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0일 수요일

84년생 의견 차이를 좁히려면 상대방의 의중부터 파악하는 것이 급선무다.

72년생 유종의 미를 거둔다는 마음으로 인내하면 뜻밖의 소득이 발생한다.

60년생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것이 쉽다는 착각에서 시작하면 고생한다.

48년생 정진하고 싶다면 잠시 쉬었다 간다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누워가자.

36년생 날카로운 것을 만지는 일은 삼가고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은 날.

85년생 마음속에 있는 그늘이 서서히 벗겨지고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구나.

73년생 앞뒤가 맞지를 않으면 아무도 수긍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61년생 무엇을 주고 무엇을 받을 것인지 그것부터 결정한 후에 문을 열자.

49년생 잔설이나 살얼음이 남아있는 곳을 조심하지 않고 뛰어다니지 마라.

37년생 흑백논리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포괄적인 논리로 해법을 찾아라.

호랑이

86년생 느낌이 좋거나 안 좋거나 무덤덤한 모습으로 그냥 앞으로 나갈 때.

74년생 바람직한 방향으로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멈추면 심신이 고단하다.

62년생 한번 넘어지면 두 번 넘어지는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굳게 믿자.

50년생 뜻하지 않은 실수 때문에 주변사람들과 어색한 분위기로 연출된다.

38년생 주변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자신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좋은 날.

토끼

87년생 무엇을 의뢰할 때는 공신력이 있는 곳을 택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

75년생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면 천금을 얻는 것보다 더 좋다.

63년생 아무리 좋은 의미로 전하는 말도 어감이 딱딱하면 와전될 수 있다.

51년생 생활 속에 담겨있는 진리를 깨우치고 나서니 많은 것을 얻는 운세.

39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쉽게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니 진득하게 지켜보자.

88년생 내안에 있는 보물을 찾지 않고 엉뚱한 곳에서 보물을 찾아 헤맨다.

76년생 누가 무엇을 하는지 궁금해 하지 말고 자신의 행동에 힘을 실어라.

64년생 시선이 멈추는 곳이 어딘지 알 수 없다면 한동안 불안한 기분이다.

52년생 소신을 갖고 행동하는 사람은 무엇보다 신의를 중요시하는 법이다.

40년생 틈틈이 휴식을 취하는 것은 필수사항이니 조용한 곳으로 이동하자.

89년생 수용할 수 없는 부분은 거절하고 자신 있는 것만 수용하면 편하다.

77년생 원칙에 어긋나는 사안이 눈에 보여도 너무 격하게 반응할 것 없다.

65년생 힘차게 앞으로 나서지만 동조자가 없으면 여러모로 기분이 쳐진다.

53년생 언성을 높여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면 조용히 이야기하면서 풀어라.

41년생 내 마음이 개운하지 않으면 분위기가 엉망이 될 수 있는 장면이다.

90년생 같은 일을 두 번 반복할 수 있는 운세니 해가 서산에 빨리 저문다.

78년생 잘나갈 때는 상관없으나 일이 막힐 때는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긴다.

66년생 주고받는 것을 냉정하게 따지고 정확하게 계산하면 이익이 따른다.

54년생 심적인 고통은 유형적인 방법으로 해결하기 힘드니 까맣게 잊어라.

42년생 고인 물은 썩기 쉬우니 흘러갈 도랑을 파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91년생 열심히 노력하면 자신의 이름을 만천하에 알릴 수 있고 힘이 난다.

79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움직이면 해묵은 것이 사라지고 새싹이 돋아난다.

67년생 이것저것 가리지 말고 무슨 일이든지 닥치는 대로 하는 것이 상책.

55년생 분주하게 다니지만 손에 쥐는 것이 미미하니 능률적으로 움직이자.

43년생 무슨 일을 하던지 대가는 있으니 그저 먹는다는 생각은 하지 마라.

원숭이

92년생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오히려 해가된다.

80년생 눈으로 보이는 형상과 손으로 만져서 느끼는 형상은 다를 수 있다.

68년생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니 기울인 노력이상의 것을 얻는다.

56년생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일이 발생하지만 구하는 사람이 너무나 많다.

44년생 집요하게 파고들지 말고 대충 넘어가는 모습이 자신에게 유익하다.

93년생 작은 돈도 움직이는 방향에 따라 그 의미가 크게 달라지는 법이다.

81년생 늑장부리면 손해보고 부지런하면 소득이 따르니 뿌린 대로 거둔다.

69년생 직감이 뛰어난 사람과 함께하면 생각지 않은 일에 연결될 수 있다.

57년생 말이란 듣는 사람의 기분에 따라서 그 의미가 새롭게 달라지는 법.

45년생 순간적인 말실수로 인해 부부간에 냉담해지기 쉬우니 말을 아끼자.

94년생 숨겨진 자신의 잠재력을 부정하지 말고 보다 적극적으로 개발하라.

82년생 포부가 크면 과정이 힘들고 포부가 작으면 결말이 허무할 수 있다.

70년생 짐이 무거운데 나눌만한 사람이 주변에 없으니 막막한 기분이로세.

58년생 크게 생각하고 발걸음을 가벼이 하면 생각보다 많은 것을 얻는 날.

46년생 지위가 높고 낮은 것에 구애받지 말고 늘 일관된 모습을 유지하라.

돼지

95년생 말을 맞출 때는 완벽을 기하고 그렇지 않으면 있는 것만 보여주자.

83년생 일말의 불안이 있을 때는 변화나 이동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71년생 많고 적음에 반응하지 말고 있고 없음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중요.

59년생 균형이 제대로 유지되지 않으면 약간의 바람에도 쿵하고 무너진다.

47년생 과감하게 행동하면 알찬 소득이 있으나 망설이면 점점 힘들어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