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0일 토요일

84년생 소중한 것을 얻고 싶다면 그에 준하는 무언가를 줄 수 있어야한다.

72년생 급변하는 현실에 적응하려면 자신부터 먼저 변하는 것이 우선이다.

60년생 주머니에 두고 엉뚱한 곳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것부터 먼저 찾자.

48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잊지 말고 천천히 시작하는 것이 옳다.

36년생 속절없이 흐르는 것이 세월이라고 해도 그것을 지배하면 행복하다.

85년생 타인으로 인해 기분이 상하기 쉽지만 마음먹기에 따라서 달라진다.

73년생 바라는 것이 많으면 곤란하니 생각을 정리하고 차분하게 변화하자.

61년생 적게 주고 많이 얻는 것이 좋지만 항상 내 것만 챙기는 것도 문제.

49년생 상대방에 따라서 대응방법이 달라져야 결과가 보다 좋아지기 마련.

37년생 저녁에 생각이 많으면 몸도 마음도 이상하게 변할 수 있는 법이다.

호랑이

86년생 피하지 말고 정당한 방법으로 맞서면 주변의 기운을 받을 수 있다.

74년생 일이 막히고 마음이 무거울 때는 현자를 찾아 조언을 구함이 좋다.

62년생 부부사이 문제는 당사자만이 해결할 수 있으니 현명하게 대처하라.

50년생 무리수를 두지 말고 잠시 제자리에 멈추는 것이 훗날을 위해 좋다.

38년생 길한 기운이 감도니 막혔던 일이 풀리고 큰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

토끼

87년생 먼 곳으로 떠날 사람은 목적지 외에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길하다.

75년생 무난한 운세니 순리대로 풀어가면서 주머니를 닫아두는 편이 좋다.

63년생 계약이 성사되거나 귀인을 만나는 운세니 서남방향으로 길을 열자.

51년생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잡다한 일로 신경이 쓰이니 난감한 노릇이다.

39년생 욕심이 많으면 실물을 거둔다는 옛말을 명심하고 욕심은 금물이다.

88년생 그대로 밀어붙이면 낭패 당하기 쉬우니 하나씩 차례대로 풀어가자.

76년생 더불어 하는 것은 좋지만 많은 사람들과 마음을 같이하는 건 무리.

64년생 보이지 않는 것으로 인해 난감한 지경에 놓일 수 있으니 조심하라.

52년생 예민한 사안을 서둘러 결정하면 탈날 수 있으니 절대 서둘지 마라.

40년생 적당한 타협도 좋지만 지금은 매사에 확실한 것만 찾는 것이 정답.

89년생 이동이 예상되고 새로운 변화의 물꼬가 눈앞으로 다가온 시점이다.

77년생 심사가 불편할 때는 다른 곳에 관심을 두는 것이 여러모로 편하다.

65년생 딴 방향으로 밀고 나갈 때는 생각보다 행동으로 보이는 것이 좋다.

53년생 부질없는 자기과시나 불필요한 지출은 여러 가지로 힘들게 만든다.

41년생 건강에 신경 쓰고 변화에 유념하면서 안정을 도모함이 바람직하다.

90년생 믿음이 약하면 바라는 것을 얻기 힘들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78년생 시선을 한군데로 모으지 않고서 산만하게 움직이면 화를 자초한다.

66년생 과하게 취하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는 것이 가장 좋은 모습.

54년생 일정한 장소에 머물지 말고 다양한 장소를 택하는 것이 득이 된다.

42년생 동정은 상대방의 마음을 크게 상하게 하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다.

91년생 좋은 뜻을 가지고 마주해도 태도가 그릇되면 오해를 부를 수 있다.

79년생 불신보다 믿음이 강한 사람은 하나를 얻고 하나를 더 얻는 운세다.

67년생 결과를 예측하면서 계속 추진하는 일은 다시 한 번 짚고 넘어가자.

55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있더라도 경제적인 여유가 없으면 무슨 소용인가.

43년생 순리를 선택하는 것이 안정을 도모하는 지름길이니 무리하지 마라.

원숭이

80년생 인정받고 싶다면 부지런히 노력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해결책이다.

80년생 상호간에 다른 이미지를 찾아야지 비슷한 이미지는 해가될 뿐이다.

68년생 제대로 된 물건을 손에 넣으려면 지금상태로는 부족하니 보완하라.

56년생 능력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4년생 아픈 것을 속으로만 삭히지 말고 주변사람들에게 솔직하게 말하자.

81년생 변화가 예상되는 날이지만 자신이 하기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진다.

69년생 주머니가 가벼워도 마음에 두지 말고 소신대로 밀어붙이면 성한다.

57년생 무슨 일을 하던지 신명이 나서 해야만 능률도 오르고 발전이 있다.

45년생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여기고 마음이 움직이는 방향으로 몸도 가자.

33년생 한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는 우매한 사람 때문에 덩달아 손해 본다.

82년생 모자란 부분이 눈에 들어와도 그냥 넘기는 편이 여러 가지로 좋다.

70년생 활동적인 면을 적극적으로 부각시키면 주변의 시선이 내게 쏠린다.

58년생 위험성은 항상 존재하니 개의치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밀어붙이자.

46년생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을 부정하지 말고 한 번 더 도전하라.

34년생 남의 말이 달갑게 들리지 않아도 그러려니 하고 다시 길을 열어라.

돼지

83년생 하나에서 열까지 모두를 관리하지 말고 하나만 선택함이 안전하다.

71년생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지는 것이 인지상정임을 잊지 마라.

59년생 발품을 제대로 팔아서 귀한 것을 얻으면 주변사람들이 부러워한다.

47년생 좁은 곳에서 바동거리면 실망하기 쉬우니 드넓은 곳으로 움직이자.

35년생 어두운 곳에 불을 밝히면 그 효과가 어느 때보다도 크게 나타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