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6일 목요일

84년생 통상적인 방법이 먹히지 않을 때가 간혹 있으니 당황할 필요 없다.

72년생 만족할 수준의 대가를 얻지만 실속이 있어야 하는 일에 득이 있다.

60년생 윗사람보다 아랫사람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힘을 모으는 것이 좋다.

48년생 시작과 끝이 같을 수 없으나 적당한 시점에 자리를 바꾸면 길하다.

36년생 누군가의 허락이 필요하다면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85년생 모든 것을 혼자 감수한다는 것은 생각보다 많은 고통이 따르는 일.

73년생 선택의 폭이 다양하지 못하면 한쪽으로 지나치게 기우니 주의하라.

61년생 무던하게 기다리는 것은 좋으나 그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나가자.

49년생 고개를 숙이면 주변사람들 모두 편해진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라.

37년생 작지만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갖고 계속 노력하라.

호랑이

86년생 무작정 어디로 떠나고 싶을 때가 있지만 현실을 망각할 수는 없다.

74년생 마음의 여유를 찾지 못하면 일마다 막힘이 있고 심신이 지치는 날.

62년생 올바른 생각으로 시작하지만 주변사람들의 시기 때문에 힘든 하루.

50년생 분수를 지키면서 천천히 걸음을 옮기면 많은 것을 손에 쥐는 운세.

38년생 계약문제는 빨리 처리하고 재물이 따르니 과감하게 행동에 옮기자.

토끼

87년생 귀가 여리면 남의 말을 잘 듣지만 남는 것이 없으니 어찌해야하나.

75년생 무엇을 위해서 투쟁하는지 그 이유를 모르면 크게 실망할 수 있다.

62년생 일단 시작한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마무리를 짓는 것이 현명하다.

51년생 일에 대한 욕심이 지나치게 많은 사람은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다.

39년생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당장 취하는 것이 올바른 모습.

88년생 작은 바람이 이루어질 수 있는 때니 희망찬 마음으로 하루를 열자.

76년생 밑에서 올라오는 사람보다 위에서 누르는 사람이 몇 배는 더 많다.

64년생 인내심의 한계를 시험하는 것처럼 자신의 내면을 시험받는 운세다.

52년생 감상에 젖지 말고 현실적인 판단력을 갖고 임하는 것이 옳은 모습.

40년생 해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마음자세가 다른 것은 극히 당연한 일.

89년생 남의 눈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대로 움직이는 것이 유익한 날.

77년생 적당한 시점이 되면 대문이 열리고 성큼성큼 걸어 들어갈 수 있다.

65년생 연결고리가 끊어지지 않고 오래도록 유지되어야 많은 것을 취한다.

53년생 원하던 것을 손에 넣지 못하면 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한숨만 쉰다.

41년생 덜 익은 과일은 그냥 두고 잘 익은 것만 바구니에 담는 것이 옳다.

90년생 감정적인 대응을 피하고 가능하면 뒤로 물러서는 모습이 현명하다.

78년생 사업자는 인접한 지역으로 발걸음을 돌리는 것이 바람직한 행위다.

66년생 유리한 국면으로 전환되는 날이지만 방심하면 전세가 역전되는 법.

54년생 기운이 왕성하고 활력을 찾으니 집안분위기가 엄청 좋아지는 운세.

42년생 먼저 움직이는 사람의 장단점이 무엇인가를 잘 생각하고 행동하라.

91년생 충분히 고려하고 말하지 않으면 엉뚱한 일에 연루될 수 있는 운세.

79년생 가치관이 흔들리면 우울증에 시달리거나 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날.

67년생 내가 자리 잡은 곳이 어딘지 알고 있으면 곧장 출발해야 다다른다.

55년생 인정받고 싶다면 지금 움직이고 아니면 한동안 기다려야 가능하다.

43년생 한 방향으로 획일적으로 나서지 말고 조금 떨어져서 생각해야한다.

원숭이

92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움직이는 것이 모든 사람들을 위한 최선의 길.

80년생 역발상은 좋으나 너무 잦거나 가벼우면 역효과가 나타나는 법이다.

68년생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만나니 이보다 더 반가운 일이 어디에 있나.

56년생 온통 같은 칼라로 도배되어 있으나 왠지 모르게 낯선 느낌이 든다.

44년생 몸이 가벼우면 마음도 가벼워지기 마련이니 한곳에 얽매이지 마라.

93년생 당차게 시작한 일이 약간의 틈새 때문에 힘이 빠지고 변화가 잦다.

81년생 빠른 움직임도 중요하나 기초를 탄탄하게 마련해야 내성이 생긴다.

69년생 도망갈 구멍을 남겨놓고 몰아야지 성급하게 다가서면 모두 놓친다.

57년생 권리와 의무는 적절하게 혼용되어야 비로소 가치가 더해지기 마련.

45년생 지치고 힘들면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훨씬 현실적이다.

94년생 기분이 침울할 때는 분위기를 바꾸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일.

82년생 거센 비바람이 불어도 미동도 하지 않는 강인한 모습이 필요한 때.

70년생 무사안일에서 벗어나 과감하게 도전하는 사람이 많은 것을 얻는다.

58년생 양적인 팽창도 중요하지만 질적인 팽창도 못지않게 중요한 요소다.

46년생 준비된 자세로 기다리면 자그만 기회를 크게 만들 수 있는 운세다.

돼지

95년생 경쾌한 리듬을 타면서 계획대로 움직이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다.

83년생 감정대립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금 양보하는 마음으로 손을 내밀자.

71년생 가벼운 눈인사라도 주고받는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일이 가장 우선.

59년생 사회적인 문제를 가정에 개입시키지 말고 그냥 무던하게 생활하자.

47년생 생각은 뒤로하고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대담한 면이 더 필요한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