과업은 스스로 하자.

45년생 큰 뜻을 이루려는 노력은 좋으나 결과를 미리 예측하는 일이 중요.

94년생 무슨 일을 하던지 약간의 오차는 있기 마련이니 마음을 편히 먹자.

82년생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말이 있으니 일의 경중을 자세히 살피자.

70년생 무슨 일이건 직접 나서서 해결하는 것이 일을 쉽게 처리하는 방법.

58년생 인고의 시간이 지나고 햇살이 따사로우니 활력이 넘치는 운세로다.

46년생 어떠한 경우라도 충돌은 피해가고 잠시 우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돼지

95년생 인내하지 않으면 작은 열매도 얻기 힘드니 오늘은 참는 것이 상책.

83년생 몸을 어느 곳에 두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운지 차분하게 생각할 때.

71년생 빈 수레가 요란한 법이니 양보다는 질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이득.

59년생 같은 말도 하는 사람에 따라 그 뜻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법이다.

47년생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인정하고 나서면 오히려 일이 더 잘 풀린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