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4일 금요일

84년생 몸도 마음도 즐거운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으니 지출이 많구나.

72년생 마음의 문을 열지 않은 상태로 대화를 시도하는 건 그릇된 자세다.

60년생 모든 것은 이어져야지 단절되어서는 힘이 제대로 작용하지 않는다.

48년생 동남방향이 좋지만 무턱대로 움직이면 길함이 흉한 것으로 변한다.

36년생 전반적인 리듬이 제자리를 찾으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다.

85년생 침묵하지 말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밝히면서 응답을 기다리자.

73년생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으니 바쁘게 가지 말고 차분하게 음미하자.

61년생 드러내지 않고 속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부터 알아보자.

49년생 구르지 말고 자기자리에 좌정한 자세로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37년생 같은 말이라도 어렵게 하는 사람과 쉽게 하는 사람이 있는 법이다.

호랑이

86년생 외형에 치우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여기저기 존재가치를 알리자.

74년생 최소한의 도리를 다하는 사람에게는 많은 의미의 대화들이 오간다.

62년생 한데 어울리는 것은 좋으나 튀어 보이는 것은 그다지 이롭지 않다.

50년생 주는 것과 받는 것의 성격이 다를수록 두 사람의 기분이 좋아진다.

38년생 상대적인 우위를 점한 후에 시도하면 못해낼 것이 하나도 없는 날.

토끼

87년생 어두운 곳을 밝히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곁에 있어서 미소 짓는다.

75년생 마음먹은 일이 정체기에 빠질 수 있으나 방법이 있으니 눈을 뜨라.

63년생 행운이 동반되는 하루지만 오전에 움직이는 것은 되도록 자제하라.

51년생 개인적인 문제로 인한 딜레마에 빠질 가능성이 예견되는 시점이다.

39년생 어느 시점에서 움직이는 것이 유익할지 정확한 판단력이 요구된다.

88년생 알아주는 사람이 없거나 시선이 다른 곳으로 향할 때는 눈물 난다.

76년생 지인들과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자.

64년생 능동적으로 움직이면 무탈하게 넘어가지만 수동적이면 부실해진다.

52년생 내가 처리할 일을 타인이 처리하려는 움직임이 예상되는 형국이다.

40년생 한곳에 얽매이는 모습은 버리고 보다 다양한 것들을 경험해야한다.

89년생 산뜻한 기분으로 나서지만 자신에게 쏠리는 관심이 약간 부담된다.

77년생 자신의 울타리로 들어온 사람이 있거든 따스한 마음으로 환대하자.

65년생 아무리 좋은 것도 과하면 독이 된다는 말이 있으니 적당히 취하라.

53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움직이면 멀리 움직여도 피로도가 줄어든다.

41년생 기울인 노력보다 많은 이익을 기대하지 말고 작은 것에 만족할 것.

90년생 자기관리에 충실하면 올라서고 부실하면 깊은 수렁으로 빠지는 날.

78년생 능력 밖의 일에 관심두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다.

66년생 매사에 혼자서 처리하려는 생각은 버리고 도움을 받아서 처리하자.

54년생 바른 행동이나 말이 와전되어 악성루머에 시달리는 현상이 생긴다.

42년생 말로는 못할 일이 없으니 작은 것이라도 실천에 옮기는 것이 중요.

91년생 도마 위에 오른 고기처럼 주어진 선택권이 없어서 매우 힘든 순간.

79년생 확장보다는 내실을 기하고 이동하는 것보다는 자리부터 빨리 잡자.

67년생 모든 것은 대화로 해결하고 대화로 이끌어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55년생 오늘 하루 만에 모든 것을 결정짓는다는 생각을 빨리 버려야할 때.

43년생 지나친 것은 모자람만 못하다는 간단한 진리를 실생활에 응용하자.

원숭이

92년생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새로운 소식을 접하니 여러모로 흥분된다.

80년생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을수록 유리하고 빨리 지치지도 않는 법.

68년생 정도를 무시하고 편법을 쫓아가면 주변사람들의 눈이 몹시 따갑다.

56년생 희망이라는 것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단어.

44년생 간섭을 받는 일은 불쾌할 수도 있지만 달리 생각하면 좋은 일이다.

93년생 적당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실행에 옮기면 성공률이 올라간다.

81년생 금전적인 동맥경화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

69년생 지출의 규모가 점점 커지면 감당하기 어려우니 지금부터 조여매자.

57년생 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으나 생각보다 대단하지 않다.

45년생 하나를 주고 둘을 얻는 운세니 이윤이 많이 남은 장사나 마찬가지.

94년생 큰 것만 중요시하고 작은 것은 도외시하다가는 바닥으로 추락한다.

82년생 바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실천하지 않으면 답답한 지경에 이른다.

70년생 무슨 일이든 대가를 치르지 않고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58년생 명분이 없으면 나서지 말아야지 괜히 나서면 체면만 구길 수 있다.

46년생 피로가 충분히 풀리지 않은 상황에서는 다른 것에 관심 갖지 마라.

돼지

95년생 마음이 따뜻한 사람에게는 여러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것도 많다.

83년생 걸어가야 편안한데 뛰어가면 역효과만 부르니 차분하게 길을 가자.

71년생 내가 힘들면 남들도 힘드니 마음을 푸근하게 먹는 것이 바른 모습.

59년생 목표치를 초과달성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먹지 않아도 배부르다.

47년생 쉽게 생각하면 모든 일이 쉽게 보이고 어렵게 생각하면 다 어렵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