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3일 토요일

84년생 자기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은 무방하나 오늘은 때가 아니다.

72년생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갖는 것은 좋으나 시기적으로 이른 감이 있다.

60년생 진행방향을 어디로 잡을지 그것부터 결정하는 일이 시급한 과제다.

48년생 웃는 얼굴에 홍복이 오고 화난 얼굴에 근심이 온다는 말은 아니다.

36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처음에는 갈팡질팡하지만 갈수록 잘 풀린다.

85년생 짚고 넘어갈 일을 대충 넘기면 그만한 대가를 치르니 늘 조심하라.

73년생 자신에게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는 요소는 최소화시켜야 안전하다.

61년생 잔잔한 가지를 먼저 다듬고 마지막에 뿌리를 제거함이 바람직하다.

49년생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지만 오늘은 그런 통념이 깨지는 하루.

37년생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지만 혼자 독식하는 일은 피하라.

호랑이

86년생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지는 온기를 느낄 수 없을 때는 끝난 관계.

74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을 때는 억지로 맞추지 않는 것이 좋다.

62년생 사시사철 똑같은 것을 취할 수는 없으니 보다 다양한 것을 택하라.

50년생 마음을 바르게 쓰면 주변사람들이 우군이 되어주니 한없이 기쁘다.

38년생 사소한 일이라고 안이하게 대처하면 저녁 무렵 곤란해질지 모른다.

토끼

87년생 적게 주고 많이 받는 운세니 이왕이면 좋은 것을 주고 받아야한다.

75년생 수동적인 모습을 버리고 보다 능동적으로 나서는 것이 효과적이다.

63년생 압도적인 우위를 점할 수 없다면 하나로 뭉치는 편이 훨씬 이롭다.

51년생 이로운 말은 멀리하고 해로운 말에 귀 기울이는 일은 절대 삼가라.

39년생 속이 텅 빈 것이 소리가 요란한 법이니 아직은 때가 아닌 것 같다.

88년생 이성간에 감정대립은 적당하면 길하지만 과하면 아주 나쁜 행위다.

76년생 좋은 마음으로 시작한 일에 괴이한 소문이 나도는 것은 서글픈 일.

64년생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과정에 충실함이 현명하다.

52년생 조화를 이루면서 행동하는 것은 좋으나 중심을 잃어버리면 힘들다.

40년생 지병이 호전되는 시점이지만 적당히 움직이지 않으면 재발하는 법.

89년생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다면 고맙다는 인사말을 절대로 잊지 마라.

77년생 정해진 틀을 벗어나지 않으면서 색다른 변화를 도모할 수 있는 날.

65년생 좋은 기운이 감도니 보폭을 조금 넓히고 빨리 움직이는 것이 이득.

53년생 들뜬 마음에 객기부리다가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들면 실망이 크다.

41년생 남의 사생활을 덮어주는 건 좋으나 무관심한 것이 좋은 건 아니다.

90년생 편안한 일상을 어지럽히는 사람과의 만남이 우려되니 늘 조심하라.

78년생 정면 돌파도 좋지만 적당히 돌아가는 여유를 보이는 것이 더 좋다.

66년생 말없는 침묵이 때로는 더 큰 의미로 다가선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54년생 복잡한 이해관계로 어지러운 상태면 먼저 움직이지 말고 기다리자.

42년생 긴 것은 적당하게 자르고 짧은 것은 길게 만드는 것이 바람직하다.

91년생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과정에 인위적인 변화를 주는 것은 이상하다.

79년생 약간의 굴곡이 예상되는 때지만 혼자 힘으로 능히 벗어날 수 있다.

67년생 시작부터 매끄럽게 진행되지 않아도 오늘은 자신에게 유익한 운세.

55년생 쓰임새가 있거나 없거나 함부로 버리는 행위는 어리석은 모습이다.

43년생 근처에 없는 사람들을 찾아 헤매니 시간낭비하고 체력만 소비한다.

원숭이

92년생 내자리가 아니면 가지 말고 남의 것이 눈에 들어오면 몸을 돌리자.

80년생 한번 지나가면 다시 올 수 없는 것이 시간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68년생 주고받는 것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주요부분만 발췌하자.

56년생 시대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은 좋으나 임의대로 진행하면 곤란하다.

44년생 일확천금은 아니지만 생각지 않은 소득이 기대되니 상당히 기쁘다.

93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이 있으니 좋은 방향으로 시선을 두자.

81년생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말고 말없이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9년생 현실성이 조금 떨어져도 그대로 밀고나가는 편이 여러모로 길하다.

57년생 높이 오르는 것보다 낮은 곳에서 편안하게 기거하는 편이 더 좋다.

45년생 전망이 좋은 장소에서 경치를 감상하고 있으니 심신이 편안하구나.

94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주변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은 좋으나 문제가 많다.

82년생 차근차근 준비만 제대로 하면 주변사람들이 편안함을 얻는 법이다.

70년생 어려운 일은 쉽게 처리되고 쉬운 일은 어렵게 처리되는 일이 많다.

58년생 허우대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내면을 볼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하다.

46년생 주고받는 것은 좋으나 지금은 잠시 멈추고 사태추이를 살펴야한다.

돼지

95년생 머리가 아플 때는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도 그리 나쁘지 않다.

83년생 앞에서 손짓하는 사람보다 뒤에서 기다리는 사람이 유익한 하루다.

71년생 싸잡아서 걱정하지 말고 하나씩 해결해나가는 지혜가 필요한 시점.

59년생 눈앞에 있는 것을 두고 손으로 잡지 못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한다.

47년생 자신의 단점을 파악한 후에 길을 나서면 남의 허점이 보이는 운세.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