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5일 수요일

84년생 잘나갈 때는 모르지만 막힐 때는 여러 가지로 아쉬운 부분이 많다.

72년생 어디로 향하는지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으면 대응하는 힘이 생긴다.

60년생 길목에서 기다리지 말고 도착지에서 기다리는 것이 배려하는 마음.

48년생 적응하고 못하고는 자신의 노력여하에 따라 상황이 크게 달라진다.

36년생 말리는 말에 채찍질을 가하면 속도는 빠르지만 내용이 부실해진다.

85년생 색다른 분위기에 오래 젖지 말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 것이 우선.

73년생 무리한 행동은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가장 좋은 모습이니 자중하라.

61년생 밑에서 올라오는 것이 자신에게 득인지 실인지 차분하게 살펴보자.

49년생 평상시보다 많은 사람들과 상대하는 하루지만 크게 힘들지는 않다.

37년생 뒤에서 밀고 앞에서 당겨주니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거두는 날.

호랑이

86년생 아무리 자극해도 반응이 없다면 그냥 내버려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74년생 편안한 마음으로 시작하지만 갈수록 여러 가지 문제점이 돌출된다.

62년생 정다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일은 힘겹지도 않고 능률이 오르는 법.

50년생 일단 시작하면 끝까지 밀어붙여야 어떤 형태로든 결과가 나타난다.

38년생 변함없는 모습으로 일상에 충실하면 자그만 것을 얻을 수 있는 날.

토끼

87년생 느닷없이 행동하지 말고 천천히 자세를 바꾸는 것이 좋을 것 같다.

75년생 급격하게 바꾸지 말고 변화를 속도를 늦추는 것이 나를 위하는 길.

63년생 집에 있는 건 밖으로 내지 말고 눈에 익지 않은 건 쳐다보지 마라.

51년생 하늘을 향하여 손짓하면서 힘차게 웅비하는 자세로 대지를 박차라.

39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넌다는 기분으로 첫발을 옮기는 것이 좋다.

88년생 뒤로 물러서다가 자충수를 두지 말고 공격적인 모양새를 갖추도록.

76년생 무던한 모습도 좋지만 드러나지 않고 묻혀버리면 아무도 몰라준다.

64년생 아는 것이 힘이라는 말처럼 지식이란 많이 알수록 득이 되는 산물.

52년생 재물은 따르지 않지만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드니 외롭지는 않겠다.

40년생 명망이 자자한 집안과의 인연을 맺을 수도 있으나 그건 하늘의 뜻.

89년생 내 마음이 행하는 것과 달리 움직이면 심신의 균형이 다 무너진다.

77년생 감각에 의존하지 말고 실질적인 정보를 가지고 분석해야 성공한다.

65년생 순리를 따르면서 자신의 입지를 탄탄하게 만들어가는 것이 필요함.

53년생 주변에 어떤 사람이 있느냐에 따라서 상황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

41년생 사물을 바라보는 시각이 다양할수록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날.

90년생 겉으로 드러나는 색상에 연연하지 말고 분위기부터 먼저 생각하자.

78년생 돌아가는 길이 멀다고 여기서 멈추면 모든 것을 잃어버릴 수 있다.

66년생 해결하지 못한 일이 있어도 오늘은 모두 잊고 다시 출발점에 서자.

54년생 변화의 주체가 될 수 있으면 나가고 아니면 돌아오는 것이 길하다.

42년생 올라설 때와 내려갈 때를 알아야 자신의 생각을 관철시킬 수 있다.

91년생 자료가 부족하면 출발하기 곤란하니 조바심내지 말고 조금만 참자.

79년생 신뢰를 바탕으로 일을 추진하면 생각보다 진행속도가 빨라지는 날.

67년생 우려가 현실로 나타날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스럽게 자리를 옮기자.

55년생 잘되면 내 탓이고 잘못되면 남의 탓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자.

43년생 눈앞의 이익은 미미하나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많아질 수 있다.

원숭이

92년생 만남이 길어지면 괜한 소문만 무성하니 간단하게 끝내야 무탈하다.

80년생 얽히고설킨 실타래를 빨리 풀 수 있는 묘책을 세워야 길이 보인다.

68년생 분위기가 이상하게 흐를 수 있다는 예감이 들면 절대 머물지 마라.

56년생 새로운 것을 손에 쥐니 당분간 뒤로 물러설 일은 발생하지 않는다.

44년생 남의 일이라고 대수롭게 생각하지 말고 내일처럼 관심을 기울이자.

93년생 긍정적인 마음으로 나서면 생각보다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날.

81년생 희망의 씨앗을 뿌리지 않는 사람은 아무것도 거둘 수 없음을 알라.

69년생 자신이 소유한 것들이 얼마나 유용한 것인가를 정확하게 인식하라.

57년생 현실을 인정하고 임하면 구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기운이 솟는다.

45년생 사소한 것에 연연하지 말고 대승적인 차원에서 문제를 풀어나가라.

94년생 무엇을 원하는지 인지하고 있다면 한곳으로 모든 것을 집결시켜라.

82년생 속이야 어떠하든지 겉만 멀쩡하면 된다는 식의 생각에서 벗어나자.

70년생 순리대로 풀어 가면 속도는 더디지만 알찬 소득을 올릴 수도 있다.

58년생 세상에 쉬운 일은 없으니 묵묵히 걸어가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

46년생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으니 서둘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려야한다.

돼지

95년생 할 말이 있거든 지금하지 말고 조금만 기다렸다가 하는 것이 좋다.

83년생 공존하지 못하면 공멸하는 심정으로 서로 상부상조하는 것이 상책.

71년생 호화스러운 것을 지니고 있지만 마음이 썰렁하니 무엇으로 감싸나.

59년생 사라진 것이 몇 가지나 되는지 알 수 없는 의혹이 더 많아지는 날.

47년생 만만한 것과 편한 것의 차이점을 빨리 깨닫는 것이 시급한 문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