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5일 월요일

84년생 점차 좋은 방향으로 행하니 주변사람들 시선이 부드럽게 느껴진다.

72년생 큰 것 먼저 생각하고 잠시 후 작은 것을 생각하는 것이 바른 순서.

60년생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면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는 작업이 우선이다.

48년생 위기가 닥치면 더 강해지고 유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나의 진면.

36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수 있으니 행복하다.

85년생 시시콜콜 간섭하는 사람이 곁에 있으면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다.

73년생 호탕한 웃음 뒤에 자리 잡고 있는 고독함이 가슴깊이 파고드는 날.

61년생 시종일관 변함없는 모습으로 임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아프다.

49년생 지나치게 멀리보지 말고 시선을 아래로 두는 편이 나를 위한 모습.

37년생 충분한 검토 후에 일을 진행하면 별다른 문제없이 쉽게 풀리는 날.

호랑이

86년생 호락호락 넘어가지 않는 모습을 보이면 서서히 자신감을 회복한다.

74년생 마음이 무거울 때는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수 있다.

62년생 소원했던 관계를 돈독하게 만드는 계기를 맞이하니 구름이 걷힌다.

50년생 시작하기는 힘들어도 일단 문이 열리면 구체적인 모습이 드러난다.

38년생 단번에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나 생각처럼 오래가는 일은 없다.

토끼

87년생 세찬 바람을 견디고 나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마라.

75년생 많은 것을 생각하면 그에 비례해서 많은 번민이 머리를 맴도는 법.

63년생 처음에는 번거로우나 나중에는 도움이 되니 시간을 두고 지켜보자.

51년생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일에 막힘이 없고 운수대통일세.

39년생 지나치게 사람을 경계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조심스럽게 열어보자.

88년생 질투나 시기를 조심하지 않으면 공들여 쌓은 탑이 무너질 수 있다.

76년생 지금의 위치를 지키는 것에 만족해야지 더 오르려하면 곤란해진다.

64년생 구석으로 몰리지 말고 최선을 다해서 중앙으로 진출해야 승리한다.

52년생 개인의 유익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고결한 마음이 더 필요한 날.

40년생 호랑이 겨드랑이에 날개가 달린 격이니 매사에 활력이 넘치는구나.

89년생 적당히 마무리하고 넘어가야지 지나치게 욕심 부리면 실기하는 날.

77년생 강한 것보다 부드러움을 보여주면서 다가서야 일이 편하게 풀린다.

65년생 집안사람들의 목소리가 제각각이 되지 않도록 하는 일이 중요하다.

53년생 한번만 참으면 만사형통하니 듣지도 보지도 말고서 고개만 숙이자.

41년생 낙상의 위험이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고 원행하는 행위는 불리하다.

90년생 약간의 구설수가 우려되니 자기위치를 벗어나지 않는 것이 중요함.

78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 좋은 결과를 창출하기 어려우니 포기하자.

66년생 하는 일이 저절로 풀리고 여러 가지 상황이 유리하게 진행되는 날.

54년생 바쁜 일상이 지나가고 평온한 국면으로 접어드는 시점이 아니던가.

42년생 상대를 배려하고 자신을 낮추는 행동이 선행되면 행운이 찾아온다.

91년생 목표를 수정하고 속도를 조절하면서 조력자를 찾는 것이 현명하다.

79년생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 고집 때문에 자업자득의 형상으로 변모한다.

67년생 깔끔한 사고를 가진 모습은 장점이지만 단기간에 끝내려하지 마라.

55년생 마음의 그늘이 짙어질 수 있으나 개선할 의지가 없으니 심각한 일.

43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건강에도 좋고 새로운 기분을 만끽하기도 좋다.

원숭이

92년생 해결하기 힘든 부분은 과감하게 도려내고 아물게 만들어야 길하다.

80년생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부탁은 과감하게 잘라버리는 것이 먼저다.

68년생 가슴이 움직이지 않으면 몸도 움직이지 않는 것이 극히 바른 자세.

56년생 오해나 악성루머를 잠재울 수 있는 것은 자신이 아닌 주변의 인맥.

44년생 구두상의 약속은 헛되니 무슨 내용이건 서면상의 글로 남겨야한다.

93년생 가까운 사람 때문에 크게 기뻐하거나 슬퍼할 일이 발생할 수 있다.

81년생 그윽한 향기를 풍기면서 지나가는 사람이 보이지만 부여잡지 마라.

69년생 모든 것을 쥐고 있지 말고 손에서 놓아버리면 마음이 가벼운 하루.

57년생 남풍이 불어오니 몸도 마음도 한결 따스하고 여유가 생길 수 있다.

45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면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기쁜 하루.

94년생 책임질 수 있는 부분만 챙기고 아닌 것은 내치는 모습이 현명하다.

82년생 마음의 빈자리가 생기면 알 수 없는 고독감에 빠질 가능성이 크다.

70년생 가지 것은 확실하게 챙기고 자기 것이 아닌 것은 과감하게 버리자.

58년생 어두운 곳에서 불빛을 밝혀야할 때니 주변상황을 제대로 파악하라.

46년생 물에 빠진 사람 도와주니 보따리 내놓으라는 상황을 접할 수 있다.

돼지

95년생 마음의 변화에 잘 적응하고 담담하게 받아드리면 알차게 성장한다.

83년생 허울만 좋고 실속이 없으면 아니 가진 것만 못하다는 걸 명심하라.

71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않으면 무슨 일을 해도 개운하지가 않다.

59년생 문서의 변동이 일어날 가능성이 다분하니 철저하게 조사함이 필요.

47년생 금전문제나 대인관계에서 인정 때문에 갈등이 생길 가능성이 많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