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4일 화요일

84년생 솔직한 표현이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법이니 과감하게 다가서라.

72년생 씨앗을 뿌리고 가꾸지만 아직은 열매를 수확할 때는 아닌 것 같다.

60년생 과열되면 곤란하니 먼저 발을 빼는 것이 여러 가지로 현명한 판단.

48년생 막바지 작업에 열중하더라도 심신의 피로함을 무시하는 것은 위험.

36년생 방향에 따라 운신의 폭을 넓히거나 줄여야만 그 이익이 커지는 날.

85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는 없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문제될 건 전혀 없다.

73년생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것이 있으니 안타까운 마음을 가누기 힘들다.

61년생 적당한 기회를 봐서 운신의 폭을 넓히면 많은 것을 차지하는 운세.

49년생 비교적 간단한 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마음을 비워보자.

37년생 하는 일에 약간의 막힘은 있으나 비교적 간단한 일이니 걱정 마라.

호랑이

86년생 뒤숭숭한 소문은 무시하고 자기감정에 충실하면 값진 것은 얻는다.

74년생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은 있으나 그것을 이용하는 건 나 자신.

62년생 닦달하지 말고 여유로움을 갖고 대하면 많은 사람들이 우러러본다.

50년생 어둠을 밝히는 촛불을 양손에 들고 있으니 주변사람들이 모여든다.

38년생 적당한 구실을 만들어 위기를 모면하려는 사람은 백해무익한 사람.

토끼

87년생 하루 종일 마음이 편치 않고 피곤할 때는 친구들과 신나게 즐기자.

75년생 어린아이의 말도 흘려듣지 않는 사람은 작은 실수도 하지 않는 법.

63년생 단면만 보고 판단하면 곤란하니 차분한 마음으로 곰곰이 생각하자.

51년생 무엇을 선택할지 망설이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고 결정하라.

39년생 몸가짐이란 젊은 사람이나 나이든 사람이나 관계없이 중요한 부분.

88년생 너무 많은 생각일랑 하지 말고 쉽게 생각하고 곧장 시행하면 된다.

76년생 일의 진척이 더딜 때는 통념을 깨트리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다.

64년생 잠시 쉰다는 기분으로 자리에 앉지만 아차 하는 순간 뒤로 쳐진다.

52년생 다른 곳만 살피지 말고 내부를 먼저 살피고 경계하는 일이 먼저다.

40년생 사업적인 변경사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면 직접 나서야 편하다.

89년생 마음에 없는 말은 잠깐의 유익을 줄 수 있지만 오래가지는 않는다.

77년생 자기개발에 부지런하고 약간의 오해로 인한 구설이 염려되는 시점.

65년생 별다른 무리 없이 지나가지만 막바지에 이르러서 문제점이 생긴다.

53년생 둥글게 생활하는 자세를 갖추면서 하나씩 내 것으로 만들어야한다.

41년생 일방적인 인간관계는 장기간 유지하기 힘드니 개선할 필요가 있다.

90년생 방법론에 연연하지 말고 과감하게 밀어붙이는 힘이 요구되는 시점.

78년생 배우고 익히는 일에 부지런하면 흉한 것이 길한 것으로 변하는 날.

66년생 흥하고 망하고는 하늘의 뜻이라는 무책임한 말로 정당화하지 마라.

54년생 공신력이 떨어지는 일은 멀리하고 공감할 수 있는 것에 힘을 쓰자.

42년생 칭찬에 인색한 자는 구설이 있지만 반대인 경우는 공명할 수 있다.

91년생 생각만으로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지만 현실은 냉정하다.

79년생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니 상대방의 의중을 정확하게 파악하라.

67년생 추진력이 약한 사람은 주변에 조언을 구해 움직이는 것이 좋은 날.

55년생 상호친목을 도모하는 일에 매진하면서 실리를 추구함이 가장 좋다.

43년생 모자란 것은 보충하면 되고 넘치는 것은 나누면 모든 게 해결된다.

원숭이

80년생 무엇을 선택할지 딜레마에 빠질 수 있으니 조언을 구하는 게 좋다.

68년생 거친 산속을 헤매지만 곧 정상에 도달할 수 있으니 조금만 참아라.

56년생 누군가의 능력을 인정하는 일을 자존심과 연관시키는 건 어리석다.

44년생 밝은 색상의 의복을 착용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사람들을 만나자.

32년생 건강에 좋다고 남용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운동을 계속 해나갈 것.

81년생 붓으로 먹을 갈 수 없다는 사실을 빨리 깨우치면 마음이 편안하다.

69년생 분위기가 무르익지를 않았다면 결단코 자신의 뜻을 드러내지 마라.

57년생 머리가 맑고 마음이 따스하니 하는 일에 탄력이 붙고 힘이 솟는다.

45년생 허술한 겉모습만이 전부가 아니니 천천히 판단하는 것이 유리하다.

33년생 부실한 부분을 개선시키는 과정이 짧을수록 발전가능성은 더 높다.

82년생 밑진다고 생각하지 말고 베푼다는 마음으로 임하면 일신이 편하다.

70년생 말로 흥하고 망한다는 말처럼 세치 혀로 인해 희비가 엇갈리는 날.

58년생 결론에 이르러 여기저기서 아우성치는 사람이 있으나 개의치 마라.

46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을 굳게 믿고 실천하면 행운을 잡는다.

34년생 명분을 찾을 수 있다면 지금의 상황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되는 날.

돼지

83년생 눈에 보이는 문제점보다 보이지 않는 문제점을 해결하기가 힘들다.

71년생 행위자체는 문제가 없지만 거기서 파생되는 것이 문제가 만만찮다.

59년생 모든 일에 근본이 무엇인가를 고민하지만 정답은 가까이에 머문다.

47년생 차분하게 바라보면 좁은 곳에서 움직이는 사물이 시야에 들어온다.

35년생 가식적인 말투는 삼가고 진솔한 행동을 보여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