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6일 화요일

84년생 바르지 못한 습관은 하루빨리 고치는 것이 자신을 위한 올바른 길.

72년생 하나를 알고 열을 처리하니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다르게 작용한다.

60년생 늘 하던 일도 오랜만에 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고 당황한다.

48년생 집안에 따스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여기저기서 웃음소리가 큰 하루.

36년생 서서히 물이 오르는 시점이지만 마음처럼 행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85년생 맑은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몸도 마음도 더없이 편안한 하루다.

73년생 구두 상으로 정하지 말고 문서로 남기는 것이 여러 가지로 편하다.

61년생 마른대지에 단비가 내려서 흠뻑 적시니 머지않아 초록이 완연하다.

49년생 매매나 투자하기 다소 무리가 있으니 더 기다리는 것이 옳은 선택.

37년생 어디로 움직여야 좋을지 결정하기 어려우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호랑이

86년생 모함이나 악성루머에 연루될 수 있지만 초지일관하면 쉽게 풀린다.

74년생 시원하게 뻗어나가려 하지만 이런저런 일로 속도가 점점 줄어든다.

62년생 갈 길이 멀다고 느껴질 때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

50년생 한적한 곳에서 심신을 달래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운세.

38년생 자신감이 강한 사람은 일이 수월하고 아닌 사람은 매우 힘든 운세.

토끼

87년생 신명나게 놀고 싶지만 아직 그럴 단계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75년생 좋은 사람과 좋은 대화를 나누면서 좋은 방향으로 길을 걷는 하루.

63년생 적당한 자신감으로 무장한 사람에게는 여러 가지 해결책이 따른다.

51년생 부동산문제는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해결하는 것이 이로운 시점.

39년생 예측하기 힘들 때는 미리 판단하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

88년생 움직이는 시간과 일하는 시간이 명확히 구분되어야 능률이 오른다.

76년생 동료의식을 가진 이들과 힘을 모으면 커다란 산도 움직일 수 있다.

64년생 경미한 문제는 빨리 처리하고 맡은 일에 열중하는 것이 바른 모습.

52년생 누워서 떡 먹는 것이 쉬운 것 같지만 자칫하면 급체하니 조심해라.

40년생 높이 올라가고 싶다면 충분한 준비를 다하고 출발선에서 기다리자.

89년생 관망하는 자세를 버리고 적극적인 자세로 반전하는 것이 현명하다.

77년생 무엇이 필요한가를 파악하지 못하면 다음순서로 넘어갈 수가 없다.

65년생 시선을 어디에 두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가를 고민하는 시점이다.

53년생 기운이 떨어지면 휴식을 취하면서 체력을 보충하는 일이 급선무다.

41년생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이지만 모양새가 좋지 않아서 마음이 아프다.

90년생 주변사람들과 다양하게 어울리는 것이 중요하지 깊이는 필요 없다.

78년생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는 없지만 어느 정도는 해결이 된다.

66년생 직설적인 표현은 자제하고 우회하는 것이 좋으니 방향을 결정해라.

54년생 심사숙고한 후에 내리는 결정은 예상을 벗어나지 않으니 다행이다.

42년생 공정한 분배는 자신에게 명예를 안겨주고 인망을 안겨주는 법이다.

91년생 한곳에 머물지 말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79년생 재운은 없지만 인덕이 있으니 용기 잃지 말고 문을 세차게 열어라.

67년생 내가 가진 것과 못 가진 것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일렬로 늘어놓자.

55년생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다분한 시점이니 대문을 활짝 열어젖히자.

43년생 부족한 것을 채우기에 적절한 날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길하다.

원숭이

92년생 당장에 행동으로 옮겨야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것은 안 좋은 모습.

80년생 누군가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한층 나은 방향으로 움직인다.

68년생 발길이 닿는 대로 가지 말고 부르는 사람이 있는 곳으로 움직이자.

56년생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움직일 때는 비용계산을 먼저하고 손 내밀자.

44년생 명분이 없다면 움직이지 말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듯.

93년생 힘이 분산되면 곤란하니 한곳으로 집결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81년생 사람들이 여기저기서 모일 때가 기회니 서둘러 자기생각을 밝히자.

69년생 즉흥적인 행동은 자신과 주변사람들에게 많은 고충을 안기기 마련.

57년생 심신이 피로할 때는 누구의 말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 것이 답이다.

45년생 내 입에 딱 맞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크게 다르지는 않다.

94년생 가면을 쓰고 소리 없이 다가오는 사람을 경계하는 것이 시급한 일.

82년생 나가는 통로가 차단되면 자신의 뜻을 외부로 전달하기 어려워진다.

70년생 툭하고 치면 금방 쓰러질 것 같지만 심지가 굳으면 굳건히 버틴다.

58년생 사업적인 발전을 위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니 활기차게 움직이자.

46년생 확연히 드러난 상태에서 일을 시작하는 것은 아무리 봐도 힘든 일.

돼지

95년생 이해관계가 얽힌 사람과의 만남은 누구에게도 반가운 일은 아니다.

83년생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리는 사람은 맨 앞줄에서 크게 소리치는 날.

71년생 장시간 기다리면 희소식이 들릴 것 같지만 반드시 그런 건 아니다.

59년생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모임이나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는 운세다.

47년생 일정한 틀을 마련하고 일을 추진하면 시행착오가 현저히 감소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