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0일 토요일

84년생 포기라는 단어를 뇌리에서 지우고 하면 된다는 일념으로 매진하라.

72년생 가벼운 말실수 때문에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음을 명심할 것.

60년생 정해진 것이 없다고 막무가내로 일을 처리하면 금방 탈이 나는 법.

48년생 쉬운 일은 어려워지고 어려운 일은 쉬워지니 대처하기 어려워진다.

36년생 갑작스런 변화에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는 것이 현명하다.

85년생 고속도로에 올랐지만 힘차게 달릴 수 없으면 여러모로 복잡해진다.

73년생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기자.

61년생 특별한 대책이 없다면 우회하지 말고 마음을 단호하게 먹어야한다.

49년생 개인의 이익과 집단이익이 서로 부딪히면 엄청난 사태가 발생한다.

37년생 투자나 매매에 적합한 시기지만 느긋하게 흥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호랑이

86년생 갈피를 못 잡고 막막한 현실 앞에서 한없이 작아만 가는 시점이다.

74년생 지나간 것은 깨끗하게 머리에서 지워버리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62년생 능력 밖의 일이라도 마냥 손을 놓고 있을 수가 없으니 답답하구나.

50년생 어느 쪽을 선택해야 훗날 웃을 수 있을지 갈등의 시간이 지속된다.

38년생 문제가 될 만한 것은 애당초 뿌리를 뽑아버리는 것이 이로운 모습.

토끼

87년생 찡그린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지 말고 환한 얼굴로 대하는 게 상책.

75년생 억압당하는 것은 어떠한 희생을 감수하더라도 피하는 것이 급선무.

63년생 내면의 평정을 유지할 수 있다면 작금의 현실에서 탈피할 수 있다.

51년생 무한정 바라는 것은 문제가 있으니 받기보다 주는 것에 익숙할 때.

39년생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시기.

88년생 웃는 얼굴에 침 뱉는 사람 없으니 밝은 모습으로 활기차게 나서자.

76년생 작은 소리에 집중하고 열린 마음으로 사람들과 소통하니 행복하다.

64년생 태산이 높다하되 하늘아래 뫼라는 말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보자.

52년생 집안 일로 가족 간에 대화가 단절될 위기가 발생하니 신경을 쓰자.

40년생 결정된 사항이 아닌 일을 일부러 사서 고민하니 건강 해치기 쉽다.

89년생 순간적인 격한 감정을 자제하지 못하고 일을 그르칠 수 있는 운세.

77년생 바쁘게 다니지만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없으니 자신감이 떨어진다.

65년생 움직임이 민첩한 것은 좋지만 오늘은 자기자리를 지켜야 편안하다.

53년생 작은 이익에 급급하다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라.

41년생 경우에 어긋나는 일을 목격하고도 그냥 지나치는 일은 없어야한다.

90년생 인맥이 튼실하면 오래도록 건실한 성장을 추구하니 생각을 바꾸자.

78년생 실질적인 문제에서 벗어나 겉으로만 맴도니 어느 세월에 해결할까.

66년생 육체적인 고통보다 정신적인 고통을 견디기가 훨씬 어려운 법이다.

54년생 고요한 가운데 경천동지할 일이 발생하면 놀라움이 더해지기 마련.

42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면 마음에 상처가 더 크게 남기 마련이다.

91년생 마음이 맞지 않으면 몸도 마음도 힘드니 마음의 문을 열고 나서자.

79년생 작은 것은 주고 큰 것을 얻으니 생각지 않은 소득이 생길 수 있다.

67년생 감언이설에 현혹되지 말고 여태껏 하던 대로 밀고 나가야 편한 날.

55년생 간단한 일을 어렵게 생각하니 옆에 있는 사람들이 몹시 답답한 날.

43년생 서운한 마음을 오래 두면 마음에 병이 생기니 빨리 잊어야 편하다.

원숭이

80년생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지 못하면 그에 상응한 대가를 치르는 하루.

68년생 오름세가 지속되는 날이니 사소한 것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상책.

56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가라는 말을 새기면서 생활하는 게 좋다.

44년생 어느 것을 선택할지 많은 갈등이 생기니 혼자 결정하는 건 삼가라.

32년생 자연스럽지 못하고 물리적인 힘을 가하면 결과가 나쁘게 나타난다.

81년생 상반된 이미지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69년생 일에 차질이 우려되니 한 번 더 확인하고 넘어가는 것이 안전하다.

57년생 지나간 것에 대한 미련이 가슴속에 오래도록 남아있으니 답답하다.

45년생 아쉬움이 클수록 현실에 대한 만족감은 갈수록 떨어지기 마련이다.

33년생 동등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자신을 지금보다도 더욱 낮추도록.

82년생 둘이서 하는 일도 지나고 나면 한사람이 하는 것과 마찬가지 모습.

70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보다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자세를 가져야 좋다.

58년생 법적인 문제가 생기면 헤어나기 힘들어지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46년생 정하면 이롭지만 동하면 불리하니 너무 멀리 움직이는 건 삼갈 때.

34년생 조용한 집안에 평지풍파가 일어날 조짐이 있으니 미리 단속하도록.

돼지

83년생 넘치면 남들이 시선을 주기 마련이니 조금 부족한 모습이 더 좋다.

71년생 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나 지금은 때가 이르니 조금 더 기다리자.

59년생 어둡고 침침한 곳에서 오래 머물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진다.

47년생 외향적이 사람은 사람을 멀리하고 속내를 보이지 않아야 안전하다.

35년생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던 지금은 때가 좋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 것.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