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0일 토요일

84년생 원행하기에 좋은 운세지만 여건이 성숙되지 않으면 움직이지 마라.

72년생 감정적인 대립은 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다가서야 성하는 운세.

60년생 운이라는 것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으니 편하게 생각하자.

48년생 허허실실 작전으로 나가면 오히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운세.

36년생 스트레스를 가슴에 묻어두지 말고 가능하면 빨리 풀어버려야 좋다.

85년생 방금 손에 넣은 것을 옆 사람이 가져가면 상실감이 크게 느껴진다.

73년생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 행하지 말고 반대방향으로 행하면 대길하다.

61년생 쉽게 생각한 일이 의외로 꼬이는 것은 자신을 너무 과신하기 때문.

49년생 돌아가던 물레방아가 갑작스레 멈출 때는 그만한 이유가 있음이다.

37년생 동문서답하지 말고 문제의 핵심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함.

호랑이

86년생 여성은 바라던 것을 얻을 수 있고 남성은 작은 실수를 할 수 있다.

74년생 약간의 가능성만 보여도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근성을 보여주자.

62년생 정당한 방법이 아니면 눈길도 주지 않는 것이 자신에게 득이 된다.

50년생 몸이 가볍고 마음도 개운하니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는 운세.

38년생 장기적 안목으로 생각해야지 단기적인 이익만 추구하는 건 삼가라.

토끼

87년생 외모에 치우치는 건 문제지만 너무 터부시하는 것도 안 좋은 모습.

75년생 서둘지 말고 천천히 시작하면 처음에는 힘들어도 나중에 편해진다.

63년생 당당하게 맞서는 모습은 보기 좋지만 지나치면 헤어나기 곤란하다.

51년생 좋은 결과를 얻고자 노력하지만 아직은 여러모로 상황이 불리하다.

39년생 한번 움츠리고 두 번 웅비하는 운세니 말을 가능하면 많이 아껴라.

88년생 다가오는 사람은 멀리하고 멀어지는 사람은 붙잡는 것이 현명하다.

76년생 선택의 폭이 다양한 자는 어디를 가도 자신의 색채를 잃지 않는다.

64년생 속으로 생각하고 겉으로는 무덤덤하게 보이는 것이 자신에게 이득.

52년생 남의 이목을 전혀 생각지 않고 행동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모습.

40년생 자신에게 주어진 것이 힘든 일이라도 초연하게 받아드려야 편하다.

89년생 복잡하다고 생각하면 할수록 점점 힘들어지니 마음의 여유를 찾자.

77년생 문제점이 노출되지 않더라도 미리 해결책을 마련하는 것이 현명함.

65년생 노상에서 기다리지 말고 편안한 곳에 자리를 잡고 앉는 것이 좋다.

53년생 좋은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 있으나 내 마음이 즐겁지 않아 슬프다.

41년생 외부의 영향으로 인한 충격은 잠시 후면 벗어나니 걱정할 것 없다.

90년생 관심을 갖고 있으면 겉으로 표현해야 상대방이 마음을 알 수 있다.

78년생 군계일학이 되기보다 흔하기 짝이 없는 존재가 되는 것이 더 좋다.

66년생 내부적인 문제로 갈등하지 말고 밖으로 들고나가서 해답을 찾아라.

54년생 외적인 것에 치중하는 것도 좋지만 내실을 기하는 것이 더 급하다.

42년생 자신의 본분을 망각하고 마구 날뛰다가 망신살만 뻗치니 조심하라.

91년생 길이 두 갈래로 나뉘는데 어디로 방향을 잡아야할지 몹시 힘든 날.

79년생 개인적인 일에 몰입하는 일이 잦아지면 많은 것을 한 번에 잃는다.

67년생 기본에 충실하면서 물밑에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현명한 사람.

55년생 임기웅변에 능숙한 사람은 많은 사람들과 유익한 시간을 만끽한다.

43년생 부지런히 달려오지만 정작 찾는 것은 모래뿐이니 어찌할지 모른다.

원숭이

92년생 소유하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지금은 훨훨 날아가게 풀어주자.

80년생 일정한 수순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들어오는 것은 옳지 않은 모습.

68년생 골짜기를 벗어나지 않았다면 그냥 편하게 돌아오는 것이 이득이다.

56년생 자가당착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서서히 일을 추진함이 옳다.

44년생 변함없는 일상에서 벗어나는 것은 좋지만 원행하는 것은 불리하다.

93년생 일말의 불안감이 있다면 거하지 말고 그 자리를 지키는 것이 맞다.

81년생 커다란 산을 오르는데 옆에 아무도 없으면 어찌 그 시간을 견디나.

69년생 머리를 낮추고 허리를 숙이지만 마음만큼은 하늘보다도 더 높구나.

57년생 정신적으로 약해지지 않으려는 노력이 계속되면 많은 것을 얻는다.

45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돈 잃고 사람마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94년생 이성의 마음을 붙잡기 위한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는 좋은 운세.

82년생 불편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될 수 없다.

70년생 섬기는 마음으로 모든 사람들과 돈독한 인간관계를 맺어야 길하다.

58년생 비온 뒤에 땅이 더 굳어진다는 간단한 진리를 절대 망각하지 마라.

46년생 격한 감정을 제대로 다스리지를 못하면 금전적인 손실이 많아진다.

돼지

95년생 무엇이 바람직한 결단이며 잘한 행동인지는 시간이 지나야만 안다.

83년생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지나치면 곤란하니 수위조절에 힘쓰라.

71년생 생각의 폭이 넓으면 선택의 폭도 다양해지고 많은 것을 얻는 운세.

59년생 울퉁불퉁한 길을 벗어나 반듯한 길을 맞이하니 세상일이 재미있다.

47년생 자식의 미래를 위한다는 명목만으로 무조건 희생하는 것은 그렇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