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5일 월요일

84년생 주변사람들이 찬성하는 일을 자기혼자 반대하는 것은 명분이 없다.

72년생 모처럼 좋은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지만 준비가 미비하니 아쉽구나.

60년생 은연중에 자신의 치부를 드러낼 수도 있으니 자기관리에 치중하라.

48년생 점진적인 향상이 기대되나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 행복하지 않다.

36년생 유익한 경험을 쌓는다는 마음으로 임하면 오히려 결과가 좋아진다.

85년생 아무리 많아도 쓰임새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73년생 하나를 얻고 다른 하나를 얻으니 배는 부른데 쉬어갈 곳이 없구나.

61년생 누워서 침 뱉는 사람이 되지 말고 부지런하게 달리는 마차가 되자.

49년생 가느다란 것은 버리고 굵은 것을 취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득이다.

37년생 비능률적인 일에 매달리지 말고 보다 효율적으로 움직여야 이롭다.

호랑이

86년생 손에 쥔 것을 타인에게 건네주는 일을 너무 아쉽게 생각하지 마라.

74년생 시야가 흐릴 때는 나서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롭다.

62년생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행하지 않으면 힘든 하루.

50년생 능히 누릴 수 있는 것을 마다하고 고생을 사서하니 안타까운 모습.

38년생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는 자신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도 있다.

토끼

87년생 좋은 시간을 갖고 싶다면 맡은 일부터 마무리하는 것이 바른 순서.

75년생 무엇을 택하면 흥하고 망하는지 아는 사람이 과연 몇 명이나 되나.

63년생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지 말고 넓은 대로를 건너는 편이 더 편하다.

51년생 나를 이해하는 사람도 많지만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도 부지기수다.

39년생 아침을 일찍 열면 길한 일이 있으니 피곤해도 새벽녘에 눈을 떠라.

88년생 올라가는 사람과 내려가는 사람이 한눈에 들어오니 기분이 묘하다.

76년생 기분이 좋거나 안 좋거나 그런 것에 연연해할 그런 시점이 아니다.

64년생 희소가치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미래가 보장될 수도 있다.

52년생 행여나 하는 마음에 가슴 졸이지만 종국에 가면 좋은 결과가 있다.

40년생 법적인 문제가 생기면 헤어나기 힘들어지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89년생 기차가 선로를 잠시 벗어날 수는 있지만 탈선하는 일은 절대 없다

77년생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65년생 까다로운 문제에 봉착한 사람은 시간을 길게 잡는 것이 좋은 하루.

53년생 혼자서 모든 것을 다 처리하려는 건 욕심이니 서로 조금씩 나누자.

41년생 불철주야 노력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니 중도에 망설이지 마라.

90년생 많은 대화가 필요한 시점인데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니 힘든 하루.

78년생 행동하지 않는 지성은 땅 밑에 묻힌 것과 무엇이 다르다는 말인가.

66년생 하나의 문제점이 발견되면 여기저기서 말들이 많아지는 것이 당연.

54년생 필요이상의 행동은 취하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정리하고 돌아서자.

42년생 기댈 곳을 찾지 말고 내가 먼저 상대방에게 안식처를 제공해줄 때.

91년생 산에 오르면 바다가 보이고 바다에 나가면 산이 눈앞에 보이는 날.

79년생 카리스마가 강한 것은 좋지만 동떨어진 모습을 연출하면 불리하다.

67년생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다면 보다 멀리 나서자.

55년생 변화의 순간을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다가서는 적극성을 보여주자.

43년생 반듯한 면모를 보여주고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다면 만사형통이다.

원숭이

80년생 시작과 동시에 끝나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당황할 필요 없다.

68년생 같은 말도 표현방법에 따라서 듣는 사람의 기분이 달라질 수 있다.

56년생 기선을 제압하고 녹슬지 않은 자신의 능력과 위치를 재확인시키자.

44년생 지인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면 점점 어두운 길로 접어들 수 있다.

32년생 몸이 예전처럼 개운하지 않을 때는 미리 검진 받는 것이 현명하다.

81년생 무엇이 먼저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행동하는 것이 시급한 문제.

69년생 작은 경험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잘 대처하라.

57년생 자연스럽게 흐르지 않는 물은 어딘가에 오래도록 머무르는 법이다.

45년생 손익계산만 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혀야 그 기분을 알게 된다.

33년생 강한척하는 사람은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묘한 현상.

82년생 가던 길을 계속 걸어가면 오르막도 있고 내리막도 있는 것이 인생.

70년생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면 주변사람들이 좋은 의미의 미소를 짓는다.

58년생 수시로 엄습하는 약간의 두려움이 있으나 과민하게 대응하지 마라.

46년생 길이 아니다 싶을 때는 지체 없이 수정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34년생 기세등등하던 시절만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은 아주 어리석은 행동.

돼지

83년생 정도를 걸어가는 사람은 자신의 선택에 대한 후회가 절대 없는 법.

71년생 승복할 줄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차이가 무엇인지 잘 살피자.

59년생 언제나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관념을 빨리 깨우치자.

47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라도 필요하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길하다.

35년생 힘든 일이 해결되는 시점이니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 건 나쁠 듯.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