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2일 금요일

84년생 내게 있는 고유권한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그 권리행사부터 행하라.

72년생 실태파악조차 제대로 하지 않고 달려드는 것은 어리석은 발상이다.

60년생 주고 싶은 것이 있으면 다 내주고 받고 싶은 것이 있으면 다 받자.

48년생 정해진 수순대로 진행하기 힘들면 차선책을 강구하는 것이 먼저다.

36년생 하면 된다는 마음으로 묵묵히 일을 진행하면 좋은 결과가 있는 날.

85년생 손을 잡고 생각하면 이미 늦으니 먼저 생각한 후에 행동에 옮기자.

73년생 의견일치를 보려고 애쓰지만 현실적으로 무리가 있으니 하지 마라.

61년생 단면만 보지 말고 전체를 바라보는 넓은 혜안이 절실히 필요한 때.

49년생 과감하게 나서지 말고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37년생 재운이 따르고 집안에 식구가 늘어나거나 원행하는 일이 발생한다.

호랑이

86년생 소리가 나지만 눈에는 보이지 않으니 어디로 걸음을 옮겨야하는가.

74년생 나가는 것은 돈이고 들어오는 것은 사람인데 손익계산부터 해보자.

62년생 원리원칙대로 추진하지 말고 옆으로 빠지는 길을 내줘야 무탈하다.

50년생 충직한 내 사람이 많으면 성공하고 모자라면 많은 것을 잃는 운세.

38년생 어떤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운가를 자세하게 살피자.

토끼

87년생 자기절제를 잘하는 사람은 위험한 국면을 자연스럽게 벗어나는 날.

75년생 거두는 것은 많은데 관리가 안 되니 괜한 고생만 헛되게 하는구나.

63년생 표정이 굳어있으면 잘되는 일도 막히니 부드러운 모습으로 임하라.

51년생 당당하게 대응하면 모든 문제가 생각보다 쉽게 해결되는 국면이다.

39년생 자신에게 불리하다고 생각되면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이롭다.

88년생 잘게 썰어서할 것과 굵게 썰어야할 물건이 다르니 눈을 크게 뜨자.

76년생 억지로 하면 하루 종일 일해도 능률은 오르지 않고 시간만 축낸다.

64년생 시간은 가고 남는 것은 없으니 조바심만 나고 속이 말이 아니구나.

52년생 큰 것만 생각지 말고 작은 것도 세심하게 챙기는 마음이 필요하다.

40년생 바늘이 가면 실은 자연스레 따라간다는 사실이 실감나게 느껴진다.

89년생 여성은 생각보다 많은 변화가 예상되고 남성은 여러모로 고단하다.

77년생 처세술이 뛰어난 사람은 일치 월장하지만 아닌 사람은 답보상태다.

65년생 궁하면 통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니 안타깝다.

53년생 도리에 벗어나지 말고 자기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면 순탄한 운세다.

41년생 달리는 기차에서 뛰어내리는 객기를 부릴 시기가 아님을 명심하라.

90년생 흔한 것을 귀한 거라고 착각하고 있으니 참으로 답답한 일 아닌가.

78년생 겨루기 시작하면 한도 없으니 적당히 타협하고 돌아서야 편안하다.

66년생 감각이 예민한 자는 지나치게 조심하고 그것이 불리하게 작용한다.

54년생 단단한 건 시간이 지나면 부드럽게 변하니 한 시간만 더 기다리자.

42년생 기민한 움직임이 요구되나 생각 없이 움직이면 고생만 할 수 있다.

91년생 오래된 건물을 허물고 새 건물을 짓지만 사람들 눈에 띄지 않는다.

79년생 동조자를 구하고자 부산하게 다니지만 생각처럼 쉽게 안 구해진다.

67년생 돌부리로 쪼아서 조각상을 만들려는 마음은 가상하나 힘든 일이다.

55년생 멀리 있는 건 생각 말고 옆에 있는 것을 챙기는 것이 현명한 모습.

43년생 궁금하다고 자꾸 캐묻거나 다그치는 것은 상대방을 불쾌하게 한다.

원숭이

92년생 상대방을 존중하는 자세를 갖고 겸손하게 임하면 만사가 여의하다.

80년생 듣기 싫은 말을 거부하지 않는 사람은 상당한 발전이 따르는 운세.

68년생 시작이 가뿐하면 마무리도 개운하고 여러모로 기운이 생성되는 날.

56년생 대립하지 말고 화합하고 논쟁하지 말고 화답하는 형식이 필요하다.

44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많지만 적당한 선에서 갈무리를 지어라.

93년생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들으니 충분히 생각한 후에 말하자.

81년생 잔잔한 마음에 기다란 파장이 불러일으키는 일이 발생하는 시기다.

69년생 경험이 많은 것은 좋으나 유효적절하게 사용하지 못하면 무용지물.

57년생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면 자신의 뜻을 넓게 펼칠 수 있다.

45년생 불신의 벽이 높아지면 감당하기 힘드니 서둘러 방지책을 마련하라.

94년생 감정의 기복이 심한 날이니 시비하거나 토론하는 일은 부적절하다.

82년생 아픈 곳을 숨기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한 처신.

70년생 방심하면 크게 놀라지만 조금만 준비하면 별다른 일없이 지나간다.

58년생 돌아보지 말고 걸어가면 회한이 남을 수 있으니 잠시만 뒤를 보자.

46년생 알고도 모른척하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따른다.

돼지

95년생 내가 행동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물이 현격하게 차이난다.

83년생 유익한 말이 귀에 거슬리는 현상은 안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 증거.

71년생 말재주가 특출해도 행동이 받쳐주지 않으면 사람들이 자리를 뜬다.

59년생 상하관계나 종속관계란 여러 가지 불협화음을 만드는 원인이 된다.

47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고 극단적인 행동만 취하지 않으면 만사형통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