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4일 목요일

84년생 관심을 기울일 분야와 아닌 분야를 구분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72년생 모르는 것은 배우면 되고 아는 것은 깊이를 더하는 모습을 보이자.

60년생 인정을 베푸는 일에 적극적인 사람은 무엇보다 귀한 것을 얻는 날.

48년생 밖에 나가서 해야 일들이 많은데 꼼짝도 못하고 있는 답답한 하루.

36년생 차일피일하면 세월만 흘러가니 계획은 차질 없이 세워야 편안하다.

85년생 평상심을 잃지 않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 알찬 성과를 거두는 운세.

73년생 돌아가는 길이 멀게 느껴지는 것은 비단 나만의 문제는 절대 아님.

61년생 잡다한 일들이 연이어 발생하지만 가만두면 저절로 일이 해결된다.

49년생 그냥 스치는 사물과 사람으로 인해 많은 것을 잃거나 얻는 하루다.

37년생 스스로 조심하고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날.

호랑이

86년생 말을 잘하는 것보다 잘 듣는 것이 중요하니 바른 자세로 경청하자.

74년생 지금보다 좋은 자리로 옮기고 싶다면 오늘부터 부지런히 움직이자.

62년생 원상태로 돌려놓아야할 사안이 있거든 오늘 중에 끝내야 무탈하다.

50년생 높은 곳은 도구를 이용해야지 맨손으로 올라가는 모습은 위험천만.

38년생 대접을 받는 입장보다는 대접을 하는 입장이 되는 것이 유익한 날.

토끼

87년생 남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잦은 운세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

75년생 오가는 사람들의 무심한 말투로 인하여 마음상하는 일이 발생한다.

63년생 하나씩 주머니에 넣으면 내 것이 되지만 한꺼번에 넣으면 남의 것.

51년생 말이 앞서는 경우가 있지만 오늘은 그런 것 때문에 힘들지는 않다.

39년생 자신에게 불리하다고 생각되면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이롭다.

88년생 여성은 나약함을 감추고 강해져야하고 남성은 마무리에 신경 써라.

76년생 진지하게 생각하면 머리가 복잡해지니 그냥 편하게 넘기면 좋겠다.

64년생 무한한 잠재력을 깨닫지 못하고 작은 씨앗 속에 갇혀 있는 모양새.

52년생 많은 사람들과 많은 것을 공유하고 싶지만 여러 가지로 일이 많다.

40년생 귀가 여리면 주체성을 잃기 쉬우니 정해진 것만 묵묵히 밀고 가라.

89년생 한번 믿었으면 끝까지 믿고 맡기는 것도 그리 나쁜 행동은 아니다.

77년생 몸과 마음이 동일한 선상에서 같은 자리에 있으니 큰 성과가 있다.

65년생 지인들과 좋은 마음으로 일을 도모하지만 결과가 빗나갈지 모른다.

53년생 직설적인 표현보다 간접적인 표현방법을 구사하는 것이 득이 된다.

41년생 여기저기 신경 쓰다가 정작 중요한 시점이 되면 힘에 부치는 운세.

90년생 무엇이던지 배우고 익히면 당장 효과는 없지만 멀리 보면 큰 자산.

78년생 일을 저질러 놓고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도와줄 사람이 없는 운세.

66년생 경쟁자와 억지로 맞서는 일은 하지 말고 그냥 편안하게 길을 가자.

54년생 도덕적으로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눈앞에 놓여있는 것을 거두어라.

42년생 바른 일은 곧장 밀어붙여도 잘 풀리니 차분하게 주변을 잘 살피자.

91년생 선점의 중요성은 미래의 발판을 마련하는데 있어 필수적인 과제다.

79년생 같은 분야에 몸담은 사람이 여럿이면 많은 것을 함께 부리는 운세.

67년생 돌아다니면 기분전환이 되지만 지금은 한곳에 오래 머물러야할 때.

55년생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다분한 날이니 눈을 크게 뜨고 잘 살피자.

43년생 자존심 내세우지 말고 진솔하게 다가서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원숭이

92년생 의외의 장소에서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지만 지나친 기대는 금물.

80년생 자신의 예상과 타인의 예상치가 크게 벗어나면 긴장감이 더해진다.

68년생 계속해서 올라가는 일만 남았으나 중간에 멈추면 올라서기 힘들다.

56년생 정해진 수순을 밝는 것은 의미가 없으니 새로운 것을 택함이 좋다.

44년생 몸에 좋은 약이라도 과하면 오히려 해가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93년생 떠도는 풍문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정해진 수순대로 걸어가자.

81년생 보이는 것이 일부분이면 안 보이는 것은 그보다 몇 갑절이 되려나.

69년생 간결한 몸짓으로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니 힘이 솟는다.

57년생 해가 바뀐다고 크게 달라질 거라는 생각에서 벗어나야 편안해진다.

45년생 외부의 영향력은 미미하니 내부적인 사안을 먼저 살피고 넘어가자.

94년생 혼자라는 생각은 지우고 여럿이 어울리는 분위기로 자신을 이끌자.

82년생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면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사람은 성공한다.

70년생 이해타산을 따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도에 지나치면 곤란하다.

58년생 아무리 질긴 것도 세월의 무게를 지탱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46년생 힘들이지 않고 들어오는 재물은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돼지

95년생 상대방의 마음을 제대로 헤아리면 자신의 마음도 그만큼 편해진다.

83년생 공격을 가하는 사람보다 그것을 방치하는 사람이 더 보기 싫은 날.

71년생 출발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으나 그런 것에 연연할 필요 전혀 없다.

59년생 음양의 조화가 원활하지 않으면 불이익을 당하기 쉬우니 주의하라.

47년생 한 번의 실패는 알찬 결실을 얻기 위한 서곡에 불과하니 안심하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