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7일 목요일

84년생 지난 과거나 다가올 미래는 빨리 잊고 현실에 초점을 빨리 맞추자.

72년생 의식적으로 움직이면 빈손으로 돌아갈 수 있으니 진지하게 임하라.

60년생 길이 멀면 쉬었다 가면 될 것을 괜스레 고집을 피우니 답답하구나.

48년생 감언이설을 멀리하고 노력한 만큼만 바란다면 구하는 것을 얻는다.

36년생 베푸는 만큼 인격도 올라간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차분하게 나서자.

85년생 모래 위에 성을 쌓아도 정성을 기울이면 쉽게 안 무너지는 법이다.

73년생 자기색깔을 갖는 것이 중요하니 모방이나 답습하는 일은 자제하라.

61년생 혼자 감당하기에 벅찬 느낌이 들 때는 곧장 주위에 도움을 청하라.

49년생 아무리 손을 뻗어도 닿기 어려우면 일찍 포기하는 것이 좋은 방법.

37년생 혹자는 하는 일도 순조롭고 집안문제도 손쉽게 해결되는 시점이다.

호랑이

86년생 분위기 파악만 빨리 하면 불로소득이 발생하니 자세하게 관찰하자.

74년생 예의범절이 바른 사람은 윗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날.

62년생 어떠한 것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는데 매진하라.

50년생 남성은 일진이 불리하지만 여성은 생각지도 않은 행운이 찾아온다.

38년생 돌아오지 못할 강을 건너가는 사람은 아무리 애써도 잡을 수 없다.

토끼

87년생 소문이란 오래 머물지 않고 빠르게 소멸되니 걱정할 것 전혀 없다.

75년생 편협한 마음에서 벗어나면 하는 일이 의외로 손쉽게 풀릴 수 있다.

63년생 남성은 귀한 만남이 기대되는 날이며 여성은 충동구매를 자제하라.

51년생 사서 고생한다는 말이 있으니 주변을 잘 살핀 후에 행동을 취하라.

39년생 아득히 먼 곳에 있는 것은 그냥 두고 주변에 있는 걸 먼저 챙기자.

88년생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면 많은 것이 변하고 이동하는 시점이다.

76년생 때와 장소를 제대로 가릴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니 자세를 낮추자.

64년생 위풍당당하게 맞서면 자신의 생각을 펼치기 쉬우니 자신감을 갖자.

52년생 강가에 앉아 세월을 낚고 있으니 눈도 멀고 귀도 멀어진 느낌이다.

40년생 금전문제로 고심하지만 단번에 해결할 방법을 찾는 건 불가능하다.

89년생 젊어 고생은 사서한다는 말은 있지만 시기를 잘 택해야 효과 있다.

77년생 산으로 가거나 바다로 가거나 자신의 마음은 쉽게 변하지 않는 법.

65년생 감정이 격해지면 일단 그 자리를 벗어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

53년생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면 뜻밖의 소득이 발생한다.

41년생 불평등한 관습이 있다면 타파하는데 주저하지 말고 직접 나서도록.

90년생 한번 지나면 다시 돌이킬 수 없는 것이 시간이니 현실에 충실하자.

78년생 무엇보다 중요한 만남이 있으니 옷차림과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

66년생 남성은 난처한 입장에 놓일 수 있으나 줄타기하기엔 아직 이른 때.

54년생 한차례 거센 바람이 가고 나면 고요한 적막감이 주변을 감싸는 날.

42년생 상대의 약점을 찾는 일보다 자신의 약점부터 감싸 안고 문을 열자.

91년생 대의를 위한 희생을 감수하지 않고서 변화를 꾀하는 건 옳지 않다.

79년생 사소한 감정대립으로 인한 손실이 우려되니 이해의 폭을 넓히도록.

67년생 똑똑한 사람을 대하기보다는 어눌한 사람을 대하는 것이 편안하다.

55년생 아무리 좋은 생각이라도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다면 무슨 소용인가.

43년생 어려움을 함께 나눌 사람을 찾는 것이 급한 일이니 빨리 움직이자.

원숭이

80년생 자기개발에 부지런한 이는 모처럼 다가오는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

68년생 당당함이 지나치면 남들이 시기하기 쉬우니 적당한 선에서 멈추자.

56년생 경쾌한 발걸음이 기대되나 두발을 땅에 딛지 못하면 일장춘몽이다.

44년생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는 순간 눈앞이 환해지는 느낌을 맛보는 운세.

32년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이 있으니 오늘은 석상처럼 가만 있자.

81년생 주변사람과 화합하고 자기만의 독창적인 모습을 보다 널리 보이자.

69년생 찬성하는 사람이 있으면 반대하는 사람도 있기 마련임을 명심하라.

57년생 배우자와의 관계를 결속시키는 일에 매진하는 것이 시급한 일이다.

45년생 재물이 많고 적음에 따라 모든 등급이 매겨지는 것이 작금의 현실.

33년생 눈에 보이는 것은 적은데 많은 것을 바라고 있으니 답답한 일이다.

82년생 흐름을 제대로 이용하면 소득이 발생하고 역행하면 손실이 생긴다.

70년생 위에서 누르는 사람이 있거든 맞서지 말고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58년생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다보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

46년생 앞으로 나서기보다는 뒤로 물러나 사태를 관망하는 것이 현명하다.

34년생 한두 번의 결과로 전체적인 것을 판단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 때.

돼지

83년생 자신의 위상이 계속 올라갈 때 주변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이 중요.

71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미리 알고 대처하면 일의 능률을 드높일 수 있다.

59년생 믿음이 강하고 약함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것은 당연한 일.

47년생 집안에 사람이 자주 드나드니 수입과 지출의 규모가 커질 수 있다.

35년생 간절한 바람을 성사시킬 수 있는 좋은 시기니 신중하게 행동할 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