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일 수요일

84년생 이왕이면 다홍치마라는 말처럼 마음에 드는 곳으로 몸이 움직인다.

72년생 직장에서 책임소재를 두고 동료와 다투기 쉬우니 조금만 양보하자.

60년생 손에 닿을 것 같으면서 닿지 않는 것이 오늘은 손안으로 들어온다.

48년생 경험하지 못한 것을 마주하고 있자니 마음한구석이 왠지 불안하다.

36년생 해묵은 감정은 가슴속에서 깨끗이 지우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85년생 가장자리를 벗어나 중앙에 위치하는 것이 시급한 과제가 아니던가.

73년생 독창적인 사고방식이 갖는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은 공존한다.

61년생 우중충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밝고 환한 세상으로 발걸음을 옮기자.

49년생 뜻한 바가 있다면 보다 혁신적인 것에 중점을 두고 빨리 움직이자.

37년생 입안에 머금고 있는 걸 남에게 줄 때는 두 가지 의미를 뜻하는 것.

호랑이

86년생 말이 앞서면 실천하기 어려우며 표현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모른다.

74년생 차가운 색상을 피하고 따스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2년생 시간적인 여유는 자신이 만들지만 그것을 누리는 사람은 여럿이다.

50년생 덩치가 큰 사안은 피하고 자신이 맡기에 적당한 것을 먼저 택하라.

38년생 가정에 근심거리가 있으면 분위기가 우중충해지니 빨리 잊고 살자.

토끼

87년생 강하게 다가서면 작게 얻지만 부드럽게 다가서면 큰 것을 얻는 날.

75년생 여성은 활발한 모습으로 임하고 남성은 큰길로 나서야만 편안하다.

63년생 희생정신이란 누가 시킨다고 생성되는 것이 아님을 항상 기억하라.

51년생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말고 적당한 곳을 정해두고 움직여야할 시점.

39년생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면 상대방이 쉽게 수긍하니 이것이 정답.

88년생 누군가를 선택할 순간이 다가오고 있으니 마음을 차분히 가다듬자.

76년생 생각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다가서자.

64년생 예상보다 많은 문제가 외부적으로 발생하기 쉬우니 서두르지 마라.

52년생 사소한 일도 중복되면 사람을 지치게 할 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라.

40년생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 쓸 시점이니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89년생 자그만 일에 감동적인 모습은 좋으나 현실감각을 잃으면 곤란하다.

77년생 참다운 의미를 맛볼 수 있다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좋은 운세.

65년생 돌부리에 걸리더라도 몸에 힘을 빼면 크게 다칠 염려는 전혀 없다.

53년생 크게 움직일 때와 작게 움직일 때를 잘 구분하면 재운이 왕성하다.

41년생 당근보다 채찍이 효과가 빠르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판단이다.

90년생 외유내강형인 사람은 금전적인 손실은 있지만 좋은 사람을 만난다.

78년생 모든 문제를 타인의 입장에서 본다면 실마리가 쉽게 풀릴 수 있다.

66년생 고즈넉한 가운데 심리적으로 위축되기 쉽지만 걱정할 일은 아니다.

54년생 승리에 대한 갈망이 강할수록 패배에 대한 압박감이 커질 수 있다.

42년생 눈으로 보면 쉬운 일도 막상 시작해보면 힘들고 어려울 수도 있다.

91년생 근거리에 있는 것은 잠시 접어두고 원거리에 있는 것부터 챙길 때.

79년생 여성에게는 신뢰가 필요하고 남성에게는 정확한 정보가 필요한 날.

67년생 엉겁결에 선택한 일이 생각지 않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

55년생 일정한 형태를 갖추지 않은 상태라도 지금부터 다듬으면 가능하다.

43년생 퉁명스럽게 내뱉는 말이 상대방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지름길이다.

원숭이

80년생 사고방식의 차이는 서로 인정하고 다가서는 와중에서 답을 찾는다.

68년생 심리적인 안정을 도모하는 일이 무엇보다 우선임을 가슴에 새기자.

56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이롭다.

44년생 부정적인 사람이 사라지고 긍정적인 사람들이 주위를 가득 채운다.

32년생 한 가지 생각에만 몰입하지 말고 전체를 바라보는 시각을 가질 때.

81년생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치는 건 좋으나 현실을 벗어나는 건 곤란.

69년생 변화에 순응하는 자세로 임하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날.

57년생 기회란 잡을 수 있을 때 잡아야지 시간이 지나면 점점 힘들어진다.

45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거래는 가능하면 삼가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

33년생 기차 떠난 뒤에 손 흔들어봐야 아무 소용없다는 말이 실감나는 날.

82년생 진흙에서 귀한 진주를 얻으니 생각지 않은 복이 굴러온 것과 같다.

70년생 그윽한 꽃향기에 취하지 말고 맡은 일에 자신의 정열을 다 받치자.

58년생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지 않으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피곤하다.

46년생 자충수를 범할 수 있는 날이니 낮은 자세로 임하는 것이 현명하다.

34년생 인심이 후한 것은 좋으나 실리를 챙긴 후에 베푸는 것이 안전하다.

돼지

83년생 내부적인 것에 신경 쓰지 말고 외부적인 것에 관심을 기울일 시점.

71년생 분위기에 좌우되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기억하라.

59년생 정신적으로 몹시 분주하지만 저녁이 되면 손에 쥔 것이 적지 않다.

47년생 시기와 구설이 난무하는 곳을 벗어나 화기애애한 곳으로 옮기도록.

35년생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임하니 생각지 않은 결과가 나온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