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8일 화요일

84년생 보일 듯 말 듯 하지만 종국에 이르면 눈앞에 나타나니 기다려보자.

72년생 의욕이 강한 자는 기초가 튼튼하고 높은 곳에 올라 크게 소리친다.

60년생 쉬어가면 멀리갈 수 있으나 서두르면 얼마가지 못해서 멈춰버린다.

48년생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황이 아니면 지금 움직이는 것은 좋지 않다.

36년생 벽에 부딪혀도 임시방편은 쓰지 말고 보다 확실한 방법을 찾을 것.

85년생 인간관계가 새로운 문턱을 지나는 날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만나자.

73년생 되풀이되는 작업도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새롭게 느껴질 수도 있다.

61년생 주어진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면 많은 사람들이 수군거린다.

49년생 자신을 낮추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이는 것이 옳은 행동.

37년생 말이란 많을수록 주워 담기 어려우니 가능하면 말수를 줄여나가자.

호랑이

86년생 마음을 드러내지 않고 있으면 시간만 가고 남는 것은 하나도 없다.

74년생 심신의 사이클이 정상궤도에 빨리 오를 수 있게 하는 일이 먼저다.

62년생 칭찬에 인색한 사람은 대인관계에 불협화음이 발생할 여지가 있다.

50년생 인적이 드문 곳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지만 남은 시간이 많지 않다.

38년생 바닥에 엎드리지 않고 똑바로 서서 힘차게 걷는 사람이 앞서는 날.

토끼

87년생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고 내 생각을 전달하는 일은 매우 힘든 작업.

75년생 성대한 만찬을 즐기려다가 주인만 남고 초대한 사람들은 사라진다.

63년생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위한 가장 적절한 행동.

51년생 얽혀있는 인간관계를 정리하고 많은 것을 교체하기에 좋은 시기다.

39년생 작지만 알찬 수확이 기대되는 날이니 지금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라.

88년생 장애물 경주가 시작되었으니 하나의 허들도 남기지 말고 넘어가라.

76년생 서로가 다른 의견을 개진하는 것은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

64년생 발걸음이 평소보다 가볍고 하는 일에 속도가 붙는 기분 좋은 하루.

52년생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마를 울타리에 넣어두지만 적응이 쉽지 않다.

40년생 명분만 내세우지 말고 먼저 실리를 챙기는 것이 제대로 된 순서다.

89년생 스피드보다 지구력이 요구되는 시기니 체력을 잘 비축해야 이긴다.

77년생 잘못된 부분이 나타나면 바로잡으면 되니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라.

65년생 내가 말하는 뜻을 상대방이 이해하지 못해도 걱정할 건 전혀 없다.

53년생 까마귀 우는 곳에 백로야 가지 마라는 옛말처럼 본분을 잊지 마라.

41년생 굴러온 돌이 박힌 돌을 쳐낼 수도 있으나 그리 쉬운 일은 아닐 듯.

90년생 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가 기대되나 빠르게 움직이는 건 옳지 않다.

78년생 자극적인 말보다 부드러운 말투로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손질할 때.

66년생 잘 모르는 사람이 내게 오라고 손짓을 하고 있으니 잠시만 옮기자.

54년생 임기웅변에 능하면 자신의 입지가 점점 넓어지고 탄탄해지는 운세.

42년생 외형만 보고 내린 결정은 다시 번복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리자.

91년생 한달음에 달려갈 길이라도 차분한 마음으로 걸어가는 것이 길하다.

79년생 마음의 짐을 벗어던지고 가벼운 마음으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자.

67년생 믿고 행하는 것은 좋지만 그것이 지나치면 내 발등을 찍는 것이다.

55년생 누구의 말을 가슴에 새기고 방향을 정해야할지 결정을 내려야한다.

43년생 공사의 구별이 분명하면 전반적인 흐름이 빨라지고 소득이 따른다.

원숭이

92년생 비탈진 고개를 넘어갈 때는 힘들지만 넘고 나면 더없이 편한 기분.

80년생 마무리작업이 시작되는 시긴데 아직 출발도 안했으니 답답한 노릇.

68년생 고개를 들고 멀리 바라보지만 시야에 들어오는 건 파란하늘뿐이다.

56년생 지름길이 막히면 우회하고 무거운 짐이 있으면 주변사람과 나누자.

44년생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는 일에 매진하고 나서 즐기는 것이 좋을 듯.

93년생 괜한 일로 마음상하면 하루를 망치니 귀를 닫고 마음의 눈을 뜨라.

81년생 바람 부는 대로 물이 흐르는 대로 따라가면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

69년생 미운사람 떡 하나 더 준다는 기분이 절로 생기는 날이니 답답하다.

57년생 마음에 그늘이 지면 심신이 피로하니 밝은 햇살이 있는 데로 가자.

45년생 온화한 눈빛으로 아랫사람을 대하면 자신의 가치가 더하는 날이다.

94년생 소신대로 밀어붙이는 것은 좋으나 그에 대한 결과 또한 자신의 몫.

82년생 우격다짐으로 해결하지 말고 모든 것은 대화로 해결해야 무탈하다.

70년생 필요이상의 것을 탐하지 말고 조금만 주머니에 넣어두고 일어서자.

58년생 행색이 비루한 사람이나 아닌 사람이나 오늘은 망신살이 염려된다.

46년생 미심쩍은 일은 곧바로 확인하고 넘어가야 진행속도가 빨라지는 법.

돼지

95년생 혼자서 모든 것을 평정하려는 건 지나친 자신감의 도출일 수 있다.

83년생 제대로 준비하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출발하면 크게 올라서는 운세.

71년생 내가 정한 룰을 내가 지키지 않으면 아무도 그것을 지키지 않는다.

59년생 관례나 선례를 터부시하지 말고 충분히 수렴하는 작업이 필요하다.

47년생 사적인 일 때문에 공적인 일에 지장을 초래하는 일은 절대 삼가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