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6일 화요일

84년생 손익계산보다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는 일이 먼저라는 것을 알라.

72년생 아무리 잘해도 마무리가 부실하면 그동안의 고생이 헛되게 보인다.

60년생 무리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다가서면 생각보다 몸이 가볍구나.

48년생 몸과 마음이 함께 움직이면 태산도 움직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라.

36년생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어갈 때는 아래만 주시하는 편이 안전하다.

85년생 주어진 현실에 충실하면서 약간의 변화를 꾀하면 금상첨화 아닌가.

73년생 손에서 떠난 것은 아무리 아쉬워도 다시 잡지 않는 것이 정답이다.

61년생 작은 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 날.

49년생 시위를 떠난 화살이 어디로 향하는지 궁금해 하는 마음이 큰 하루.

37년생 원하던 원하지 않던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니 적극적으로 대응하라.

호랑이

86년생 자신의 직감을 너무 과신하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것만 믿고 나서자.

74년생 크게 얻을 수는 없지만 작은 이익을 취할 수 있으니 기분 좋은 날.

62년생 소리 없이 들어오는 재물은 모두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50년생 새것만 찾으면 과거의 좋은 걸 잃기 쉬우니 옛것을 소중히 여기자.

38년생 투자하기 나쁜 때지만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하는 것이 좋다.

토끼

87년생 역할분담이 제대로 이뤄지면 능률이 오르고 눈에 보이게 발전한다.

75년생 빛을 발하는 시점이지만 단호한 모습을 보이지 않으면 난감해진다.

63년생 성실한 모습으로 임하는 것은 좋으나 방법을 잘 택하는 것이 중요.

51년생 눈먼 돈이 들어오는 때지만 방향이 잘못되면 가랑이사이로 빠진다.

39년생 내리막에서는 오르막보다 더 조심스럽게 움직이는 것이 당연한 일.

88년생 우연한 만남으로 인한 변화가 예상되며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운세.

76년생 노력한 것에 비해 작은 수익을 얻으니 그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다.

64년생 말을 참지 않고 모두 해버리면 오히려 자신에게 손해가 되는 하루.

52년생 집착을 버리면 마음이 새털처럼 가벼워지고 일마다 편하게 풀린다.

40년생 마음은 청춘인데 주변에서 이상한 말을 퍼트리고 있으니 불쾌하다.

89년생 걱정을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훌훌 털어버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

77년생 타인을 먼저 배려하는 마음으로 임하면 액운을 물리치는 장면이다.

65년생 외유내강형의 사람과는 어울리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이다.

53년생 조금 손해 본다는 기분으로 행하면 생각지 않은 이득이 생기는 날.

41년생 아무리 좋은 것도 과도하게 섭취하거나 행하면 건강에 안 좋은 법.

90년생 어두운 마음을 털어버리고 밝은 곳으로 이동하면 기운이 솟아난다.

78년생 관심표명을 어떤 방식으로 하느냐에 따라 주변상황이 크게 바뀐다.

66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을 명심하고 눈과 귀를 닫고 기다리자.

54년생 타인의 눈치 받아서 좋을 것 없으니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마라.

42년생 늘 해오던 대로만 하면 별 탈 없으니 새로운 일에 관심 갖지 마라.

91년생 어려운 사안은 가족들과 의논하거나 주변에 자문을 구함이 이롭다.

79년생 누군가를 공경하는 것은 배울 점이 있다는 말과 크게 다르지 않다.

67년생 새로운 인간관계의 정립이 필요하나 흐름이 빠르면 자신에게 손실.

55년생 멀리 내다보고 일을 추진하면 생각보다 유순하게 돌아가는 운세다.

43년생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고 편안한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원숭이

92년생 부단한 노력으로 이루어 놓은 건 누구도 함부로 손을 대지 못한다.

80년생 작은 일도 남에게 맡기지 말고 본인이 처리하는 것이 이로운 운세.

68년생 희비가 교차하는 시점인데 엉뚱한 곳에서 힘을 소진하니 한심하다.

56년생 생각만 하지 말고 그것을 실천할 수 있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함.

44년생 남의 아픔을 내 것으로 생각하는 자상한 마음이 절실히 필요한 날.

93년생 인연이란 새로 맺는 것보다 맺어진 것을 소중히 여기는 일이 우선.

81년생 누워서 들어도 되는 이야기를 구태여 일어서서 경청하니 이상하다.

69년생 주변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보는가에 대한 의구심이 깊어지는 하루.

57년생 근거리에 있는 것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엉뚱한 곳에서 헤매는 날.

45년생 어두운 곳부터 살피고 밝은 곳으로 옮기는 것이 순서에 맞는 행위.

94년생 과욕부리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82년생 불안한 마음이 깊어지면 좌불안석이 되니 가볍게 생각하고 나서자.

70년생 입에 맞는 음식과 술이 있고 잔을 기울일 친구가 있으니 행복하다.

58년생 호사다마라고 무리하다가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휴식이 필요하다.

46년생 상한 것은 아깝게 생각지 말고 버리는 것이 더 큰 화를 면하는 길.

돼지

95년생 오늘은 조금 외롭고 쓸쓸하지만 내일은 행복하니 괴로워하지 마라.

83년생 외형은 화려하나 만사불능이니 각별히 주의하고 앞에 나서지 마라.

71년생 원하는 것을 얻기 힘든 때니 마음을 비우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자.

59년생 성취감이 큰 하루지만 그런 기분에 취하면 벗어날 일이 꿈만 같다.

47년생 화가 굴러 복이 되고 처음은 어려워도 나중에 좋아지는 길한 운세.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