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일 금요일

84년생 편안한 것만 찾지 말고 약간의 고통이 따르는 것을 택함이 길하다.

72년생 제자리에서 바람을 안고 나서면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하니 힘들다.

60년생 노골적인 언사는 자제하고 부드러운 미소로 대응하는 것이 길하다.

48년생 일일이 관여하는 모습을 보이지 말고 모든 것을 맡기는 건 어떨까.

36년생 하나는 약하지만 여럿이 모이면 강해지니 힘을 집결시켜야할 시점.

85년생 몸과 마음이 대체로 무겁고 피곤할 때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73년생 시작과 동시에 끝나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당황할 필요 없다.

61년생 무엇이 먼저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행동하는 것이 시급한 문제.

49년생 나를 이해하는 사람도 많지만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도 부지기수다.

37년생 어디로 움직일 것인가를 서둘러 결정해야만 운신의 폭이 넓어진다.

호랑이

86년생 같은 말도 표현방법에 따라서 듣는 사람의 기분이 달라질 수 있다.

74년생 올라가는 사람과 내려가는 사람이 한눈에 들어오니 기분이 묘하다.

62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라도 필요하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길하다.

50년생 변화의 순간을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다가서는 적극성을 보여주자.

38년생 작은 경험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잘 대처하라.

토끼

87년생 작은 방해가 있을 수 있으나 처음생각대로 행하는 것이 보기 좋다.

75년생 처세술이 부족하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여러모로 득이다.

63년생 매사에 그림자가 드리우면 잠시 뒤로 물러서고 쉬어 가는 게 좋다.

51년생 남의 눈 의식하지 말고 자부심을 갖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자.

39년생 상하관계가 원만하고 집안에 평온함이 감도니 심신이 편안한 하루.

88년생 좋은 시간을 갖고 싶다면 맡은 일부터 마무리하는 것이 바른 순서.

76년생 자연스럽게 흐르지 않는 물은 어딘가에 오래도록 머무르는 법이다.

64년생 앞서가려면 저만치 멀리가고 그럴 수 없다면 속도조절하면서 가자.

52년생 희소가치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미래가 보장될 수도 있다.

40년생 수시로 엄습하는 약간의 두려움이 있으나 과민하게 대응하지 마라.

89년생 손익계산만 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혀야 그 기분을 알게 된다.

77년생 무엇을 택하면 흥하고 망하는지 아는 사람이 과연 몇 명이나 되나.

65년생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니 씩씩하게 하루를 시작하자.

53년생 까다로운 문제에 봉착한 사람은 시간을 길게 잡는 것이 좋은 하루.

41년생 길이 아니다 싶을 때는 지체 없이 수정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90년생 주변상황이 달갑지 않아도 참고 견디면 전세가 역전되니 인내하자.

78년생 의견수렴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로 행하는 것은 불리하다.

66년생 생각지 않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운세니 힘들어도 겁낼 것 없다.

54년생 애지중지하던 무언가를 남에게 주어야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42년생 몸은 가벼워도 마음이 무거우면 곤란하니 마음의 짐을 덜어버리자.

91년생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면 주변사람들이 좋은 의미의 미소를 짓는다.

79년생 행동하지 않는 지성은 땅 밑에 묻힌 것과 무엇이 다르다는 말인가.

67년생 금전문제로 인간관계에 금이 가면 회복하기 힘드니 극히 조심해라.

55년생 정도를 걸어가는 사람은 자신의 선택에 대한 후회가 절대 없는 법.

43년생 손에 쥔 것을 타인에게 건네주는 일을 너무 아쉽게 생각하지 마라.

원숭이

92년생 산에 오르면 바다가 보이고 바다에 나가면 산이 눈앞에 보이는 날.

80년생 일관된 자세를 유지하면 환골탈태할 수 있으니 인내심을 발휘하자.

68년생 하나를 얻고 다른 하나를 얻으니 배는 부른데 쉬어갈 곳이 없구나.

56년생 가던 길을 계속 걸어가면 오르막도 있고 내리막도 있는 것이 인생.

44년생 기차가 선로를 잠시 벗어날 수는 있지만 탈선하는 일은 절대 없다.

93년생 누워서 침 뱉는 사람이 되지 말고 부지런하게 달리는 마차가 되자.

81년생 몸소 실천하는 사람은 주변사람들로부터 커다란 칭찬을 받는 하루.

69년생 말이 아니면 듣지 말고 음식이 아니면 먹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57년생 구하면 얻지만 구하지 않으면 하나 얻을 수 없으니 인심이 박하다.

45년생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면서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 쓸 시기다.

94년생 앉은자리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려다보고 전력을 기울이자.

82년생 시야가 흐릴 때는 나서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롭다.

70년생 하나의 문제점이 발견되면 여기저기서 말들이 많아지는 것이 당연.

58년생 아무리 많아도 쓰임새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46년생 은연중에 자신의 치부를 드러낼 수도 있으니 자기관리에 치중하라.

돼지

95년생 주변사람들이 찬성하는 일을 자기혼자 반대하는 것은 명분이 없다.

83년생 두터운 신임을 받고 싶다면 맡은 일에 충실한 것만이 유일한 방법.

71년생 카리스마가 강한 것은 좋지만 동떨어진 모습을 연출하면 불리하다.

59년생 오래된 것이 소중하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에게는 백약이 무효로세.

47년생 모처럼 좋은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지만 준비가 미비하니 아쉽구나.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