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8일 금요일

84년생 상대방과 미묘한 입장 차이를 보일 때는 서둘지 않는 것이 길하다.

72년생 도를 넘어서는 행동이 자신을 더 괴롭힌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마라.

60년생 보다 적극적인 방법으로 임하는 것이 여러 가지 문제해결방법이다.

48년생 차분하게 임하는 것은 좋으나 적당한 시기에 움직여야 효과적이다.

36년생 부지런한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한 가지라도 얻을 수 있는 운세다.

85년생 자기관리에 소홀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에 대한 호기심은 자제하라.

73년생 주변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미지를 강하게 발산하는 아주 좋은 운세.

61년생 반전이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하는 하루.

49년생 오르고 내리고 반복하지만 종착역에 이르면 반듯한 곳을 차지한다.

37년생 모든 준비가 완벽해도 홍보가 되지 않으면 아무런 효과도 없는 법.

호랑이

86년생 모든 관심사가 하나로 모아지면 좋을 것 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74년생 위험하다는 판단이 설 때는 지체하지 말고 곧장 그 자리를 떠나라.

62년생 궁금한 것이 있어도 의연한 모습으로 다른 일에 임하는 것이 좋다.

50년생 안정된 자리에서 내려오지 말고 기다리는 모습이 여러모로 길하다.

38년생 무엇을 추구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입장이 대변된다는 걸 기억하라.

토끼

87년생 절제된 모습과 완벽한 언행으로 일관하면 자신의 주가가 상승한다.

75년생 나란히 같은 선상에서 출발해도 순서가 달라지니 아쉬움이 크구나.

63년생 무엇이든 순환이 제대로 안되면 문제가 발생하고 점점 심각해진다.

51년생 진행방향에 대한 의구심이 용솟음치는 날이지만 아직 때가 아니다.

39년생 쉬운 말을 어렵게 하지 말고 그대로 보여주는 모습이 올바른 모습.

88년생 원초적 본능을 이해하지 못하면 많은 시간을 허비할 수 있는 운세.

76년생 도전전인 자세로 임하면 시시비비가 발생하고 심신이 피곤한 운세.

64년생 두터운 외투를 입어도 찬바람이 스며들고 오한이 드니 안타깝구나.

52년생 타고난 능력보다 보폭을 잘 조절하는 것이 큰 덕이 될 수 있는 날.

40년생 우후죽순처럼 널린 것은 배제하고 참신한 무언가를 발견해야할 때.

89년생 단면만 보지 말고 다른 면도 자세히 살핀 후에 결정해야 안전하다.

77년생 모르는 것이 있으면 물어보면 되는데 자존심 내세우다가 쓰러진다.

65년생 생각하는 것은 현실로 만들어나가는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가 된다.

53년생 둘이서 힘을 보태면 그보다 더 많은 것을 행할 수 있어 즐거운 날.

41년생 힘의 균형이 유지되면 무탈하나 균형이 깨지면 상당히 힘들어진다.

90년생 마음이 있으면 행동으로 나타나기 마련이니 무엇을 망설이고 있나.

78년생 하나부터 열까지 걸리는 부분이 있으니 여러모로 마음이 복잡하다.

66년생 값진 교훈이란 거저 얻는 것이 아니라 오랜 기다림 끝에 생성된다.

54년생 낯선 곳에 있어도 느긋하게 행동하면 주변상황이 유리하게 변한다.

42년생 구설수가 염려되나 대범하게 대응하면 오히려 자신에게 득이 된다.

91년생 무심코 내뱉은 말과 행동 때문에 상처받는 사람이 안 생기게 하자.

79년생 인연이란 자기도 사이에 눈앞에 사뿐히 내려앉아서 나를 기다린다.

67년생 다소 예민한 사람과의 교감을 원하지만 이런저런 문제점이 많구나.

55년생 기다리는 마음은 애타지만 결과가 좋으면 모든 문제점이 사라진다.

43년생 모자란 것을 채우는 일이 얼마나 힘든 일인가를 절실히 깨닫는 날.

원숭이

92년생 극명하게 대비되는 사람들이 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한자리에 있다.

80년생 웃는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면 하나를 주고 둘을 얻는 소중한 자산.

68년생 잠재된 능력을 일으킬 수 있는 방법만 알아내면 태산도 오르는 날.

56년생 어디로 걸음을 옮기는 것이 자신에게 유익한 일인지 알 수 없구나.

44년생 바람의 방향어디로 향하는지 그것부터 알아내는 것이 시급한 과제.

93년생 처음에는 모든 사람들이 나를 옹호하지만 나중에는 적으로 변한다.

81년생 위만 보지 말고 아래를 내려 보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69년생 긴 터널을 벗어나는 기분이지만 적응하는 시간이 약간은 필요하다.

57년생 찾아서 가지 말고 찾아오게 만드는 지혜가 어느 때보다 필요한 날.

45년생 집안에 가솔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들어올 징조가 보이기 시작한다.

94년생 비좁은 곳에서 지체하지 말고 보다 넓고 환한 데로 자리를 옮기자.

82년생 적당한 선에서 올라서거나 내려오는 것이 여러모로 바람직한 모습.

70년생 원하는 것을 얻기에 이른 느낌이지만 실체가 눈에 보이는 좋은 날.

58년생 마음속에 있는 말을 함부로 내뱉으면 주변사람들이 머리를 흔든다.

46년생 아직도 해야 할 일들이 산적했는데 물러나려하니 억장이 무너진다.

돼지

95년생 원하는 것이 있거나 없거나 눈을 크게 뜨고 주변을 자세히 살피자.

83년생 즉흥적인 행위는 삼가고 실질적인 소득이 발생하는 일에 전념하라.

71년생 말 못할 사정이 있는 사람에게 다가서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주자.

59년생 확고한 신념이 있으면 잡다한 무리들이 눈앞에서 사라지는 운세다.

47년생 계약문제는 빨리 처리하고 재운이 좋으니 여러모로 유익한 날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