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9일 토요일

84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일을 추진하지만 진행속도가 조금은 느린 날.

72년생 대화를 나눌 때는 신중함을 잃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이로운 하루.

60년생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서 빨리 메우는 게 좋다.

48년생 갑갑하면 시원하게 해결해야지 속에 오래두면 병이 되기 마련이다.

36년생 기다란 것은 잘라내면 되지만 짧은 것은 수정하기가 매우 힘든 일.

85년생 어디서 무엇을 할 것인지 정한 후에 파트너를 정하는 것이 먼저다.

73년생 객기부리지 말고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맡아서 처리하는 게 좋다.

61년생 자신감과 더불어 꼼꼼한 분석이 첨가되면 거칠 것이 없는 좋은 날.

49년생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을 타인에게 미루는 것을 해롭다.

37년생 호랑이를 잡으려면 산으로 가야하지만 지금은 그럴 시기가 아니다.

호랑이

86년생 뜻이 있으면 길이 있다는 말이 있으니 한곳에 몰입하는 것이 상책.

74년생 많으면 많은 대로 단점이 있고 적으면 적은 대로 단점이 존재한다.

62년생 정리할 부분이 있다면 뒤로 미루지 말고 곧장 해결하는 것이 좋다.

50년생 주변사람들과 같은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자신의 꿈을 한껏 키우자.

38년생 인간관계를 새롭게 정립하고 개선하기에 좋은 시기니 미루지 말자.

토끼

87년생 조화를 이루면서 행동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튀면 난처해진다.

75년생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는 것이 현명하니 헛된 상상은 절대 금할 것.

63년생 어느 방향이 좋고 어떤 색상이 좋은지 세심하게 살핀 후에 떠나자.

51년생 입에 달면 삼키고 쓰면 내뱉는 행동은 가급적 멀리하는 것이 좋다.

39년생 집안 일로 걱정이 많지만 누구나 이 정도의 근심거리는 갖고 있다.

88년생 한쪽으로 기울지 말고 중앙선에서 자기자리를 꼿꼿하게 잘 지키자.

76년생 어두운 곳에서 벗어나 밝은 곳으로 몸을 움직이는 것이 시급한 일.

64년생 자신에게 유익한 사람을 몰라보고 엉뚱한 사람을 가까이하지 마라.

52년생 부질없는 짓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자신의 기준으로 정하는 일이다.

40년생 크게 노하거나 슬퍼하지 않으면 정신건강에 그만큼 좋은 유익하다.

89년생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사안을 정확하게 구분하고 서둘러 정리하자.

77년생 말이 많으면 자연히 시간을 허비하기 마련이니 말수를 줄여야한다.

65년생 공적인 일보다 사적인 일에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할 일이 잦은 날.

53년생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모든 업무가 중단되는 법.

41년생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선에서 상대방과 타협점을 찾는 것이 좋다.

90년생 자신을 낮추고 남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갖추어야한다.

78년생 무엇을 선택할지 망설이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해서 결정하라.

66년생 공직자는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가중되니 마음을 편하게 먹을 시점.

54년생 사회적인 위치가 높은 사람보다는 인망이 높은 사람을 가까이하라.

42년생 썩어도 준치라는 말은 있지만 지금은 그런 것에 해당되지 않는 날.

91년생 재치란 이기적인 생각에서 출발하면 욕심으로 비치고 오해만 산다.

79년생 경계심을 버리고 현실을 인정하면 막혔던 부분이 시원하게 뚫린다.

67년생 사방에 적을 두고 길을 나서면 낭패하기 쉬우니 아군을 많이 두자.

55년생 새로운 환경에서는 붙임성이 있으면 금방 적응하지만 없으면 고생.

43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그에 반해 지출이 늘어날 조짐이 있다.

원숭이

92년생 휘어진 것을 바르게 펴니 원하는 것을 얻기 쉽고 칭찬이 자자하다.

80년생 자그만 손실을 감수하고 묵묵히 전진하면 행운이 저절로 굴러온다.

68년생 판단력이 흐려진 상태에서 움직이지 말고 때를 맞추어서 행동하자.

56년생 상호친목을 도모하는 일에 매진하면서 실리를 추구함이 가장 좋다.

44년생 주변사람들이 부러운 눈으로 나를 쳐다보지만 고개를 더욱 숙이자.

93년생 하루 종일 마음이 편치 않고 피곤할 때는 친구들과 신나게 즐기자.

81년생 거처하는 곳을 옮기려면 방향설정을 제대로 해야 만사가 편안하다.

69년생 튼튼한 나무도 비바람이 거세게 불어오면 얼마가지 않아 부러진다.

57년생 양은 많지만 질이 떨어지면 아무 소용없으니 양보다 질을 따질 때.

45년생 재물에 대한 애착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손해다.

94년생 둘이서 하면 쉬운 일이지만 혼자 시작하면 끝없이 펼쳐질 수 있다.

82년생 발상이 아무리 뛰어나도 기본적인 베이스가 튼튼해야 가치가 있다.

70년생 먼저 인정하고 손을 내밀면 화합의 목소리가 절로 크게 들리는 날.

58년생 기초를 먼저 튼튼하게 다지면 그 이후로는 만사형통이니 행복하다.

46년생 재운이 상승하고 집안이 다복하니 잡다한 문제들이 손쉽게 풀린다.

돼지

95년생 남의 허물은 덮어주고 장점은 칭송해주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83년생 작은 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을 가진다면 모든 것이 소중한 법.

71년생 기준을 어디에 둘 것인가를 먼저 정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순서다.

59년생 잠시 기다리는 사이에 다른 사람이 먼저 챙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

47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금전적인 문제도 서서히 해결되니 심신이 편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