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4일 금요일

84년생 변화의 폭이 클 수 있으나 흐름을 잘 타면 많은 것을 취하는 운세.

72년생 남자는 성공의 그림이 보이고 여자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는 날.

60년생 좋은 생각으로 머리를 채우면 나쁜 생각이 자리할 곳이 전혀 없다.

48년생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 가면 아무리 힘든 일도 잘 해결된다.

36년생 주변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하면 어렵지 않게 실리를 챙길 수 있다.

85년생 물러서기보다 앞으로 한발 나아가는 모습으로 임하면 크게 흥한다.

73년생 자리에서 일어나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행동하면 기운이 상승한다.

61년생 오르막에서 잠시 쉬어가는 기분으로 마음의 여유를 갖고 움직이자.

49년생 계획을 유심히 관찰하고 보완할 점을 빨리 찾는 것이 현명한 모습.

37년생 늦게 행하면 그만큼 손해라고 생각하고 시작부터 나서야 대길하다.

호랑이

86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많은 것을 느끼고 얻을 수 있다.

74년생 어디에 점을 찍고 출발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익한가를 가늠해보자.

62년생 가까운 곳부터 응시하고 길을 열어 가면 먼 곳도 시야에 들어온다.

50년생 평정심을 찾으면 이후로는 무탈한 기운이 펼쳐질 공산이 다분하다.

38년생 아랫사람에게 후한 인심을 베풀면 그 명성이 천지사방에 자자하다.

토끼

87년생 남보다 부지런한 사람에게는 기쁜 소식이 들려오고 기운이 솟는다.

75년생 동서남북 사방으로 흩어지는 기세를 한곳에 모으면 정상에 오른다.

63년생 무던한 모습으로 행하지만 그에 동조하는 세력이 삼삼오오 모인다.

51년생 새로운 장이 열리는 신호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행하는 것이 옳다.

39년생 변화를 시도하려면 잠시 기다렸다가 내실을 기한 후에나 움직이자.

88년생 남보다 한발 앞서나가고 싶다면 정확한 수순대로 진행함이 먼저다.

76년생 한 번의 찬스를 놓치지 않는 능력은 일정부분 타고나는 것 아닌가.

64년생 과감하게 변화하고 싶어도 속도조절에 능숙하지 않으면 실이 많다.

52년생 감당하기에 쉬운 것과 어려운 것의 차이점이 무엇인가를 고민하라.

40년생 위에서 나는 소리보다 밑에서 나는 소리가 더 요란한 건 당연지사.

89년생 아무도 행하지 않는 것을 자신이 먼저 행한다는 것은 소중한 경험.

77년생 거대한 성곽에 오르는 때지만 밑을 내려다보면 여러모로 불리하다.

65년생 확신이 있다면 앞도 뒤도 돌아보지 말고 곧장 질러가는 것이 맞다.

53년생 크게 회유하는 것도 좋으나 평범한 방법으로 가장 먼저 길을 열자.

41년생 불안정한 요소들을 제거하고 평탄한 상태로 시작하면 매우 길하다.

90년생 감정에 이끌려 본의 아닌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내면부터 다스리자.

78년생 거리가 멀면 뛰어가면 되고 가까우면 손만 뻗어도 쉽게 잡는 운세.

66년생 적반하장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날이지만 노력하면 반전될 수 있다.

54년생 지명도가 떨어지는 것에 연연하지 말고 과감하게 방향전환을 하라.

42년생 길한 기운이 느리지만 확연하게 느껴지는 날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91년생 바람이 불어올 때는 자세를 반듯하게 곧추세우고 천천히 움직이자.

79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으니 복잡하게 생각지 말고 맛있게 먹자.

67년생 두툼한 지갑을 펼칠 때 기분을 아는 사람은 채우는 일이 열심이다.

55년생 단순한 것이 의외로 많은 것을 안겨준다는 것을 빨리 깨닫는 하루.

43년생 소망하던 소식은 전반기에 들려오니 그간의 기다림이 막을 내린다.

원숭이

92년생 대인관계에서 자존심이란 상당히 복잡 미묘한 부분에 속하는 사안.

80년생 뒤에서 밀어붙인다고 속도가 붙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68년생 자리에서 일어나는 시점을 제대로 파악한 후에 부지런히 움직이자.

56년생 논쟁하지 말고 화합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44년생 조용한 분위기에 혼자 떠드는 사람이 있다면 과감하게 퇴장시키자.

93년생 자극이 심하면 곤란하지만 적당하면 상당한 진척을 이루는 법이다.

81년생 누군가에 의해서 변화하기보다 스스로 변화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69년생 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천천히 움직이면 득재한다.

57년생 오르는 것보다 내려오는 것이 어렵다는 사실을 가슴으로 체험한다.

45년생 작지만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갖고 계속 노력하라.

94년생 타인의 마음을 오해하지 말고 그대로 믿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83년생 취하는 것과 버리는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존재하니 받아드리자.

70년생 암중모색이란 단어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단어가 아님을 잊지 마라.

58년생 생활 속에서 안정을 찾으면 힘이 솟아오르고 정신적으로 안정된다.

46년생 쉽게 생각하면 모든 일이 쉬우니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생활하라.

돼지

95년생 풍성하게 보이고자 노력하지 말고 내실을 다지는 작업에 몰입하자.

83년생 같은 맥락에서 이어지는 현상을 접하는 시기지만 어렵사리 멈춘다.

71년생 불요불급한 사안이 아니면 뒤로 미루고 차분하게 하나씩 처리하자.

59년생 부산한 움직임보다 차분한 마음으로 조용히 임하는 것이 현명하다.

47년생 떠도는 풍문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정해진 수순대로 걸어가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