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2일 화요일

84년생 여성은 마음에 드는 남성을 만나는 운세고 남성은 멀리 떠나는 날.

72년생 유연한 움직임과 강인한 정신력을 겸비한 사람은 소득이 증가한다.

60년생 마음가짐이 올바른 사람은 행운이 따르지만 오래 머무르지 않는다.

48년생 많은 사람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움직이면 모든 문제들이 해결된다.

36년생 안정된 기반을 바탕으로 투자나 매매를 시도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85년생 한번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가니 인내심이 없으면 견디기가 힘들다.

73년생 예정된 순서대로 진행하면 무탈하지만 역행하면 문제가 생기는 법.

61년생 사소한 일 때문에 정신적으로 피곤하고 신경이 예민해지는 하루다.

49년생 마음에서 우러나지 않으면 행하지 않는 게 모두를 위한 바른 선택.

37년생 대화의 폭을 넓히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일이 가장 중요.

호랑이

86년생 이성에게 아무런 예고도 없이 다가서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

74년생 말처럼 쉬운 것이 없으나 그에 대한 책임을 지는 사람은 자신이다.

62년생 금전문제로 고전할 수 있으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서서히 벗어난다.

50년생 눈에 흔히 보이면 귀하다는 생각에 이르지 못한 것이 냉정한 현실.

38년생 수중에 들어오지 않는 것에 미련 두는 것은 현명한 모습이 아니다.

토끼

87년생 작은 배려에 행복해하는 것이 여인의 마음이니 큰 것만 찾지 마라.

75년생 취할 것과 버릴 것을 구분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엉망진창이 된다.

63년생 희망이란 남이 주는 것이 아니라 자기스스로 만들어내는 산물이다.

51년생 유익한 것과 해로운 것을 잘 선별하면 생각지 못한 재물이 따른다.

39년생 무슨 일이건 변수는 항상 작용하는 법이니 대응방법을 마련해두자.

88년생 뒤에서 밀어주는 사람이 없더라도 목표가 가까우니 쉬어가지 마라.

76년생 주체가 되지 못해도 슬퍼하거나 노여워하지 말고 즐겁게 생활하자.

64년생 한적한 곳에서 유유자적하고 있지만 마음은 엉뚱한 곳에서 떠돈다.

52년생 시종일관 부산하게 움직이는 운세지만 생각보다 많은 수입은 없다.

40년생 한곳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부터 살피자.

89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일찍 깨우치고 시작하면 진행과정이 매우 빠르다.

77년생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어도 왠지 모르게 외롭다는 느낌이 드는 날.

65년생 누구의 말이 옳은지 알 수 없다면 자리를 지키는 인내가 필요하다.

53년생 첫발을 어디로 내딛느냐에 따라 길흉화복의 흐름이 크게 달라진다.

41년생 하나보다 둘이 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진리를 가슴에 새기자.

90년생 아쉬움이 진하거든 기다리지 말고 다시 달려가서 마음을 전해보자.

78년생 하나를 제자리에 놓으면 다른 것들이 이리저리 허둥대기 마련이다.

66년생 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최대한 느리게 움직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4년생 눈앞에 있는 것만 소중하게 생각지 말고 보이지 않는 것도 챙기자.

42년생 밝고 환한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면 모종의 대가를 얻을 수도 있다.

91년생 즉흥적인 행동은 손실을 부를 수 있으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다.

79년생 남의 사생활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 때문에 기분이 상할 수 있다.

67년생 천천히 모으면 부족함이 없는데 급하게 모으면 빠진 것이 더 많다.

55년생 한 가지 사안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하나로 모으니 길하다.

43년생 멀리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것부터 잘 챙기자.

원숭이

92년생 움츠릴수록 자신에게 불리해지니 당당하게 맞서는 것이 유리한 날.

80년생 구체적인 대안이 없으면 나서지 말고 뒤로 물러나는 편이 더 좋다.

68년생 일정한 비율로 나눌 수 있는 것은 일부분일 뿐이지 전부가 아니다.

56년생 다급하게 행하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하나씩 차분하게 정리하자.

44년생 배가 어디로 향하는지 수시로 체크하지 않는다면 항로를 이탈한다.

93년생 독립심이 강한 것은 좋으나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모든 것이 허사.

81년생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고 싶다면 단순하게 생각하라.

69년생 주변을 둘러보면 나를 추종하는 세력들이 있으니 가슴으로 감싸자.

57년생 많으면 여기저기 나누면 되지만 모자라면 누구에게 도움을 청하나.

45년생 눈에 띌만한 성과가 없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마음 편히 먹고 가자.

94년생 이성과의 사이에 사소한 말다툼이 있지만 오히려 전화위복의 계기.

82년생 감당할 수 없는 것은 포기하고 현실성이 있는 것만 주머니에 넣자.

70년생 대립하기보다 화합하는 일에 자신의 역량을 쏟아 부어야 완성된다.

58년생 귀에 익숙한 말도 자주 들으면 싫증나지만 그런 것이 내게 이롭다.

46년생 하나만 생각하고 둘을 모르면 셋으로 넘어갈 수 없음을 잊지 마라.

돼지

95년생 내가 가진 것을 상대방에게 제대로 보여주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83년생 손을 뻗어서 잡을 수 있는 거리에 있는 건 남기지 않는 것이 좋다.

71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를 맺고 다양한 것을 경험하거나 몸으로 체험하자.

59년생 곤한 중에 길함이 있으니 변화에 잘 적응하고 속내를 보이지 마라.

47년생 명분이 없다면 실행에 옮기지 말고 있다면 과감하게 길을 나설 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