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9일 목요일

84년생 상대방의 마음을 제대로 헤아리면 자신의 마음도 그만큼 편해진다.

72년생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면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사람은 성공한다.

60년생 출발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으나 그런 것에 연연할 필요 전혀 없다.

48년생 아무리 질긴 것도 세월의 무게를 지탱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36년생 한 번의 실패는 알찬 결실을 얻기 위한 서곡에 불과하니 안심하자.

85년생 예의바른 태도로 임하면 길하지만 그렇지 못하면 상당히 불리하다.

73년생 일을 저질러 놓고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도와줄 사람이 없는 운세.

61년생 기세등등하다가 갑자기 나락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49년생 도덕적으로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눈앞에 놓여있는 것을 거두어라.

37년생 뒷거래는 오래가지 못하니 정도를 택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하다.

호랑이

86년생 내가 가진 것을 상대방에게 제대로 보여주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74년생 감당할 수 없는 것은 포기하고 현실성이 있는 것만 주머니에 넣자.

62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를 맺고 다양한 것을 경험하거나 몸으로 체험하자.

50년생 귀에 익숙한 말도 자주 들으면 싫증나지만 그런 것이 내게 이롭다.

38년생 명분이 없다면 실행에 옮기지 말고 있다면 과감하게 길을 나설 때.

토끼

87년생 혼자라는 생각은 지우고 여럿이 어울리는 분위기로 자신을 이끌자.

75년생 공격을 가하는 사람보다 그것을 방치하는 사람이 더 보기 싫은 날.

63년생 이해타산을 따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도에 지나치면 곤란하다.

51년생 음양의 조화가 원활하지 않으면 불이익을 당하기 쉬우니 주의하라.

39년생 힘들이지 않고 들어오는 재물은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88년생 무엇이던지 배우고 익히면 당장 효과는 없지만 멀리 보면 큰 자산.

76년생 자신의 성향을 남에게 알리는 행위는 이해득실이 걸려있는 문제다.

64년생 경쟁자와 억지로 맞서는 일은 하지 말고 그냥 편안하게 길을 가자.

52년생 숨어있는 재주를 사방에 보여주는 계기가 마련되니 길성이 비친다.

40년생 바른 일은 곧장 밀어붙여도 잘 풀리니 차분하게 주변을 잘 살피자.

89년생 이성과의 사이에 사소한 말다툼이 있지만 오히려 전화위복의 계기.

77년생 손을 뻗어서 잡을 수 있는 거리에 있는 건 남기지 않는 것이 좋다.

65년생 대립하기보다 화합하는 일에 자신의 역량을 쏟아 부어야 완성된다.

53년생 곤한 중에 길함이 있으니 변화에 잘 적응하고 속내를 보이지 마라.

41년생 하나만 생각하고 둘을 모르면 셋으로 넘어갈 수 없음을 잊지 마라.

90년생 어수선한 분위기를 자신이 앞장서 개선해나가면 큰 신임을 얻는다.

78년생 자신의 예상과 타인의 예상치가 크게 벗어나면 긴장감이 더해진다.

66년생 좋은 일 앞두고 말을 함부로 하면 집안에 있는 복이 나갈 수 있다.

54년생 정해진 수순을 밝는 것은 의미가 없으니 새로운 것을 택함이 좋다.

42년생 오늘의 일을 내일로 미루는 행동은 자신을 좀먹는 행위나 같은 것.

91년생 남의 시선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행위는 작은 오해를 부를 수 있다.

79년생 내가 해야 할 일이 아닌데 괜히 나서서 이런저런 구설을 야기한다.

67년생 조심성이 없어도 문제지만 지나치게 많아도 자신의 복분을 잃는다.

55년생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 수 있으니 조심하고 보이는 것만 취하자.

43년생 생각이 너무 많으면 일을 추진할 때 여러모로 문제가 발생하는 법.

원숭이

92년생 생각의 폭이 좁아지면 방향을 제대로 잡기가 생각보다 힘들어진다.

80년생 구체적인 대안이 없으면 나서지 말고 뒤로 물러나는 편이 더 좋다.

68년생 아는 것이 힘이라는 말은 누구나 알지만 행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56년생 다급하게 행하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하나씩 차분하게 정리하자.

44년생 암중모색한다고 별다른 길을 없으니 마음을 비우고 주위를 살피자.

93년생 의외의 장소에서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지만 지나친 기대는 금물.

81년생 많은 말보다 한 번의 움직임이 상대방의 마음을 더 크게 움직인다.

69년생 계속해서 올라가는 일만 남았으나 중간에 멈추면 올라서기 힘들다.

57년생 준비된 상황이 오거나 안 오거나 그대로 밀고 나가면 답이 나온다.

45년생 몸에 좋은 약이라도 과하면 오히려 해가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94년생 한 가지 이상의 것은 생각지 말고 자신에게 필요한 것만 생각하자.

82년생 안정적인 모드로 몰입해야 주변사람들과 유익한 관계를 맺는 운세.

70년생 자신의 행복과 불행을 모두 남의 탓으로 돌리는 것은 아둔한 생각.

58년생 나가는 사람이 있으면 들어오는 사람도 있으니 여유롭게 생각하자.

46년생 긴 여정을 시작하는 첫날이니 첫걸음을 잘 내딛는 것이 가장 중요.

돼지

95년생 움츠릴수록 자신에게 불리해지니 당당하게 맞서는 것이 유리한 날.

83년생 너무 좁아서 돌아서기조차 힘들 때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더 좋다.

71년생 일정한 비율로 나눌 수 있는 것은 일부분일 뿐이지 전부가 아니다.

59년생 정도를 벗어난 행동은 잠시 편할지는 모르나 길게 보면 더 손해다.

47년생 배가 어디로 향하는지 수시로 체크하지 않는다면 항로를 이탈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