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일 월요일

84년생 혼자서 모든 것을 평정하려는 건 지나친 자신감의 도출일 수 있다.

72년생 제대로 준비하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출발하면 크게 올라서는 운세.

60년생 내가 정한 룰을 내가 지키지 않으면 아무도 그것을 지키지 않는다.

48년생 지름길이 막히면 우회하고 무거운 짐이 있으면 주변사람과 나누자.

36년생 사적인 일 때문에 공적인 일에 지장을 초래하는 일은 절대 삼가라.

85년생 자기관리에 충실하면 올라서고 부실하면 깊은 수렁으로 빠지는 날.

73년생 금전적인 동맥경화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

61년생 매사에 혼자서 처리하려는 생각은 버리고 도움을 받아서 처리하자.

49년생 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으나 생각보다 대단하지 않다.

37년생 말로는 못할 일이 없으니 작은 것이라도 실천에 옮기는 것이 중요.

호랑이

86년생 어두운 곳을 밝히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곁에 있어서 미소 짓는다.

74년생 마음의 문을 열지 않은 상태로 대화를 시도하는 건 그릇된 자세다.

62년생 행운이 동반되는 하루지만 오전에 움직이는 것은 되도록 자제하라.

50년생 동남방향이 좋지만 무턱대로 움직이면 길함이 흉한 것으로 변한다.

38년생 어느 시점에서 움직이는 것이 유익할지 정확한 판단력이 요구된다.

토끼

87년생 마음을 드러내지 않고 있으면 시간만 가고 남는 것은 하나도 없다.

75년생 예민하게 반응하는 사람이 곁에 있으면 심리적인 위축감이 생긴다.

63년생 불협화음이 발생할 여지가 보이면 곧바로 자리 이동함이 안전하다.

51년생 본분을 망각하지 않는 선에서 변화를 원하는 건 여러 가지로 이득.

39년생 바닥에 엎드리지 않고 똑바로 서서 힘차게 걷는 사람이 앞서는 날.

88년생 자신감이 강하면 올라서고 약하면 내려설 수밖에 없으니 안타깝다.

76년생 일치되는 부분이 있으면 좋은 일이고 없어도 그리 나쁜 일은 없다.

64년생 굳이 말하지 않아도 이심전심으로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니 즐겁다.

52년생 생각이 많으면 머리가 아프니 적당히 잊어버리는 것이 효과적이다.

40년생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라는 말을 실행하는 사람이 유익한 날.

89년생 숨겨진 것을 들추지 말고 그대로 묻어두면 길한 것으로 변하는 날.

77년생 찰나의 시간이 자신에게 많은 영향력을 발휘하니 차분하게 임하자.

65년생 주변에서 원하는 것을 전부다 수용하려는 생각은 버리고 움직이자.

53년생 묵은 김치가 깊은 맛을 낸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보다 멀리 행하라.

41년생 언행일치라는 말을 실천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자세다.

90년생 자신의 위치를 과시하거나 자랑하고 싶지만 아직은 이른 느낌이다.

78년생 모든 기운을 하나로 모으는 일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당연한 현상.

66년생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를 가장 먼저 듣는 이가 크게 흥한다.

54년생 뒷사람에게 좋은 일만 시키지 말고 앞으로 한발 내딛고 선점할 때.

42년생 일방적인 인간관계는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없으니 이점 잊지 마라.

91년생 바퀴가 잘 돌아가지 않을 때도 있으니 한 번에 끝까지 나가버리자.

79년생 그림을 거의 다 그렸는데 점을 하나 찍지 않아서 무작정 기다린다.

67년생 처음에는 속도가 느리지만 갈수록 속도가 올라가니 눈을 부릅뜨자.

55년생 제자리를 찾는 과정이 길어지면 사방에서 아우성이니 빨리 끝내자.

43년생 집을 허물기는 쉬워도 새로 짓는 일은 만만찮으니 신중을 기할 때.

원숭이

92년생 괜한 일로 마음상하면 하루를 망치니 귀를 닫고 마음의 눈을 뜨라.

80년생 자극적인 말보다 부드러운 말투로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손질할 때.

68년생 미운사람 떡 하나 더 준다는 기분이 절로 생기는 날이니 답답하다.

56년생 임기웅변에 능하면 자신의 입지가 점점 넓어지고 탄탄해지는 운세.

44년생 온화한 눈빛으로 아랫사람을 대하면 자신의 가치가 더하는 날이다.

93년생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한사람이 필요한 때.

81년생 약간의 실망감이 들어야 다음순서에 대한 경계심이 살아나기 마련.

69년생 차분한 대응이란 말은 쉬워도 몸소 실천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57년생 우물 안 개구리가 되지 말고 넓디넓은 곳으로 자리를 빨리 옮기자.

45년생 금전문제로 어려움이 예상되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94년생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고 내 생각을 전달하는 일은 매우 힘든 작업.

82년생 의욕이 강한 자는 기초가 튼튼하고 높은 곳에 올라 크게 소리친다.

70년생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위한 가장 적절한 행동.

58년생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황이 아니면 지금 움직이는 것은 좋지 않다.

46년생 작지만 알찬 수확이 기대되는 날이니 지금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라.

돼지

95년생 보일 듯 말 듯 하지만 종국에 이르면 눈앞에 나타나니 기다려보자.

83년생 성대한 만찬을 즐기려다가 주인만 남고 초대한 사람들은 사라진다.

71년생 쉬어가면 멀리갈 수 있으나 서두르면 얼마가지 못해서 멈춰버린다.

59년생 얽혀있는 인간관계를 정리하고 많은 것을 교체하기에 좋은 시기다.

47년생 벽에 부딪혀도 임시방편은 쓰지 말고 보다 확실한 방법을 찾을 것.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