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4일 토요일

84년생 어느 것을 먼저 잡을 건지 망설이는 사람은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72년생 하나를 제자리에 놓으면 다른 것들이 이리저리 허둥대기 마련이다.

60년생 불필요한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눈높이를 낮추는 것이 현명하다.

48년생 사업자는 시장성에만 연연하지 말고 안 보이는 부분까지 관찰하자.

36년생 작은 것은 내주고 큰 것을 챙기는 운세니 고생해온 보람이 있구나.

85년생 매서운 칼바람은 무조건 피하고 바람이 잦아들면 서서히 움직이자.

73년생 하나부터 열까지 걸리는 부분이 있으니 여러모로 마음이 복잡하다.

61년생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한 사람은 생각보다 오래도록 수심에 잠긴다.

49년생 낯선 곳에 있어도 느긋하게 행동하면 주변상황이 유리하게 변한다.

37년생 힘차게 움직이면 뜻밖의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자신 있게 나서자.

호랑이

86년생 절제된 모습과 완벽한 언행으로 일관하면 자신의 주가가 상승한다.

74년생 머릿속이 하얗게 변하는 때가 있으니 그럴 때는 절대 덤비지 마라.

62년생 무엇이든 순환이 제대로 안되면 문제가 발생하고 점점 심각해진다.

50년생 단점을 보지 말고 장점만 볼 수 있는 시각을 갖는 것이 바른 자세.

38년생 쉬운 말을 어렵게 하지 말고 그대로 보여주는 모습이 올바른 모습.

토끼

87년생 아쉬움이 진하거든 기다리지 말고 다시 달려가서 마음을 전해보자.

75년생 내 자리를 찾지 못하고 남의 자리에 앉아 있는 모양새가 안타깝다.

63년생 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최대한 느리게 움직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1년생 한번 내비친 마음을 다시 번복하는 아둔한 행동은 절대 하지 마라.

39년생 밝고 환한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면 모종의 대가를 얻을 수도 있다.

88년생 마음이 있으면 행동으로 나타나기 마련이니 무엇을 망설이고 있나.

76년생 흐름을 잘 따라가면 생각보다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시점이다.

64년생 값진 교훈이란 거저 얻는 것이 아니라 오랜 기다림 끝에 생성된다.

52년생 귀한 것을 손에 넣고 있으면 마음이 불안해지니 안전한 곳에 두자.

40년생 구설수가 염려되나 대범하게 대응하면 오히려 자신에게 득이 된다.

89년생 새로운 경험을 맛보는 것은 좋으나 깊이를 모르면 그것 또한 문제.

77년생 나란히 같은 선상에서 출발해도 순서가 달라지니 아쉬움이 크구나.

65년생 차가운 들판에서 따스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는 날.

53년생 진행방향에 대한 의구심이 용솟음치는 날이지만 아직 때가 아니다.

41년생 새롭게 시작한 일이 벽에 부딪힐 공산이 크지만 걱정할 것은 없다.

90년생 두 사람의 마음이 하나가 되지를 못하면 아무것도 성취할 수 없다.

78년생 방법론에 얽매이다가 하루해가 저무니 주변의 시선이 몹시 따갑다.

66년생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라면 모두 잊어버리고 새롭게 준비하자.

54년생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것은 무방하나 진행에 지장을 주는 건 곤란.

42년생 타인에게 반감을 사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결과는 미치지 못한다.

91년생 뒤에서 말하지 말고 앞에 나서서 당당하게 자신의 뜻을 밝힐 시점.

79년생 도전전인 자세로 임하면 시시비비가 발생하고 심신이 피곤한 운세.

67년생 모자란 부분이 눈에 띄지만 오늘은 그냥 넘어가는 것이 좋은 하루.

55년생 타고난 능력보다 보폭을 잘 조절하는 것이 큰 덕이 될 수 있는 날.

43년생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생기기 쉬우니 주변을 자세히 살피자.

원숭이

92년생 자기관리에 소홀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에 대한 호기심은 자제하라.

80년생 혼자서 해결하기 벅차면 도움을 요청해야지 자존심 내세우지 마라.

68년생 반전이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하는 하루.

56년생 모르는 것과 망각한 것은 확연히 다른 상황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44년생 모든 준비가 완벽해도 홍보가 되지 않으면 아무런 효과도 없는 법.

93년생 이성간에 금전거래는 절대 삼가고 마음을 주고받는 것이 현명하다.

81년생 이동이나 변화를 모색하는 사람은 조력자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다.

69년생 자신에 대한 주변의 평판이 좋거나 나쁘거나 그런 것은 필요 없다.

57년생 기쁠 때가 있으면 슬플 때도 있으니 마음을 먼저 다스리고 나가자.

45년생 가정이 편안하고 하는 일도 막힘이 없으니 구하는 것을 얻기 쉽다.

94년생 원초적 본능을 이해하지 못하면 많은 시간을 허비할 수 있는 운세.

82년생 완만한 상승세에 진입한 상태지만 받쳐주는 사람이 없으면 힘들다.

70년생 두터운 외투를 입어도 찬바람이 스며들고 오한이 드니 안타깝구나.

58년생 모래밭에서 보석을 찾아보지만 눈에 보이는 것은 온통 모래뿐이다.

46년생 우후죽순처럼 널린 것은 배제하고 참신한 무언가를 발견해야할 때.

돼지

95년생 먼저 출발한다고 고지를 점령하는 것은 아니니 차분하게 준비하라.

83년생 주변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미지를 강하게 발산하는 아주 좋은 운세.

71년생 틈새가 생기지 않도록 여기저기 살피고 다음순서로 넘어가야 좋다.

59년생 오르고 내리고 반복하지만 종착역에 이르면 반듯한 곳을 차지한다.

47년생 아무리 좋은 말도 되풀이하면 잔소리가 되니 한번으로 마무리하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