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4일 월요일

84년생 확신이 있어도 의욕만 가지고 덤비면 난감한 국면에 처할 수 있다.

72년생 비교적 간단한 일을 두고 늑장부리는 행위는 많은 것을 잃는 방법.

60년생 많이 취하거나 너무 멀리 움직이는 것은 여러 가지로 불리한 모습.

48년생 누구나 부족한 부분은 있기 마련이니 처음부터 만족하기는 어렵다.

36년생 남성은 건강관리에 신경 쓸 때고 여성은 집안일로 고민이 많은 날.

85년생 분명한 태도를 보이지 않으면 입장이 아주 곤란해질 수도 있는 날.

73년생 부드러운 미소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것이 여러모로 이로운 행위.

61년생 미궁으로 빠져드는 상황을 한방에 종식시키는 비책을 찾아내는 날.

49년생 한번 작심한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꾸준하게 해나가는 것이 맞다.

37년생 어두운 곳에서 밝은 불빛을 만나니 이보다 더 반가운 일이 있는가.

호랑이

86년생 유익한 만남이란 그저 얻는 것이 아님을 빨리 깨닫는 것이 중요함.

74년생 일에 임하는 자세가 바르지 못하면 아무리 애를 써도 정답이 없다.

62년생 시작은 빠른 것이 좋고 마무리는 느긋한 마음으로 하는 것이 좋다.

50년생 지인과의 동업이나 투자는 절대 하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38년생 눈앞이 캄캄할수록 정신을 반듯하게 갖고 대응하는 것이 필요하다.

토끼

87년생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표정으로 멍하니 있는 것은 옳지 않다.

75년생 평상심을 잃지 않고 흐름을 계속 이어가면 넓은 곳에 자리 잡는다.

63년생 생각의 폭을 넓히지 않고 고집부리면 여러 가지 문제기 생기는 날.

51년생 해롭다고 무조건 내치지 말고 정화시키는 작업에 전력을 기울이자.

39년생 풍족한 것을 마다하고 부족한 것을 택하는 사람은 용기 있는 사람.

88년생 구체적인 실천계획이 없으면 실행하지 말고 처음부터 다시 정하자.

76년생 가능하면 모든 문제를 단번에 마무리하는 편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64년생 과다한 것은 모자란 것보다도 못하다는 사실을 가슴깊이 새겨두자.

52년생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도출되는 시점이니 부지런하게 길을 나서자.

40년생 시원하게 뚫려있는 대로를 거침없이 달리는 기상이니 흥겨운 하루.

89년생 혼자라고 생각하지만 막상 시작해보니 주변에서 모두 도와주는 날.

77년생 자신의 뜻과 상통하는 사람을 찾는 일이 그 무엇보다 시급한 과제.

65년생 동질성이 강한 사람들과 한데 어울리면 처음은 길하지만 위험하다.

53년생 어지러운 상황을 정리하고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는 숙제가 있다.

41년생 아쉬운 것은 잊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운세.

90년생 자신감을 보이는 것은 좋으나 방향이 잘못되면 여러모로 피곤하다.

78년생 상식을 벗어나는 일은 지탄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66년생 성실한 모습으로 임하는 건 좋지만 조력자를 찾는 일이 시급한 일.

54년생 주변사람들이 주장하는 바를 먼저 파악하고 대응하면 길이 보인다.

42년생 한 번에 모든 것을 수용하려는 태도는 무리니 적당히 선을 그어라.

91년생 자신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시각과 타인의 시각이 다르니 유념하라.

79년생 생각과 행동이 같은 선상에서 움직이고 있으니 여러모로 편리하다.

67년생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시기가 지나가고 외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날.

55년생 대다수의 생각이 소수의 생각을 감싸 안아주는 모양새가 필요하다.

43년생 상반된 의견을 조율하고 하나로 통일하는 일에 열과 성을 다할 때.

원숭이

92년생 바람이 불어오나 방패연하나를 날리지 못하고 있으니 답답한 노릇.

80년생 투자가치를 어떻게 산정할 것인가를 두고 이래저래 고민이 많구나.

68년생 체험하지 않아도 능히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금상첨화 아닌가.

56년생 주변사람들과 돈독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면서 많은 것을 함께 하자.

44년생 부산한 움직임에 비해서 조금은 모자란 결과가 예상되나 만족하라.

93년생 능숙한 말솜씨로 문제를 해결하지만 아직은 방심할 단계가 아니다.

81년생 애매한 입장에서 탈출하고 보다 높은 위치를 선점할 수 있는 운세.

69년생 관계설정이 모호한 상황이 연출되면 난처한 입장에 처하는 하루다.

57년생 희로애락이 한데 어우러진 날이니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지는 마라.

45년생 과감한 결단도 중요하지만 안정된 가운데 움직이는 것이 안전하다.

94년생 약속을 지키면 흥하고 어기면 망하니 오늘의 약속만은 어기지마라.

82년생 혼자서 올라설 수 있는 곳은 한계가 있으니 윗사람의 손을 잡아라.

70년생 불신의 벽을 허무는 순간 모든 억압에서 벗어나 자유를 얻는 운세.

58년생 좋은 자리는 혼자 독차지하라 있는 것이 아니라 나누라고 있는 것.

46년생 언변이 좋은 사람을 경계하고 빈자리는 그대로 두는 것이 좋은 날.

돼지

95년생 인간적인 면만 부각시키면 현실성이 떨어질 가능성이 더해가는 날.

83년생 주변에서 쳐다보는 시선들이 한둘이 아니지만 얽매일 필요는 없다.

71년생 엇갈리는 기운이 하나의 자리를 두고 다툼이 일어나면 흉흉해진다.

59년생 친화력이 좋은 자는 적재적소에 인력배치를 잘하니 능률이 오른다.

47년생 진행상황이 어떠한가를 정확하게 짚어보면 미래가 눈에 보이는 법.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