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8일 토요일

84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단순한 진리를 실천하는 시급하다.

72년생 상대방이 무엇을 갈망하고 있는지를 먼저 파악하면 걱정이 없구나.

60년생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 것은 욕심이고 그것을 벗어나야 편안해진다.

48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니 대치국면에서 벗어나려면 절대 서두르지 마라.

36년생 후미진 곳을 피하고 넓고 환한 곳으로 움직이는 것이 보기도 좋다.

85년생 소중한 것을 잃기 쉬우니 집안단속에 신경을 쓰는 것이 시급한 일.

73년생 소유욕에 사로잡히면 이성을 잃기 쉬우니 손에서 모두를 놓아보자.

61년생 바람 앞에 가녀린 촛불의 기상이니 오늘은 근신하는 것이 좋을 듯.

49년생 자만심에 사로잡혀 시야가 흐려지면 손에 잡은 것을 놓칠 수 있다.

37년생 확실한 물증이 없다면 남을 의심하지 말고 마음 편하게 먹고 가자.

호랑이

86년생 간밤에 있었던 일은 깨끗하게 지워버리고 상쾌한 아침을 시작하라.

74년생 주변의 충고를 경청하고 초석으로 삼는다면 못할 것이 무엇이던가.

62년생 집안분위기에 주눅 들지 말고 자신의 손으로 주도권을 찾아나가자.

50년생 서로 대립하는 일은 자제하고 어떠하건 화합하는데 혼신을 다하라.

38년생 특별한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눈치 보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나가자.

토끼

87년생 조금 모자란 것이 좋으니 도에 넘치는 행동은 마음속에 묻고 가자.

75년생 한 알의 밀알이 되라는 글귀처럼 자신을 희생하는 마음을 가질 때.

63년생 모든 것을 다 가질 수는 없으니 주변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이롭다.

51년생 흥미진진한 사건의 이면에는 약간의 위험성이 항상 따르는 법이다.

39년생 새로운 시작은 또 다른 마지막을 의미하니 이 사실을 가슴에 묻자.

88년생 유연한 대처능력이 요구되니 많은 변화나 이동은 다음으로 미루자.

76년생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한 가지만 생각하는 것이 올바른 모습이다.

64년생 궁금한 것이 있으면 그냥 넘어가지 말고 확인하는 것이 옳은 행위.

52년생 무엇이 가장 소중한 것인가를 고민하는 사람은 심신이 고단해진다.

40년생 오만 방자한 사람을 가까이하면 자신에게 손해만 있으니 멀리하자.

89년생 아무리 뜻이 있어도 조력자가 없으면 혼자서는 올라서지를 못한다.

77년생 다른 사람들은 속여도 자신만을 속일 수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65년생 금전문제로 시비하면 이것도 잃고 저것도 잃어버리니 고개를 들라.

53년생 재운은 무난하나 사람으로 인한 약간의 불협화음이 생성되는 시기.

41년생 신분의 구별이 없어야 일신이 편안하니 상대방의 인격을 존중하라.

90년생 섣부른 판단으로 좋은 인연을 망칠 수 있으니 마음을 크게 먹어라.

78년생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행동으로 즉시 옮기는 것이 답이다.

66년생 충실한 사람과 출중한 사람이 동시다발적으로 주변을 서성이는 날.

54년생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많다는 말이 실감나게 느껴지는 하루.

42년생 보기 흉한 것이 수두룩하니 어디에다가 시선을 둬야할지 망설인다.

91년생 일상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발견하지만 공유하는 사람을 먼저 찾자.

79년생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하고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니 준비를 잘하라.

67년생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도 상심하지 말고 기다리면 만회하는 법이다.

55년생 중심을 잃지 말고 자신의 가치관을 분명히 밝히는 것이 가장 우선.

43년생 무분별한 취득은 화를 부르니 제대로 파악하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80년생 단편 일률적인 자신만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은 위험한 모습이다.

68년생 내정간섭은 상대방을 불쾌하게 만드는 행위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56년생 뒤숭숭한 분위기에서는 몸을 낮추는 것이 무엇보다 바람직한 태도.

44년생 일의 진행상황이 불리할 때는 뒤로 물러나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

32년생 인심을 얻으면 일신이 편하지만 잃어버리면 치명적인 후환이 있다.

81년생 현실에 순응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그래야만 하는지를 생각하자.

69년생 심리적인 부담감을 없애는 것이 급선무니 차분하게 주변을 살피자.

57년생 남의 입장을 고려하는 것도 좋지만 과하면 많은 것을 잃는 운세다.

45년생 관망하는 자세로 주변을 바라보면 자신의 빈자리가 나타나는 하루.

33년생 중요한 대목에서 발을 빼지 말고 묵묵히 지켜보는 것이 좋은 방법.

82년생 확인하기 전에 서둘러 사인하면 물질적인 손해가 발생하기도 한다.

70년생 비교적 순탄한 운세라서 보폭을 평소보다 넓히는 것이 효과적이다.

58년생 사업자는 기업의 체질개선에 주안점을 두고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46년생 만인의 뜻을 모두 수용할 수는 없더라도 귀담아들어야만 무탈하다.

34년생 동시다발적인 현상이 나타나도 차분하게 있으면 손실이 크게 없다.

돼지

83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찾아 나서는 적극적자세로 많은 것을 얻는 날.

71년생 생각은 짧을수록 유익하고 행동은 빠를수록 좋다는 말을 실천하자.

59년생 부부간에 동질성을 빨리 찾는다면 잡다한 문제가 손쉽게 해결된다.

47년생 뜻한 바는 있지만 일이 생각보다 쉽게 성사되지 않아 속이 상한다.

35년생 심신이 피로할 때는 조금 복잡하고 소란한 곳으로 가는 것이 좋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