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는 주요 정책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국민권익 60초 영화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권익위의 올해 주요 추진과제인 ‘부정부패 척결’, ‘국민소통 강화’, ‘사회적 신뢰 확충’이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자는 권익위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국민권익 정책에 대해 자유롭고 창의적인 영상으로 표현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9월 21일부터 30일까지로 권익위 홍보담당관실 전자우편(acrc0229@daum.net)으로 제출하면 된다.

권익위는 접수된 작품 중 대상 1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3편을 선정해 10월 중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작을 홈페이지, 블로그·페이스북·유튜브 등에 게시해 국민권익 정책 홍보 영상으로 활용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민권익 60초 영화제’ 홈페이지(http://www.acrcucc.modoo.at)나 권익위 홈페이지(http://www.acrc.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