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2일 월요일

84년생 움츠릴수록 자신에게 불리하니 당당하게 맞서는 것이 올바른 행동.

72년생 인내심이 강하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바탕을 마련하는 법이다.

60년생 안정된 모습을 주변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면 정상에 등극한다.

48년생 주변여건을 충분히 고려하고 행동하면 작은 노력으로 크게 얻는다.

36년생 되풀이되는 일 때문에 심신이 고단할 땐 손을 놓는 것도 방법이다.

85년생 물리적인 힘은 한계가 있으니 유화책을 강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3년생 느긋한 마음으로 차가운 것부터 취하면서 순서대로 나가면 길하다.

61년생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한쪽으로 치우치는 건 자제하라.

49년생 생활 속에서 안정을 찾으면 힘이 솟아오르고 정신적으로 안정된다.

37년생 보이지 않는다고 무작정 서 있지 말고 일단 출발하는 것이 좋겠다.

호랑이

86년생 인간관계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할 수 있다.

74년생 생각하는 것과 현실적인 바탕이 같은 맥락에서 움직이니 대길하다.

62년생 어수선한 분위기를 추스르고 하나의 색상을 보여주는 것이 길하다.

50년생 유비무환의 정신으로 임하면 긴급한 상황이 와도 당황하지 않는다.

38년생 혈관계통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오늘하루 조심하는 것이 안전하다.

토끼

87년생 마음이 간절하면 현실로 나타날 수도 있으니 실망하기에는 이르다.

75년생 주변사람들의 시선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자존심을 잃지 마라.

63년생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보다 자신이 만족하는 것이 중요하다.

51년생 곤한 중에 길함이 있으니 변화에 잘 적응하고 속내를 조금 줄이자.

39년생 기쁨을 나무면 더해지고 슬픔을 나누면 덜하다는 속담이 생각난다.

88년생 주장이 지나치게 강하면 고집으로 비치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자.

76년생 와해된 것을 원상 복구시키는 일은 실현가능성이 그만큼 떨어진다.

64년생 안정된 이미지를 심어주는 작업이 순탄하게 진행되면 길이 보인다.

52년생 본질을 파악한 후에 다른 모습으로 변화를 꾀하면 많은 걸 얻는다.

40년생 한번 시작한 것은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계속해서 이어나가라.

89년생 상대방의 진심을 달리 생각지 말고 그대로 믿는 것이 훨씬 득이다.

77년생 무게감이 나가는 것으로 택하고 가벼운 것은 뒷사람에게 양보하자.

65년생 인정하는 것과 인정받는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존재하는 법이다.

53년생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속도를 유지하라.

41년생 쉽게 생각하면 모든 일이 쉬우니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생활하라.

90년생 보자기에 싸인 것이 무엇인지는 때가 되면 자연스레 알게 되는 법.

78년생 원인파악에 소홀하면 곤란하니 보이지 않는 것에 관심을 기울이자.

66년생 진취적인 기상으로 전진하면 높은 곳에 올라가서 세상을 호령한다.

54년생 어디로 먼저 가야할지 정하지 않았다면 마지막에 움직여야 길하다.

42년생 짐이 많으면 나누면 될 것인데 혼자 감당하려는 건 어리석은 생각.

91년생 피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면 정면 돌파하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된다.

79년생 일의 진위를 파악한 후에 움직여도 늦지 않으니 절대 서둘지 마라.

67년생 밑지는 장사는 하지도 말고 단돈 십 원이라도 남는 장사를 해야지.

55년생 논쟁하지 말고 화합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43년생 실망이라는 단어는 망각하고 희망이란 단어만 생각하는 것이 먼저.

원숭이

92년생 진행이 순탄할 때 막힐 때는 대비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80년생 혁신적인 변화의 물꼬를 트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알아야 성공한다.

68년생 이제 시작인데 무얼 그리 바쁘게 돌아다니고 엄한 일에 힘을 쓰나.

56년생 하늘을 향하여 손짓하면서 힘차게 웅비하는 자세로 임하는 하루다.

44년생 느닷없이 행동하지 말고 아주 천천히 자세를 바꾸는 것이 좋은 날.

93년생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답이 나온다.

81년생 찬밥 더운밥 가리지 않고 모든 것을 받아드리는 것이 올바른 자세.

69년생 첫발을 어디로 내딛느냐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는 운세.

57년생 타인의 입장을 대변하는 일은 충분한 검토 후에 하는 것이 득이다.

45년생 붐비는 곳으로 향하지 말고 한적한 곳으로 임하는 것이 이로운 날.

94년생 망설이지 않고 계획한 것을 실행에 옮기는 용기 있는 모습이 좋다.

82년생 가벼운 논쟁이 지속되면 곤란하니 적당한 선에서 빨리 마무리하자.

70년생 초심을 잃지 않는 사람은 처음부터 끝까지 커다란 변화를 안 한다.

58년생 궁한 중에 길함이 있으나 너무 많은 것을 원하는 사람은 실망한다.

46년생 재물이 왕성한 때지만 약간의 변화를 추구해야 손에 넣을 수 있다.

돼지

95년생 대인관계에 있어서 자존심이란 상당히 복잡 미묘한 부분일 것이다.

83년생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웅대한 자태를 나타내는 무언가를 맞이한다.

71년생 은혜를 입었으면 보답하는 것이 당연하니 자리에서 빨리 일어나자.

59년생 밑에서 올라서는 일이 힘들지만 정상에 오르면 더 없이 행복한 일.

47년생 조용한 분위기에 혼자 떠드는 사람이 있다면 과감하게 퇴장시키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