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8일 토요일

84년생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면 무엇을 해도 결실을 거둘 수 없는 법이다.

72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에 따라 자신감이 증감하는 것은 분명한 현실.

60년생 분배하는 일에 소홀하면 물질적인 것보다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다.

48년생 직감에 의존하지 말고 소신을 가지고 통계에 의존하면 수월해진다.

36년생 몸에 좋은 것도 과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85년생 가장 빠른 방법으로 목표지점을 향해 곧장 달려가는 것이 좋을 듯.

73년생 생각이 길면 행동이 느리고 행동이 느리면 좋은 결과가 안 나온다.

61년생 일의 분담이 잘 이루어지고 있으니 남은 일은 거두는 것만 남았다.

49년생 직선적인 표현은 자신에게 해가 될 수 있으니 우회하는 것이 좋다.

37년생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대처방법일 것이다.

호랑이

86년생 아무리 좋은 것도 부담스럽게 느껴지면 거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4년생 약간의 손실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준비 작업일 뿐이다.

62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돌아서면 후에 일어나는 현상에는 무상하다.

50년생 지나치게 의욕이 강하면 현실을 망각하니 냉정한 모습을 유지하라.

38년생 현명한 선택이란 결과가 나타난 후에야 가늠할 수 있는 문제일 듯.

토끼

87년생 잠시 떨어져 있는 동안이 상호간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하기 마련.

75년생 어느 곳에 초점을 맞출 것인지 그것부터 정하는 것이 올바른 순서.

63년생 가느다란 불씨가 꺼지지 않고 모락모락 타오르고 있으니 행복하다.

51년생 길게 뻗은 다리에 섰지만 힘차게 달릴 수 없으니 마음이 심란하다.

39년생 사람 때문에 근심이 깊어지면 떨쳐내기 어렵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88년생 주변사람들과 의기투합하여 길을 나서지만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76년생 손에 가득 잡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나 쳐다볼 용기가 없다.

64년생 직감에 의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오늘만큼은 정답이 아니다.

52년생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행위는 자제하고 자신의 의지대로 추진하라.

40년생 잠시 딴 생각을 하다 중요한 일을 잊어버리니 적어두는 것이 좋다.

89년생 옷깃을 스쳐도 인연이란 말이 있으니 작은 것도 소홀히 보지 마라.

77년생 부산하게 다니지만 실속 없으니 욕심내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5년생 아는 것은 작아도 표현하는 능력이 탁월한 사람은 크게 흥하는 날.

53년생 깊은 상념에서 빨리 벗어나는 사람은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는 날.

41년생 자식의 진로문제는 한순간에 결정하기엔 아무래도 조금 무리일 듯.

90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밀고가면 생각지 않은 이득이 생기는 운세다.

78년생 걱정이 하나씩 해소되고 새로운 희망이 솟아나니 기세등등한 운세.

66년생 손 내미는 건 쉬우나 잡는 일은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하여 힘든 일.

5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가족모두가 기뻐하고 모든 상념이 사라진다.

42년생 자신의 위치를 제대로 인식하고 행동한다면 별다른 어려움이 없다.

91년생 시선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주변상황은 엄청나게 달라지기 마련.

79년생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많아서 숨쉬기조차 어려우니 막막하구나.

67년생 한 가지 일에 매진하는데 다른 일이 발생하니 심신이 지치는 운세.

55년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인 덕에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행복하다.

43년생 주제를 두고 여러 가지 말이 오가지만 핵심은 한 가지에 불과하다.

원숭이

92년생 생각지 않은 곳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언행을 항상 조심하라.

80년생 용기와 만용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는 시점이 다가오는 시기다.

68년생 무엇을 어떻게 하는 것이 나와 주변사람들에게 유익할지 고민한다.

56년생 과도한 소비는 자칫하면 커다란 오점을 남길 수 있음을 잊지 마라.

44년생 순환기계통에 질환이 우려되니 미리 처방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93년생 남의 모함에 마음 졸이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의 입장을 밝힐 시점.

81년생 말이 없는 것과 하지 않는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존재하기 마련.

69년생 내가 관여할 일이 아니면 고개 돌리지 말고 앞만 바라보고 나가자.

57년생 하늘이 드높고 바다도 푸르니 능히 바라던 바를 이루는 좋은 운세.

45년생 전반적인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니 몸을 빠르게 움직여야 편안하다.

94년생 스산한 기운이 몸을 감싸니 혼자 있지 말고 여럿이 한데 어울리자.

82년생 흐름이 누구에게 유리하게 전개되고 있는지 그것부터 제대로 알자.

70년생 가까운 사람의 부탁을 선뜻 들어주고 싶지만 지금은 아닌 것 같다.

58년생 객관적인 요소를 가미하면 자신의 결정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한다.

46년생 자신이 소유한 걸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

돼지

95년생 친구들과의 만남이 잦다보니 지출의 규모가 생각보다 커지는 운세.

83년생 강직한 성격의 소유자는 큰 시련을 맞을 수 있으니 뒤로 물러서라.

71년생 마음이 맞는 사람과 함께 일하니 능률도 오르고 성과도 매우 크다.

59년생 보이는 것은 빙산의 일각이니 보이지 않는 부분을 제일 먼저 보자.

47년생 다자간 협상을 이끌어 내는 일이 얼마나 힘든 일인가를 느끼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