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8일 월요일

84년생 한번 실수는 전화위복의 기회를 만들 수 있으니 낙담할 필요 없다.

72년생 무엇을 내주고 무엇을 받았는지 기록하지 않으면 엉망진창이 된다.

60년생 지고지순한 사람이 곁에 있는데 엉뚱한 곳에서 다른 사람 찾는 날.

48년생 실망보다 희망을 먼저 생각하고 주입하고 행동하는 것이 현명하다.

36년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이 있으니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할 때.

85년생 혼자는 힘들고 외롭지만 둘이라면 어떤 것도 내 앞을 막지 못한다.

73년생 맹신하는 것은 일말의 불안감을 암시하는 개체로 작용하는 법이다.

61년생 응집력이 강하지 않으면 자신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명분이 없다.

49년생 작은 이익 때문에 자리를 바꾸는 행위는 자신에게 좋은 일 아니다.

37년생 반듯한 자세로 상대방을 대하면 작지만 알찬 소득을 얻을 수 있다.

호랑이

86년생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격언을 되새기면서 차근차근 움직이자.

74년생 일에 막힘이 있으나 해결해줄 이가 가까이 있으니 걱정할 것 없다.

62년생 난처한 입장에 처할 가능성이 있으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벗어난다.

50년생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하는 식의 논쟁은 매우 어리석은 행동.

38년생 눈감고 길을 가도 자신을 해하려는 사람이 없으니 무사태평하구나.

토끼

87년생 남녀불문하고 행운이 찾아오는 때지만 오래 간직하기에 다소 무리.

75년생 일일이 관리하지 않아도 모든 것이 잘 돌아가고 있으니 걱정 마라.

63년생 나와 뜻을 같이하는 사람을 챙기는 일에 혼신의 힘을 다함이 맞다.

51년생 단번에 결정내리지 말고 시간을 두고서 천천히 결정하고 움직이자.

39년생 한번쯤 자신의 패턴을 바꾸는 것도 그다지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

88년생 자신이 소유한 것들이 얼마나 유용한 것인가를 정확하게 인식하라.

76년생 얽히고설킨 실타래를 빨리 풀 수 있는 묘책을 세워야 길이 보인다.

64년생 사치스러운 것을 지니고 있지만 마음이 답답하니 무엇이 즐거운가.

52년생 새로운 것을 손에 쥐니 당분간 뒤로 물러설 일은 발생하지 않는다.

40년생 만만한 것과 편한 것의 차이점을 빨리 깨닫는 것이 시급한 문제다.

89년생 조용한 분위기에 혼자 떠드는 사람이 있어 여러모로 힘들 수 있다.

77년생 크게 뛰어오르고 싶다면 바닥부터 탄탄하게 다지는 일이 우선이다.

65년생 가벼이 움직이지 말고 차분하게 관망하는 자세를 유지해야 길하다.

53년생 궁한 중에 길함이 있으나 오래가면 모든 것이 고유의 뜻을 잃는다.

41년생 맡은 일을 순조롭게 해내니 이보다 더 고무적인 일이 어디 있겠나.

90년생 유순한 모습으로 다가서지 말고 강한 이미지를 심는 것이 더 좋다.

78년생 쉬운 것부터 마무리하려다 시작부터 어려운 것이 걸리니 갑갑하다.

66년생 길한 기운이 느리지만 확연하게 느껴지는 날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54년생 계획을 조정하고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머뭇거리지 말고 수정하자.

42년생 권리를 주장하기 전에 의무를 다하는 자세로 임하면 만사형통이다.

91년생 아무리 자극해도 반응이 없다면 그냥 내버려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79년생 새로운 인맥을 형성하는 일은 생각처럼 용이하지 않으니 고민이다.

67년생 정겨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일은 힘겹지도 않고 능률이 오르는 법.

55년생 주변에 어떤 사람이 있느냐에 따라서 상황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

43년생 변함없는 모습으로 일상에 충실하면 자그만 것을 얻을 수 있는 날.

원숭이

92년생 앞뒤로 배치되는 것을 지양하고 융화될 수 있는 것을 찾아야할 때.

80년생 미혼자는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고 기혼자는 기쁜 소식을 접한다.

68년생 괜한 일로 구설이 분분해지면 하는 일에 막힘이 있고 피곤한 하루.

56년생 주변의 분위기에 편승하는 기분으로 몸을 맡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44년생 활발하게 움직이면 심신의 피로도 가시고 활력소가 생성되기 마련.

93년생 감각에 의존하지 말고 실질적인 정보를 가지고 분석해야 성공한다.

81년생 무엇이 먼저고 나중인지 제대로 파악하는 일이 무엇보다 우선이다.

69년생 정해지지 않은 룰을 지키려고 하지 말고 기존에 있던 룰을 지키자.

57년생 몸도 마음도 가볍고 좋은데 집안에 자그만 우환이 발생할 수 있다.

45년생 사람으로 인한 실망감은 다른 것으로는 채우기가 매우 부담스럽다.

94년생 남의 눈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대로 움직이는 것이 유익한 날.

82년생 마음의 여유를 찾지 못하면 일마다 막힘이 있고 심신이 지치는 날.

70년생 연결고리가 끊어지지 않고 오래도록 유지되어야 많은 것을 취한다.

58년생 분수를 지키면서 천천히 걸음을 옮기면 많은 것을 손에 쥐는 운세.

46년생 덜 익은 과일은 그냥 두고 잘 익은 것만 바구니에 담는 것이 옳다.

돼지

95년생 잠시 기다린 후에 이동하면 좋으니 다른 사람의 말에는 신경 끄자.

83년생 내자리가 어딘지 찾기 어려우면 곤란하니 가능하면 벗어나지 마라.

71년생 모자라는 것을 아쉬워하지 말고 새로운 걸 찾는 것이 현명한 행동.

59년생 판단력이 흐려질 때는 주위에 조언을 구하면 쉽게 해결될 수 있다.

47년생 누구를 만나고 무엇을 할 것인지를 먼저 메모해두는 것이 좋을 듯.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